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롤(LOL) :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번주 Riot 에 묻다. - 승리의 챔피언 본문

IT 게임 정보/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롤(LOL) :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번주 Riot 에 묻다. - 승리의 챔피언

미운앙마 2017. 11. 24. 23:16

 

승리의 챔피언

 

상대방에게 경의를 표하고, 덤불에 주문을 쏟아 부으며, 누가 승리하게 될지 선택하십시오.

 

이번 주, 빅토리아 스킨, 상대방을 기려, 왜 누누가 수풀 속에서 궁금해 하는지를 볼 수 없습니다.

 


Q : 어떤 챔피언이 매년 승리하는 스킨을 얻는 데 어떤 방법이나 기준을 사용합니까?
A : 우리는 봄의 빅토리 스킨 (Victorious Skin) 옵션을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어떤 피부를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지 만, 빅토리 스킨 (Victorious Skin)은 출시되기 1 개월 전부터 조롱을 당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승리하는 피부를 미리 계획해야합니다. 특히 정상적인 피부와 비교할 때.
우선, 우리는 올해까지 큰 경쟁 충격을받은 챔피언을 살펴 봅니다. 이는 주로 순위 및 프로 플레이를 기반으로합니다. 잠정 챔피언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챔피언을 제거하여 그 명단을 좁힙니다.


이미 Victorious, Championship 또는 Conqueror 스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같은 해에 Conqueror and Victorious Karma 나 Victory Elise 2.0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빅토리 스킨 (Victorious Skin)과 같은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지난 시즌 최고의 선수가 되었기 때문에 올해 다시 최고의 선수를 골라내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곧 다른 피부가 나오게하십시오. 우리는 동시에 한 챔피언을 위해 여러 개의 스킨을 떨어 뜨리기보다는 전체 챔피언 수영장 전체에 스킨 내용을 퍼트 리려고합니다.


아주 적은 수의 스킨을 가져라. Victorious Skin은 모든 사람들이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좋아하는 챔피언이 얻는 유일한 피부처럼 느껴지 길 원치 않습니다.


들어오는 큰 균형을 바꿉니다. 밸런스가 유동적 일 수 있으며 6 개월 전부터 게임의 상태를 예측하려고하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어려운 기준입니다.


그 기준 목록을 실행 한 후 Graves에 왔습니다. 그 당시의 강한 junglers 중 한 명인 그는 Pro와 Rally의 플레이 모두에서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경쟁력있는 피부 라인 중 하나에 등장한 적이 없으며, 주로 눈에 띄는 사람이 아니었고, 피부 계획이 없었으며 이미 여러 스킨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이 밝혀 졌을 때, 그는 상당한 균형 변화를 받았지만, 피부에 대한 작업이 이미 시작된 후에 나온 것입니다.

 


IAMWALRUS
Game Designer, Competitive

 


Q : 왜 다른 부대 주문이없는 동안 부시에서 /에서 캐스팅 할 때 적에게 보이지 않는 주문 (시온 녹업, 누누 울트, 지란 폭탄 등)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 솔질 가시성에 대한 일반적인 규칙은 :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나는 드러난다."우리는 직접적인 데미지 또는 주문에 대한 이해와 반응이 LoL의 명확한 게임 플레이의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규칙을 항상 준수해야합니다.


철자가 시전 중이지만 피해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우리는 덜 획일적 인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지표를 표시하지 않는 이유 : 우리는 스릴의 요소를 허용하는 것이 합리적인 유스 케이스를 추가 할만큼 충분히 위험하거나 제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누누는 중요한 재사용 대기 시간과 매우 길고 쉽게 중단 된 채널을 가지고 있습니다. 누누가 자신의 장점을 살리기 위해 누런을 사용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우리가 불공정 한 유스 케이스보다는 좋은 유스 케이스를 가져 오는 강력한 쌍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우리가 지표를 보여줄 것인가 : 주문이 매우 낮은 비용, 낮은 위험 또는 높은 범위 일 때. 어떤 주문은 공개하지 않고 쏟아 낼 수 있다면 너무 많은 위협을 브러시에서 너무 자주 투사합니다. Xerath Q는 브러시에서 보이지 않는 Q를 반복해서 캐스팅 할 수 있다면 전반적인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아니라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RIOTSCRUFFY
Lead Champion Designer

 


Q : 새로운 명예 제도를 선호합니다. 훌륭합니다. 상대방을 존중할 수 없다는 말을하는 것은 존경심입니다. 한 번에 게임으로 가져올 수 있다면 사람들이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A : 우리는 동의한다! 상대방에 대한 경의를 표시하는 것은 스포츠맨십의 중요한 부분이며, 상대방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하여 여러 버전의 플레이 테스트에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결국, 팀 표창과 상대 표창을 결합하는 것이 효과적이지 못한 몇 가지 이유가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카테고리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리그에서 스포츠맨십에 관해서는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상대방과 비교하여 동료 팀원의 모습이 매우 다르므로 두 가지 모두에 의미있는 카테고리가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outplayed 1v1을 얻는 것은 팀이 시원하게 유지하고 승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팀원과는 다릅니다. 우리가 팀원과 상대방을 위해 좀 더 일반적인 범주로 붕괴시킴으로써 해결한다면, 그들은 무엇이든 설 수있는만큼 많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정말로 특정한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 사이에서 선택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옳은 카테고리를 찾을 수 있다고 가정 할 때).


또한 상대방을 존중하고 팀원을 존중하는 것은 두 가지 다른 일처럼 느껴졌습니다. 테스터는 투표 화면이 붐비는 것뿐만 아니라 불완전한 정보로 인해 실제로 눈에 띄는 상대를 선택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시스템에서 몇 가지 "결선 진출 자"를 선택하도록하는 등 몇 차례 반복했지만 궁극적으로는 전적으로 플레이어 결정이었을 때 가장 좋았습니다.


그래서 결국 우리는 2018 년의 시스템 개선과 미래에 상대방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하여 팀워크에 집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BIONICNINJA
Senior Systems Designer, Player Behavior Tea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