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애플 워치 (Apple Watch) Series 3 : 꼭 업그레이드해야하는 6 가지 이유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애플 워치 (Apple Watch) Series 3 : 꼭 업그레이드해야하는 6 가지 이유

미운앙마 2017. 11. 19. 23:25

 

 

 

 

 

 

 

 

 

 

Apple Watch Series 3 : 꼭 업그레이드해야하는 6 가지 이유


새로운 Apple Watch Series 3에는 휴대폰 연결 기능이있어 iPhone 없이도 전화, 메시지, 알림 등을들을 수 있습니다.

 

애플의 스마트 워치가 훨씬 더 똑똑 해졌다. Apple Watch Series 3 가 출시 되었으며, 우리가 바라는 환상적인 재 디자인을 얻지는 못했지만, 내부에서의 개선은 엔클로저의 동일성을 보완합니다. (그리고 최신 모델을 알고있는 사람들이 필요하면 세라믹 회색과 아이폰 8과 일치하는 금색의 다른 그늘과 같은 멋진 새로운 색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Apple Series 3이 이렇게 기념비적 인 업그레이드를하는 것은 유행이 아니라 유연성입니다. Apple Watch는 자유 시간을 어떻게 보내든 상관없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작되었습니다. 다음은 Apple Watch Series 3에서 가장 흥미롭게 느낀 6 가지 사항입니다.

 


Apple Watch Series 3 : LTE

 


Apple Watch Series 3는 이제 iPhone이 없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3의 가장 큰 변화는 LTE입니다. 이전의 Apple Watches가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전화를 필요로했던 곳에서 LTE가 적용된 Apple Watch Series 3은 완전히 독립되어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전화, 메시지 및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LTE Apple Watch의 가장 인상적인 점은 그 크기입니다. 디스플레이를 안테나로 사용하는 전자 SIM 및 엔지니어링 덕분에 Apple은 케이스의 크기를 늘리지 않고 LTE로 Apple Watch를 제조했습니다. 우리가 사용한 LTE Android Wear 시계를 고려해 볼 때 별 차이가 없습니다. 또한 새로운 Apple Watch에서 기존 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3 : 배터리

 

 

새로운 Apple Watch Series 3 에는 LTE 칩  과 종일 배터리가 들어 있습니다.


Apple Watch의 가장 과소 평가 된 기능 중 하나는 항상 배터리 수명이었습니다. 스마트 워치는 하루 종일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고 주장하지만 Apple Watch는 실제로이 약속을 지키며 가끔 2 일째 사용하기까지합니다. 우리는 애플이 LTE와 동일한 18 시간 배터리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에 회의적 이었지만, 새로운 전력 효율적인 S3 및 W2 칩 덕분에 애플은 애플 워치가 오래 지속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Apple Watch 시리즈 3 : Siri

 

 

Apple Watch Series 3의 Siri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Apple Watch는 항상 영리했지만 시리즈 3에서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Siri로 시작합니다. 우리는 이미 watchOS 4에서 Siri 시계 얼굴을 보았습니다.이 시계는 손목에 맞춤 업데이트 된 꾸준한 흐름을 제공하지만 LTE와의 항상 연결성은 훨씬 더 유용합니다. 그리고 Apple Watch Series 3에서 Siri는 이제 다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3 시계를 사용하여 Siri에게 질문 할 때 더 이상 화면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시계의 스피커를 사용하여 쿼리에 응답합니다.

 

 

Apple Watch Series 3 : 휘트니스

 

Apple Watch의 주요 목적 중 하나는 항상 건강이었으며 Series 3은 그 사명을 강화합니다. 새로운 Workout 앱을 제공하는 watchOS 4 뿐 아니라 체육관 장비로 메트릭을 보조 할 수있는 기능 이있을뿐만 아니라 심장 박동 센서가 휴식 및 회복 BPM을 알려줍니다. 또한 Series 3 시계에는 더 정확한 고도 판독 값을위한 기압 고도계가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은 여전히 ​​수영을 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ries 3 : 음악

 

 

Apple Watch Series 3 및 AirPods를 완벽하게 지원합니다.


Apple Watch는 항상 음악을 저장할 수 있었지만 2GB의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 만 있으면 원래 iPod보다 적은 곡을 보관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LTE 칩으로 바뀌었다. 이제 전체 Apple 음악 카탈로그가 시계에 표시되고 동기화 재생 목록이 없어 최신 Taylor Swift 트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네 손목에 4 천만 곡이있는 것과 같습니다.

 

 

Apple Watch Series 3 : 성능

 

Apple Watch는 성능에 대해 일반적으로 생각하지 않지만 LTE 칩을 사용하면 앱을 빠르게로드하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새로운 듀얼 코어 S3 프로세서는 성능을 70 % 향상시키고 W2 블루투스 칩은 Wi-Fi 속도를 85 % 향상시키고 전력 효율을 50 % 향상시킨다. LTE 칩은 배터리 수명이 길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Apple Watch Series 3 가격 및 출시

 

 

Apple Watch Series 3은 LTE로 39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Apple Watch Series 3은 9월 22일 금요일에 9월 15일 금요일에 사전 주문이 가능할 예정이며, LTE 연결로 399달러부터 시작하여 329달러부터 시작합니다.

Nike Plus 모델은 10월 5일까지 출시되지 않습니다. 또한 시리즈 1 시계는 249달러부터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macworld.com/article/3224407/hardware/apple-watch-series-3-performance-battery-design-price.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