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AWS, AR, VR 및 3D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기 위해 Amazon Sumerian 출시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AWS, AR, VR 및 3D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기 위해 Amazon Sumerian 출시

미운앙마 2017. 12. 3. 02:37

https://techcrunch.com/2017/11/27/aws-announces-amazon-sumerian-for-building-ar-vr-and-3d-apps-quickly/

 

 

AWS, AR, VR 및 3D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축하기 위해 Amazon Sumerian 출시

 


우리는 아마존이 복합 현실 -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려면 Re : Invent AWS 이벤트를 몇 달 전에 들었습니다 . 그리고 회의가 시작되는 직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오늘이 회사는 개발자가 스마트 폰 및 태블릿, 헤드 기반 디스플레이, 디지털 신호계 및 웹 브라우저에 대해 VR, AR 및 3D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최소 코딩으로 구축하고 호스팅하는 새로운 플랫폼 인 Amazon Sumerian을 발표했습니다 . 다른 많은 AWS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수메르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만드는 항목에 대한 저장 용량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됩니다.

 

AWS의 "Midnight Madness"사전 쇼 이벤트에서 발표 된 서비스는 오늘부터 미리보기에서 제공됩니다. 초기에이 서비스는 브라우저 기반이며 Daydream, HTC Vive, Oculus Rift 및 iOS 모바일 장치와 같은 WebGL 또는 WebVR 그래픽 렌더링을 지원하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작동합니다.

Amazon은 Sumerian의 미리보기에서 다양한 기능에는 사전 제작 된 객체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AR, VR 및 3D 몰입 형 환경에서 설계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고합니다. 능력있는 캐릭터를 만드는 능력 (자연 언어 이해를 위해 Lex 음성 인식과 Polly 사용); 다양한 하드웨어에 응용 프로그램을 선적합니다.

 

또한 특정 기능을 위해 타사 개발자와 통합됩니다. 여기에는 위치 서비스 용 맵 박스가 포함됩니다.

 

 

서비스 이름을 지은 AWS 수메르 (Sumerian)는 메소포타미아의 수메르 (Sumer) 사람들이 사용하는 언어로 흥미로운 선택이며 아마존의 서비스 개념에 부합합니다.

 

수메르 인 (원래 언어)은 세계에서 처음 쓰여지는 언어 중 하나 였고 뒤 따르는 여러 언어의 기초로 간주됩니다. Sumerian (AWS 제품)에 대한 Amazon의 사고 방식은 AR, VR 및 3D를 훨씬 쉽게 사용할 수있는 도구 모음을 만들어 주류로 가져 오려고하는 것입니다.

 

"업계 고객들은 교육 및 훈련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데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VR 및 AR 기술의 잠재력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Marco Argenti, 부통령, 기술, AWS, 성명에서. "그러나 고객은 VR 또는 AR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전문 기술 및 도구에 대한 선행 투자에 압도 당하고 압도적입니다. Amazon Sumerian을 사용하면 모든 개발자가 몇 시간 만에 사실적인 대화식 VR 또는 AR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무생물 및 ​​인간 형태의 기본과 같은 기본 사항을 다루기 위해 코딩을하지 않고 신속하게 앱을 만들 수 있도록 미리 구성된 많은 빌딩 블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Amazon은 AR 및 VR에서의 입지와 새로운 컴퓨팅의 물결을 돕기 위해 여러 가지 인수 합병을 진행해 왔습니다. Body -Scanning 시동 Body Labs  와  게임 제작을위한 플랫폼 인 GameSparks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나는 당신이이 기술과 일반적인 접근법 중 일부를 여기에서 볼 수 있다고 주장 할 것입니다.

 

 

사실, 아마존이 자사 제품에 재능과 기술을 어떻게 재배치 할 것인지 분명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AWS에서 회사의 복합적인 현실을 이끌어가는 사람들 중 한 사람인 Kyle Roche가 IoT startup 2lemetry를 인수했을 때 실제로 Amazon에 왔습니다. Roche는 또한 증강 현실을 배경으로했습니다. 그는 현재 수메르의 GM입니다.

 

아마존은 AR 및 VR 개발을 더 많이 시작하려는 생각에 부응하여 혼합 된 현실 서비스에 대한 커다란 비판 중 하나가 바로 이러한 사실을 감안할 때 사람들이 다양한 종류의 앱으로 안내 할 수있는 일련의 지침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은 아직 "필수"라고 스스로 증명하지 못했습니다.

 

아마존은 매우 실용적인 엔드 포인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교육 시뮬레이션, 가상 컨시어지 서비스, 향상된 온라인 쇼핑 경험, 가상 주택 또는 육상 여행"은 애니메이션 및 3D로 채워진 가상 환경의 사용으로 개선 될 수있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와의 자연스러운 상호 작용

 

 

이 서비스는 AWS가 다른 분야에서도 복잡한 컴퓨팅 응용 프로그램을 단순화하려는 노력을 한 데 모았습니다. 지난 주,이 회사는 사람들이 AI 기반 서비스를 더 많이 개발할 수 있도록 새로운 컨설팅을 발표 했으며 지난 달에는 단순한 기계 학습 모델 작성 업체 인 Gluon을 발표했습니다.

 

여기서 더 큰 그림은 컴퓨팅 및 기술의 새로운 흐름에 많은 코딩 및 기타 시간 소모적 인 프로세스가 있으며 아마존은이를 현대화하고 단순화하려는 것입니다. 따라서이를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위한 기본 플랫폼이됩니다. 새로운 기술.

(기존의 가정용 컴퓨터에 여전히 은박 모자를 써야 할 때 일반 소비자가 사용하기 쉽도록하여 컴퓨터를 신비하게 만들 것을 애플이 초기에 강요 한 것과는 다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