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롤(LOL) :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번주 Riot 에 묻다. - 귀여운 챔피언과 E- 플래시 본문

IT 게임 정보/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롤(LOL) :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번주 Riot 에 묻다. - 귀여운 챔피언과 E- 플래시

미운앙마 2017. 11. 24. 23:09

 

귀여운 챔피언과 E- 플래시

 

놀라운 기계적 상호 작용, Zoe의 탁월한 설계 및 Riot 엔지니어링에 대한 통찰력.


놀라운 상호 작용, Zoe의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 채용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Q : Zoe는 Riot (만화 같은 것)을위한 새로운 디자인처럼 보입니다 - 이유가 있습니까?
A : Zoe는 우리의 투구에서 확실히 눈에.니다. 나는 이것이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그녀의 머리와 눈의 비율이고, 다른 하나는 매우 만화 같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우두머리에게는 Zoe를 더 어린 아이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최종 비율로 정했다. 우리가 정상적인 머리 비율을 시도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아이가 아닌 나이의 Jinx / Lux에 더 가깝게 그녀를 읽었습니다. 우리는 Annie와 비슷한 비율로 그녀의 아이를 훨씬 더 명확하게 읽게 만들었습니다.


그녀의 애니메이션에 관해서, 우리는 그녀를 게임에서 사기꾼 신 아키타이프처럼 느껴 보도록 정말로 밀고 싶었습니다. 사기꾼 아키타 입안 에 WIKI를 인용하기 위하여 :

"트릭스터는 십자가를 달리며 종종 신체적, 사회적 규칙을 어기 게됩니다. 속임수는 ... 사회적 질서와 자연 질서의 원칙을 위반하고, 장난스럽게 평범한 삶을 혼란에 빠뜨린 다음 새로운 기준으로 다시 설정합니다.


종종 규칙의 굽힘 / 끊김은 속임수 또는 도둑의 형태를 취합니다. 속임수는 교활하거나 어리 석거나 둘 다 될 수 있습니다. 사기꾼은 공공연하게 질문하고 모의 권위를 행사합니다. 그들은 보통 남성 캐릭터이며 규칙을 어기고, 자랑하고, 인간과 신 모두에게 속임수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


우리는 표면에 조이가 인간처럼 보이길 원했지만 실제로는 그 자체의 즐거움에 동기를 부여받은 신이 표면에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Runeterra의 규칙을 깨고 꺾고있는 것처럼 느껴지기를 원했습니다. 일찌감치 우리는 심지어 더 미친 것들을 시도했습니다. 조이가 그녀의 R을 사용했던 어느 시점에서 그녀는 롤러 코스터를 타고 포털에서 나왔습니다. 결국 우리는 VO, 게임 플레이, 예술에서부터 트릭스터 신과 같은 게임의 경계를 밀거나 구부리거나 깰 수있는 전반적인 느낌을 원했습니다.

 


REAV3
Lead Producer of Champions

 


Q : 챔피언을 디자인 할 때 Gragas의 E-Flash 또는 J4의 EQ-Flash와 같이 덜 분명한 상호 작용을 생각해 보았습니까?
A : 많은 것은 아니지만 모든 상호 작용이 균형과 흥미 등을 위해 미리 알려지고 평가됩니다.

때로는 주변을 의도적으로 구축합니다. 소환 주문, 아이템 또는 동맹군의 키트는 당신의 챔피언 플레이 방식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주문의 특성을 바꾸는 것을 포함합니다. 사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히 AP를 사용하는 것처럼 맞춤법을 증폭하는 것보다 본질적으로 더 흥미 롭습니다.
경우에 따라 내부 테스트를 통해 응급 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폭도는 리그 선수 경험 - 우리는 년 동안 연주했습니다. 우리는 전에 보았던 키트를 깰 수있는 가능성있는 방법을 이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경우에도 팀은 상호 작용하는 주문을 되돌리고 다시 디자인하여 균형 / 재미 / 강요 /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모두 우리를 놀라게합니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이것은 챔피언 상호 작용에 특히 중요합니다 (현재 5 백 5 십만 개의 독특한 5 챔피언 작품이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상호 작용을 원하는 방법을 평가하고 평가해야 할 때가 있지만 플레이어가 발견 한 전략을 뒷받침하기 위해 강한 편견을 가지고 상황에 접근합니다.


