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애플 에어파워 (Apple AirPower) 무선 충전 패드 소개. 본문

IT 관련 정보

[해외] 애플 에어파워 (Apple AirPower) 무선 충전 패드 소개.

미운앙마 2017. 11. 19. 23:15

 

Apple AirPower 무선 충전 패드 : 알아 두어야 할 모든 것

 


Apple의 새로운 AirPower는 iPhone, Apple Watch 및 AirPod의 충전 케이블 엉망을 해결할 수있는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애플은 AirPower를 iPhone X 이벤트 에서 공개 했지만 회사는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았다. 우리는 여기서 공백을 채우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이 기사를 더 자세하게 업데이트 할 것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편집자 노트 : 2017 년 11 월 14 일에 업데이트되었으며 iOS 11.2를 사용하면 무선으로 빠르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

 


AirPower 란 무엇입니까?

 

AirPower는 무선 충전 패드입니다. 시중에는 여러 가지 무선 충전 패드가 있지만 iPhone 8과 iPhone X가 나오기 전에 iPhone과 함께 특별한 케이스를 사용해야 만 무선 충전 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Power는 특별한 케이스가 필요없이 작동합니다. iPhone을 AirPower 패드에 올려 놓으면 충전이 시작됩니다. iPhone을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AirPower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AirPower 패드를 책상에 놓거나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장치를 충전하십시오. 그런 다음 전원 콘센트에 연결하십시오. 기기를 충전하려면 앞면이 위를 향하게하여 매트 위에 올려 놓으십시오.

 

조금 더 기술적 인 것을 얻기 위해, AirPower는 전자기장이 (이 경우) AirPower에서 장치로 전력을 전송하는 데 사용되는 유도를 사용합니다. AirPower에 장치를 놓으면 장치에서 기본적으로 '핸드 셰이크'로 신호를받습니다 (호환성, 충전 용량 등을 확인). 모든 것이 체크 아웃되면 청구가 진행됩니다.

 

 



AirPower로 내 iPhone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AirPower는 iPhone 8, iPhone 8 Plus 및 iPhone X와 같이 3 개의 iPhone 만 작동합니다.이 iPhone은 유리 뒷면 (iPhone 6 및 7의 알루미늄 백과 반대)과 무선으로 충전 할 수있는 하드웨어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내 iPad를 AirPow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현재 iPads (2017 년 9 월 현재)는 AirPower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글래스 백이 필요하고, iPad 용으로 큰 글래스 백은 비싸고 무겁고 사용하기에 너무 부서지기 쉽습니다.

 

 

Apple Watch와 AirPower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AirPower는 Apple Watch Series 3 에서 작동합니다  .

 

 

AirPod에서 AirPod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그렇지만 아이폰 엑스 이벤트에서 애플이 소개 한 새로운 AirPod 케이스가 필요하다. 원래 케이스를 AirPower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AirPod 이어 버드를 AirPower에 올려 놓기 만하면됩니다. 새 케이스에 이어 버드를 놓은 다음 케이스를 AirPower에 놓아야합니다. 또는 AirPower에서 케이스를 충전하고 패드에서 케이스를 가져온 다음 케이스에 AirPod을 넣어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새로운 AirPod 케이스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발표하지 않았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새 사례는 회사 웹 사이트에 없습니다.

 

 

MacBook 랩톱을 AirPow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AirPower는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X, Apple Watch Series 3 및 새로운 AirPod 케이스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내 Beats 이어폰을 AirPow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전 답변을 참조하십시오.

 

 

비 Apple Qi 호환 장치를 AirPower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Apple은 AirPower에서 Qi 규격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말했고,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비 Apple Qi 호환 제품과의 호환성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직 확인을하지 못했다. iPhone 8과 iPhone X는 Qi 무선 충전 표준  과 호환되며  Belkin Boost Up  ( Amazon에서 59.95 달러  ) 또는  Mophie Wireless Base 와 같은 Qi 충전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Power가 내 iPhone을 빨리 충전 할 수 있습니까?

 

Apple은 AirPower가 작동하는 충전 속도를 포함하는 AirPower 사양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치 사양은 15w에서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AirPower가 작동하는 속도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빠른 충전을 지원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MacRumors , 아이폰 OS 11.2은 7.5 와트 5 와트의 최대의 무선 충전 성능을 변경합니다. 다른 빠른 충전기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포함 된 iPhone 어댑터보다 빠릅니다.

 

 

AirPower는 얼마입니까?

 

Apple은 AirPower에 대한 가격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AirPower는 언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애플은 AirPower가 2018 년에 출시 될 것이라고 말했다.

 

 

AirPower는 어디에서 살 수 있습니까?

 

온라인 애플 스토어와 가까운 Apple 소매점 타운 광장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macworld.com/article/3224389/mobile-accessories/apple-airpower-features-specs-price-faq.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