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엑스박스(Xbox) 게임이 금년에 2017년 12월에 Microsoft로 업데이트 됨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엑스박스(Xbox) 게임이 금년에 2017년 12월에 Microsoft로 업데이트 됨

미운앙마 2017. 11. 21. 01:33

 


금과 XBOX의 게임 2017 년 12 월 타이틀 곧 제공 될 예정이다. 마이크로 소프트가 콘솔 Xbox 게임 패스 서비스에 잠재적으로 큰 추가를 모으는 같은 주에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것들이 있습니다.


Xbox 게임이 금년에 2017 년 12 월에 Microsoft로 업데이트 됨


Xbox 팬들은 2017 년 12 월에 금메달을 획득 한 Xbox 게임 발표를 위해 이번 주말에 출시 될 예정이다.

 

지금까지는 12 월에 어떤 게임이 도착할 수 있었는지를 아직 알려주지 않았으며 때로는 과거에 그런 경우도있었습니다.

 

Microsoft는 일반적인 종료일보다 훨씬 앞서 새로운 게임을 발표하는 습관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관점에서 볼 때, 최신 Microsoft는 Games with Gold 타이틀이 한달 27 일에 발표되었지만 다른 우선 순위가 분명히있는 E3와 일치했습니다.

 

몇 달 후, 그들은 보통 다음 달 금요일 / 토요일이 될 24/25 일 또는 그 둘레에서 발표를했습니다.

 

덧붙여 말하자면, 이것은 Xbox 사용자들에게 Xbox 게임에 11 월부터 기존 타이틀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

 

누구도 게임을 제공 할 수있는 확실한 증거가 없어도 야생 투기를 시작한 사이트가 이미 적습니다.

 

예를 들어, 이 Gen Gaming 은 Xbox 게이머가 Beyond Eyes, Alien : Duty : Call of Duty : Black Ops 2 또는 South Park : 진실의 스틱을 포함 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Gold 2017 발표와 함께 12 월 게임에이 게임들이 포함될 수있는 이유는 무엇인지에 대한 이유는 없지만 이번 주에는 Microsoft가 2017 년 12 월에 발표 한 내용에 관해서는 다소 훌륭한 소식이있었습니다.

 

 

그러나 X 박스 원 (Xbox One) 플레이어가 12 월 1 일에 가입 서비스의 일환으로 다른 대형 마이크로 소프트를 독점으로 만들 수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Xbox Live 서비스 인 Xbox 게임 패스 (Xbox Games Pass) 에 집중하는 것으로 보인다.

 

 

Xbox 게임 패스의 멤버 인 경우 선택한 게임을 선택하여 원하는 때에 재생할 수 있습니다. Xbox One, Xbox One S 또는 Xbox에 내장 된 게임에 대한 Netflix 서비스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X 콘솔.

 

 

Xbox의 Major Nelson (일명 Larry Hyrb)이 발표 한 새로운 트윗을 기반으로, Gears of War 4가 12 월에 추가 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Xbox 직원은 게임 패스 카드의 작은 애니메이션을 트위터로 돌면서 주변에 4 개의 COG가 표시되어 Gears of War 4가 패스에 추가 된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최근에 Xbox One X을 구입 한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The Coalition은 최근 Xbox 1 콘솔의 새 버전에서 4K 및 HDR 기능을 포함하여 업그레이드 버전을 제공하는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당분간 Xbox Live 가입자는 11 월에 무료로 제공되는 Gold 타이틀이있는 Xbox 게임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이번 주 초에 타이틀은 다시 한번 새로 고침되어 Xbox Live 가입자들이 새로운 타이틀을 다운로드받을 수있게되었습니다.

 

 

지금 당장 유효한 가입을 가진 사람은 11 월에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Trackmania Turbo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orderlands Complete Season (에피소드 1-5)의 이야기는 이제 12 월 15 일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Xbox 360 팬들의 경우 NiGHTS into Dreams가 이번 주에 Deadfall Adventures로 교체되었으며 11 월 30 일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Xbox LIVE 에서 Xbox 1의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 기능 덕분에 누구나 상기시키는 것이 필요  합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dailystar.co.uk/tech/gaming/661154/Xbox-Games-Wtih-Gold-December-2017-Update-Microsoft-Xbox-Game-Pass-Gears-of-War-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