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우버(Uber)는 운전자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우버(Uber)는 운전자를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미운앙마 2017. 11. 21. 01:16

이 회사는 "게스트 요청", 라이브 위치 공유 및 빛나는 앞 유리 "표지"등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Uber는 승객들이 운전자를 찾을 때 스트레스를받을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그래서 더 쉽게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월요일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습니다.이 모든 기능은 운전자를 태우고 운전자와 연결하는 과정을보다 쉽게 ​​만들어줍니다. 업데이트에는 사람들이 Uber에 친구를 부를 수있는 방법과 승객이 운전자와 정확한 위치를 공유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

 

Uber의 라이더 경험 제품 관리자 Nundu Janakiram은 "우리가 Uber에서 일하는 도전적이고 흥미 진진한 것들 중 하나는 디지털과 실제 세계의 교차점입니다. "현실 세계에서 실제 라이더를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도전적이고 스트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픽업 경험을 더 스트레스없는 상태로 만들고 싶습니다."

 

Uber는 2009 년 창립 이래 작은 시동에서 지구상에서 가장 큰 탑승 서비스 중 하나 인  70 개국 이상에서 운영되었습니다 . Uber는 6 백 8 십억 달러의 가치로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벤처 기반 회사이기도합니다. 그러나 Lyft와 중국 기반의 Didi Chuxing과 같은 라이벌보다 앞서 가기 위해서는 Uber가 라이더와 드라이버에게 제공하는 것을 계속 개선해야합니다.

 

Uber가 추가하는 새로운 기능 중 하나는 "라이브 위치 공유"입니다. 이를 통해 승객은 픽업 장소와 관련하여 운전자와 실제 위치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이나 공항과 같은 장소에서 승객이 덜 바쁜 곳을 찾기 위해 걸어 가야 할 때 유용합니다. 승객이 앱에서 "실제 위치"를 탭하면 운전자는 자신의 위치를 ​​정확히보고 해당 지역으로 더 가까이 이동할 수 있습니다.

 

Janakiram은 "운전자가이 라이더를 쉽게 찾을 수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쉽게 랑데뷰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 인 "신호"는 Lyft의 "앰프"와 유사합니다. 택시 조명을 켜면 Uber 드라이버가 창문에 표시 할 수있는 불이 켜진 장치입니다. 이 아이디어는 승객이 특히 밤에 운전자를 더 잘 식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비컨은 이미 마이애미, 덴버, 내슈빌에 있지만, 이제는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카고에 도착합니다. 결국 더 많은 도시로 확장 될 것입니다.

 

"라이더는 색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Janakiram이 말했다. "그것은 신호가 비추는 색입니다."


마지막으로 Uber는 사람들에게 다른 누군가를위한 우박을 보냅니다. 이 기능을 '손님 요청'이라고합니다. 앱이 승객 한 명만 인식하기 때문에 지금은 다른 사람을 위해 차를 주문하는 것이 골칫 덩이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탁구 패션에서 일종의 일이었습니다."Janakiram이 말했다. "다른 누군가를 대신하여 Uber를 주문하는 것이 정말 간단하게하고 싶었습니다."

손님 요청에 따라 사람들은 연락처 목록에서 라이더로 지정할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앱에서 게스트 승객에게 운전자 이름, 차량 유형 및 예상 도착 시간과 같은 여행 세부 정보가 포함 된 텍스트를 보냅니다.

 

 

Uber는 앞으로 몇 주 내에 미국 전역의 라이더에게 이러한 기능을 제공 한 다음 국제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Alexa, be human' :  보이스 비서를 더 똑똑하고 차분하며 더 좋아하게 만드는 Amazon의 노력 내부.

암초 재부팅 :  CNET은 호주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보호를 위해 기술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cnet.com/news/uber-beacon-guest-pickup-live-location-easier-for-drivers-and-riders-to-connec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