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삼성(Samsung) 갤럭시 노트 8 (Galaxy Note 8) 리뷰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삼성(Samsung) 갤럭시 노트 8 (Galaxy Note 8) 리뷰

미운앙마 2017. 11. 20. 00:40

 

 

 

갤럭시 노트 8은 비싸고 강력하며 모든 것을 수행합니다.

 


Good  The Galaxy Note 8은 듀얼 카메라와 스타일러스 트릭의 보트로드로 이미 삼성의 우수한 S8과 S8 Plus를 대체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살 수있는 가장 기능이 풍부한 안드로이드 전화입니다.

 

 

Bad  비싼 전화, 대부분의 사람들이 필요로하는 것보다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삼성의 인물 모드는 까다 롭습니다. 잘못 배치 된 지문 인식기는 Galaxy S8의 최악의 설계 결함을 반복합니다.

 

 

결론  갤럭시 노트 8은 지금은 최고의 안드로이드 폰으로 왕좌를 다시 차지하지만, 일부 치열한 경쟁은 이제 막 넘어서게됩니다.

 

 

8.9
전체적으로


디자인 8.0
기능 10.0
성능 9.0
카메라 8.0
배터리 10.0

 

 

 

Galaxy Note 8은 현재 미국을 포함한 특정 시장에서 판매 중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로스 앤젤레스까지, 그리고 타호까지 테스트 한 후, 나는 갤럭시 노트 8이 삼성의 최고의 기능이 가득한 휴대 전화임을 의심의 여지없이 확신 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매우 부담 스럽습니다. 작년의 비참한 Note 7 더블 리콜 의 나쁜 맛을 없앤 가요? 배터리는 안전한가요? 하늘 높은 가격에 가치가 있도록하기 위해 저렴한 Galaxy S8 및 S8 Plus 를 충분히 제공합니까 ? (아래 가격 참조).

 

 

마지막으로, 우리는 해답을 얻습니다. 삼성은 자사의 안전성 테스트를 실시하고 작년의 치명적인 배터리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Note 8의 배터리 크기를 줄였습니다. 그러나보고 된 사건없이 몇 주가 지나기 전에 진정한 안전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화염에 취약한 휴대 전화를 포기해야했던 갤럭시 노트 7의 구매자 와 2015 년의 갤럭시 노트 5 - 지금까지 구매할 수있는 "최고"노트 폰은 노트 8이 높은 가격의 노트북이 될 것입니다. 작년에 받았어 야 할 핸드셋, 그리고 몇 가지. 주 7과 S8 및 S8 Plus를 크게 병합합니다. 결론은 정말 좋았지 만 진실로 신선하지 않고 재촉 받았다고 느낀다. 삼성은 안전하다고 말했다.

 

 

 

하나의 밝은 별은 Note 8의 뒷면에 이중 카메라 설정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삼성 전자의 첫 번째 트윈 렌즈 폰은 깊이있는 인물 사진을 연출할 수있어 결국 휴대폰에서 가장 인기있는 트렌드를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Note 8의 역동적 인 6.3 인치 OLED 화면과 베젤에 기울어 진 크고 슬림 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여기에 배터리 수명이 계속됩니다. Galaxy S8의 최고급 프로세서, 내수 성능, 확장 가능한 저장 장치 및 무선 충전 기능, Note 8에 속하는 애니메이션 GIF를 만드는 재미있는 방법을 반복해서 볼 수 있습니다. S 펜 스타일러스는 다른 전화에서 얻지 못하는 몇 가지 실질적인 효율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를 보았던 모든 사람들은 잠금 화면에서 수많은 스타 벅스 주문을 적어두고 어리석은 사진의 귀여운 애니메이션 GIF를 만들고 최고급 결혼식 손님의 깊이있는 인물 사진을 즉각 받아 보았습니다. "좋은 카메라로 사진 찍어 라."한 친구가 말했다. "그 펜은 매우 유용 해 보입니다." "나는 아이폰 대신에 그것을 원한다고 생각한다."

Note 8의 안드로이드 장치로서의 명백한 우수성에도 불구하고, 그러나, 그것이 단일 렌즈 Galaxy S8과 S8 Plus와 매우 유사 할 때, 그것은 막대한 가격의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에 관해서 나눠진다. 스타일러스를 버리고, S8 Plus 대 주요 장점은 세로 모드 (삼성이 라이브 포커스라고 부름)입니다. 그 자체만으로도 레벨 업의 중요한 이유는 아닙니다.

 

 

노트 8의 가장 큰 결점을 지적해야합니다. 저 두 개의 후면 카메라의 측면에 지문 판독기를 배치하면 바나나가 생겨납니다. 그것은 너무 불편하고 너무 높습니다. 너무 중심에 있지 않습니다. 근력 기억 장치가 대신 작동하고 익숙해 지더라도, 적중 된 홍채 스캐너를 사용하더라도 메모 위에 등판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다른 전화. 세계의 지배적 인 안드로이드 브랜드가 업계의 나머지 부분에서 이미 숙달해온 것에 대해 아무런 변명의 여지가 없다.

