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애플(Apple), 2018년 초 홈패드(HomePod) 출시 본문

IT 관련 정보

애플(Apple), 2018년 초 홈패드(HomePod) 출시

미운앙마 2017. 11. 18. 17:06

 

 

Apple, 2018 년 초 HomePod 출시

 


휴일에 너무 많이 붐빈다. 애플은 오늘 아침, 프리미엄 홈 포드 (HomePod) 스마트 스피커 가 12월 첫 출시일을 맞이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 회사가 발표 한 간략한 성명서에 따르면, 생산 과정에는 구워야 할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합니다.

 

대변인은 TechCrunch에 "우리는 사람들이 Apple의 가정용 획기적인 무선 스피커 인 HomePod를 경험할 때까지 기다릴 수는 없지만 고객이 준비하기 전에 조금 더 시간이 필요합니다. 2018 년 초 미국, 영국 및 호주에서 운송을 시작할 것입니다. "

 

물론, 생산에 몰두하기보다는, 일을 제대로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는 최근 수많은 기술 협력자들이 배웠던 교훈입니다. 그러나이 지연은 애플이 휴가를 위해 돈을 벌고있는 제품에 대한 불만이 있어야한다. 350 달러짜리 스피커는 Siri가 구운 기능을 갖춘 최초의 가정용 기기로, Amazon 및 Google의 Echo 및 Assistant 제품에 대한 최고급 경쟁 제품입니다.

 

애플이 6 월에 WWDC에서 공개했을 때 우리는 똑똑한 연설자를 처음으로 경험할 기회를 가졌다. 완전히 실용적인 기회는 아니지만 HomePod는 360도 사운드와 실내 공간을 가득 채우는 오디오를 특징으로 광고하면서 분명히 훌륭한 것처럼 들립니다. 카테고리에 대한 초기 작업과는 달리 HomePod는 먼저 스마트 스피커 카테고리의 스피커 부분을 강조합니다.

 

물론, 그 첫 번째 발표 이후, 경쟁이 비슷한 제품을 소개했습니다. 아마존은 2.5 인치 서브 우퍼와 0.6 인치 트위터가 결합 된 Dolby 사운드를 사용하여 초기 제품의 오디오 성능을 향상시키는 표준 Echo의 새 버전을 발표하고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 한편 구글 은 다음 달에 출시 될 예정인 399 달러의 스마트 스피커 인 홈 맥스 (Home Max) 에 훨씬 더 직접적인 경쟁자를 선보였다 .

 

Harman Kardon은 심지어 소니와 JBL과 같은 다수의 제 3 자 오퍼링을 제공하기도합니다. Harman Kardon은 불쌍한 Microsoft Cortana가 Invoke 를 통해 이번 휴가 시즌에 참석하도록했습니다 . 아마 갑자기 혼잡 한 경기장이 애플이 홈 포드와 부엌에서 조금 더 시간을 보내는 것을 납득시키기에 충분했다.

 

이 움직임은 작년에 무선 에어 포트 이어 버드 (airpod earbuds) 의 출시 를 지연시키기 위해 작년에 구글이 비슷한 결정을 내린 것이다 . 처음에는 10 월 출시 예정 이었지만, 헤드폰은 마침내 12 월에 도착했습니다.이 경우에는 크리스마스 전에 그냥 삐걱 거리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애플은 하드웨어 나 소프트웨어가 문제의 근원인지는 밝히지 않았다.하지만이 제품이 회사의 1 세대 제품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놀랄만한 것은 아니다. Siri가 휴대폰 / 데스크톱 외부에서 무대를 선사 할 장치이기도합니다. 처음에는 350 달러에 처음으로 물건을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외 원문 : https://techcrunch.com/2017/11/17/apple-pushes-homepod-release-to-early-20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