일단 확인되면 상호 작용을 지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지 묻습니다. 우리가 할 수 없다면, 우리는 그것을 비활성화하거나 수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비용 / 편익 분석입니다. 콤보를 균형 잡히기에 충분하도록 상호 작용의 두 요소에 결합하거나 투자하는 비용이 충분한가요?
예를 들어 Bodyslam + Flash 콤보를 사용하면 안정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솔직히 타락한 상호 작용입니다. 그러나 Flash와 관련되어있어 재사용 대기 시간 / 전력 수준이 높으면 콤보를 사용하여 전력을 보충 할 기회 비용이 발생합니다.


Fiddle 's Crowstorm + Zhonya의 콤보는 위험을 극적으로 감소 시키지만 실제로는 Crowstorm의 신뢰성을 떨어 뜨립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가장 재미 있고 장기적으로 건강한 상호 작용이다 - 비용과 편익이 실제로 주문이 영향을받지 내부입니다.


최근의 예는 실제로 Zoe에서 나온 것입니다.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플래시 + 시전 시간 주문 (예 : Alistar Pulverize + Flash / Ahri Charm + Flash)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Zoe 's E, Sleepy Trouble Bubble을 지원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일반 챔피언의 플래시보다 여섯 번 이상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지원에 대한 전형적인 근거 (공격적인 행동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 플래시를 태우는 긴 CD와 기회 비용)가 부적절하게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나는 개발 사이클의 마지막 단계에이 결론을 내 렸습니다. 결국, 나는 그녀가 재생 E + 플래시를 설정하는 것보다 더에 대해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 E의 주조 동안 조이의 플래시를 잠글하기로 결정했다. 결국 히트를 보장 할 수있을 때 왜 벽에 위험한 E를 던지겠습니까?


아마 우리는 상호 작용에 덜 인공적인 방해물을 제공하거나 Flash와 함께 E를 자주 설정하는 Zoe의 능력이 실제로 건강에 좋지 않은지 다시 평가함으로써이 결정을 다시 검토 할 것입니다. 이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게임을 만드는 이점입니다.

 


CERTAINLYT
Senior Game Designer

 


Q : Riot은 프로그래머와 엔지니어에게 무엇을 요구합니까?
A : Riot은 기술자를 높이기 위해 항상 엔지니어를 찾고 있으며, 올바른 결정을 내릴 때 두 가지 최우선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 T 자형 엔지니어에 관심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가 기술의 폭 과 깊이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Riot의 기술적 변화는 신속하게 변하고 적응하고, 새로운 기술 스택을 배우고, 새로운 팀과 함께 작업하고, 편안함을 벗어나 플레이어에게 제품을 제공하려는 엔지니어를 사랑합니다. 두 번째로, 우리는 피드백 지향적 인 환경에서 성공하는 엔지니어 (일반적으로 Riot사람들)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문화를 유지하고 가능한 최상의 기술을 제공하며 항상 선수들에게 초점을 맞추기 위해서는 힘든 피드백을주고받을 수있는 엔지니어가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요구 사항은 역할에 따라, 팀에 따라, 심지어는 매일 다양합니다. 당신은 마이크 시버스 '에서 엔지니어링 분야의 성장을 평가하기위한 우리의 루 브릭을 볼 수 있습니다 디버깅 타이틀 테크 블로그 시리즈를 , 우리의 엔지니어링 경력 페이지는 우리가 엔지니어링 역할에 대한 인터뷰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끝나면 먼저 플레이어를 배치하는 열정적 인 게이머를 고용합니다. 당신에게 흥미 진진한 소리가 들리면, 당신은 올바른 길을 가고 있습니다.

 


ARCHAEOPTO
Tech Blog Dude, Engineering Brand & Identity Team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