관리 메뉴

IT & Life

PHP 7.2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 향상된 보안, 코드 처리 본문

프로그래밍

PHP 7.2의 새로운 기능 업데이트 : 향상된 보안, 코드 처리

미운앙마 2017. 12. 3. 21:21

https://www.infoworld.com/article/3239299/web-development/whats-new-in-php-72-better-security-code-handling.html

 

PHP 7.2의 새로운 기능 : 향상된 보안, 코드 처리

2015년 12월 탄생한 PHP 7의 첫 번째 기능 업데이트가 도착했습니다.

 


널리 사용되는 서버 측 웹 개발 언어의 최신 버전 인 PHP 7.2에는 수많은 기능과 수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7 년 11 월 30 일 릴리스는 PHP 7 시리즈의 두 번째 기능 업데이트입니다. PHP 7.0은 2015 년 12 월에 데뷔하여 이전 버전의 PHP 반복 성능 보다 두 배 향상된 성능 을 제공 합니다 .

 


PHP 7.2의 새로운 보안 기능

 

PHP 7.2 버전은 여러가지 보안 향상 기능을 제공합니다 :

 

 - 패스워드를 안전하게 해싱하기위한 Argon2 알고리즘은 가장 높은 메모리 채우기 비율을 위해 설계되었다는 점에서 현재 알고리즘의 단점을 해결합니다.


 - Libsodium 암호화 라이브러리는 , 인증 된 암호화 지금 핵심 확장이다. 라이브러리는 또한 고속 타원 암호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SSL / TLS (Secure Sockets Layer / Transport Layer Security) 상수가 개선되었습니다.


 - Mcrypt 암호화 라이브러리 확장이 제거되었습니다. PHP의 개발자들은 Mcrypt가 PHP 언어의 성장을 금지하고 "포기 소프트웨어"로 작용한다고 말했다.

 


PHP 7.2의 향상된 프로그래밍 기능

 

PHP 7.2는 몇 가지 새롭고 향상된 프로그래밍 기능을 제공합니다 :

 

 - 객체 / 배열 캐스트의 숫자 키 변환은 Zend Engine에서 PHP 7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엔진에는 배열 해시 테이블에 숫자 문자열이 포함될 수 있지만 객체 해시 테이블에는 정수 키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PHP 코드가 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 PHP 7.2의 수정으로 배열이나 객체 해시 테이블의 키가 적절하게 변환되므로 객체의 숫자 문자열 속성 이름이 정수 배열 키가되고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므로 접근 할 수없는 속성 문제를 해결합니다.


 - 오브젝트 유형 힌트는 개발자가 오브젝트를 매개 변수로 전달해야하는 함수를 선언하거나 함수가 오브젝트를 리턴해야한다고 선언 할 수없는 상황을 수정합니다. 픽스는  object 매개 변수 유형 및 리턴 유형으로 사용됩니다.


 - Object로서의 HashContext는 해시 확장을 마이그레이션 해, 자원을 사용하는 대신 해시 문맥에 오브젝트 확장을 사용합니다.


 - count ()스칼라 매개 변수, null 매개 변수 또는 Countable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지 않는 개체를 사용 하여 함수를 호출 할 때 새로운 경고가 추가되었습니다 .

 


PHP 7.2 다운로드 위치

 

php.net 웹 사이트 에서 PHP 7.2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