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PHP는 잊어 버려! Facebook의 HHVM 엔진이 대신 Hack으로 전환합니다. 본문

프로그래밍

PHP는 잊어 버려! Facebook의 HHVM 엔진이 대신 Hack으로 전환합니다.

미운앙마 2017. 12. 3. 21:27

https://www.infoworld.com/article/3226489/web-development/forget-php-facebooks-hhvm-engine-switches-to-hack-instead.html#tk.drr_mlt

 

 

PHP는 잊어 버려! Facebook의 HHVM 엔진이 대신 Hack으로 전환합니다.

PHP 7이 PHP 5와의 호환성을 크게 상회했기 때문에 Facebook의 Hip Hop Virtual Machine 팀은 대신 Hack으로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페이스 북의 힙합 가상 머신 (HHVM) 은 PHP를위한 빠른 엔진 이며, 가장 최근의 주요 PHP 릴리즈 인 PHP 7을 목표로하지는 않지만, 대신 PHP 스핀 오프 인 Hack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

 

HHVM (3.24 버전)의 다음 장기 지원 릴리스는 2018 년 초에 만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PHP 5를 지원하기 위해 마지막으로 지원 될 예정입니다.


"PHP 7과 Hack을 모두 지원하려고하면 두 가지면에서 바람직하지 않은 절충안이 될 것입니다. HHVM 팀은 "우리는 PHP에서 더 많은 것을 분리하여 PHP의 가장 오래되고 어두운 모퉁이를 모두 고려하지 않고 해킹을 훌륭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PHP 7 의 후속 릴리스 (PHP 6 릴리스가 없었 음) 는 PHP 5와의 실질적인 차이를 나타내며 여러 가지 동작을 변경했으며 그 중 일부는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았습니다. PHP 5가 PHP 5에서 벗어난 과정을 차트로 작성한 HHVM의 빌더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려고합니다. "결과적으로, HHVM은 PHP 7을 목표로하지 않을 것입니다."팀이 말했다. "HHVM 팀은 우리가 Hack을 PHP 개발의 원천에서 벗어나 웹 개발을위한 환상적인 언어로 만드는 확실한 길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페이스 북은 거의 독점적으로 Hack을 사용하기 위해 HHVM을 사용 해왔다. 이 언어는 이미 PHP 7의 단점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도 수정 한 많은 PHP5의 단점을 해결했다고 팀은 전했다.

 

HHVM 팀은 PHP에서 느슨한 부분을 제거함으로써 개발자에게 HHVM 및 Hack을 통해 더 우수하고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그것은 파이프 라인에서 많은 기능, 라이브러리 및 성능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Hack을 위해 계획된 디자인 개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형 검사가 더 쉬운 배열과 유사한 데이터 구조로 해킹 배열 완성

 - 소멸자 및 참조 제거

 - 측정 가능한 성능 향상을 위해 가비지 수집을 사용합니다.

 


해킹은 PHP 에코 시스템을 기반으로하고 있으며 Facebook은 Composer 및 PHPUnit과 같은 주요 PHP 도구의 최신 버전과 호환되는 HHVM을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 목표는 해킹이 핵심 프레임 워크로 자체 생태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작품의 해킹 도구 및 라이브러리에는 해킹 표준 라이브러리 (Hack Standard Library); 형식화되지 않은 데이터를 형식화 된 데이터로 변환하기위한 TypeAssert. 클래스, 유형 별명 및 함수에 대한 자동 로더가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