Note 5를 사용하고 있다면, Note 8 급락을 기분 좋게 느끼십시오. 메모를 소유 한 적이 없지만 S 펜을 일상 생활에서 진정으로 활용할 수 있다면 멀리가는 다른 전화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두 번째 카메라에 대한 노트 8을 고려하고 있다면, LG V30  및  iPhone X의  성능 을 확인하려면 기다려야 합니다. 둘 다 듀얼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듀얼 카메라 iPhone 8 Plus가 있습니다 .이 카메라  와 사진 성능은  Note 8과 거의 동일 합니다. 새로운 Pixel 2와 Pixel 2 XL 은 단 하나의 카메라로 트렌드를 뛰어 넘지 만, Google은 매우 훌륭하다고, 두 번째 렌즈는 불필요하다고 말합니다 . Google에서 충분히 검토 할 기회가 있으면 사실을 확인합니다.

 


하루가 끝나면 꿈결 같은 초상화와 압력에 민감한 펜은 필수품이 아닌 멋지다. 노트 8은 안드로이드 폰에서 할 수있는 모든 것을하고 싶거나 적어도 옵션이있는 사람들을위한 아름다운 보급품입니다.

 

 

우리가 다가오는 라이벌 폰의 운임을 볼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Pixel 2는 선주문 과 배송을 위해 10 월 19 일에 제공됩니다. Apple은 10 월 27 일 오전 12시 1 분 (PST)에 iPhone X의 선주문을 받고 11 월 3 일에 첫 번째 배송을합니다 (그러나 공급은 심각하게 제한적으로 소문이 났음) ). 그리고 물론 iPhone 8 및 8 Plus도 현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살펴보고 나면이 리뷰를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Galaxy Note 8의 핵심 기능에 대한 가격 책정 및 심층적 인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끝에 전체 사양 목록과 다른 최상위 휴대폰과의 비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리뷰는 원래 9월 5일에 게시되었으며 9월 15일에 업데이트되어 현재 전화 판매 중임을 나타냅니다.

 

 

갤럭시 노트 8 가격

 

 

선주문은 8 월 24 일에 시작됐으며이 휴대 전화는 9 월 15 일 미국, 영국, 한국 및 기타 선발 국가에서 판매되었습니다. 10 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출시 될 예정입니다.

 

9 월 30 일까지 Samsung은 귀하의 마지막 전화를 반환 한 번거 로움에 대한 사과로 Note Note 7 소유자에게 Note 8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 큰 잡을거야? 지금까지는 미국 바이어에게만 해당되었으며 이동 통신사가 아닌 Samsung.com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글씨가 많이; 나는 그것을 여기서 요약한다 .

 

 

전화 예약 주문 모든 미국 구매자는 빠른 무선 충전기와 128기가바이트 microSD 카드를 얻을 것이다 또는 기어 (360) . 이것은 주 7 소유자가되는 것과 아무 관련이 없으며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통신사, Samsung.com 및 기타 소매 업체를 통해 휴대 전화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삼성은 또한 뭔가 다른 일을하고 있으며 잠겨 있지 않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몇 주 또는 몇 달을 기다리는 대신 갤럭시 노트 8을 즉시 판매하고있다.

 

 

미국에서는 Samsung.com 외에 Best Buy, Target 및 Walmart에서 Note 8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삼성 전자는 930 달러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통신 업체의 경우 AT & T는 950 달러에 판매하고 버라이존은 960 달러에 판매 할 예정이다. 스프린트가 960 달러에 제공하는 반면, T-Mobile 사용자는 930 달러에 판매 할 수있다 . 이 휴대 전화는 US Cellular에서 963 달러 (30 개월 계획의 경우 32 달러) 또는 선불 900 달러의 전체 소매 가격으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

 

 

 

Note 8의 배터리는 안전합니까?

 

전화기가 과열되거나 화재가 발생하지 않으면 서 시장에서 몇 주 동안 살아남을 때까지 Note 8을 Note 7 구속자로 진정으로 호출하는 것은 너무 이른 것입니다. 결국, CNET의 여러 Note 7 검토 단위는 전화가 출시 된 지 불과 몇 주 만에 전세계의 비정상적으로 많은 수의 핸드셋이 까맣게 타면서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Note 8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삼성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 8 점 배터리 안전 점검 수립


 - 배터리 용량 및 용량을 3,500mAh에서 3,300mAh로 줄이면 전화기의 캐비티 공간 확보


 - 독립 인증 기관인 UL과 협력하여 주 8을 보증합니다.

 


Note 8 배터리의 과열을 방지 하려는 삼성의 노력 에 대해 자세히 읽어보십시오 .

 

 

 

기록을 위해 Galaxy S8 및 S8 Plus 배터리는 동일한 문제를 광범위하게보고하지 않고 동일한 배터리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그러나주의를 기울이면 조심하고 기다리지 않아도됩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cnet.com/products/samsung-galaxy-note-8/review/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