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스카이림(Skyrim),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에서 젤다 장비를 찾는 방법 본문

IT 게임 정보

[해외] 스카이림(Skyrim),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에서 젤다 장비를 찾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18. 16:41

감미롭고 달콤한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Bethesda는 Skyrim 의 Nintendo Switch 버전 에서 젤다 테마의 항목 을 3 개나 숨겨 놨 지만, 당신이 아무런 아미보도 갖고 있지 않더라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Champion 's Tunic, Hylian Shield, Master Sword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들을 모두 장비하면 Tamriel의 Link로 기본적으로 코스프레를 쓸 준비가 된 것입니다.

 

세 가지 항목을 모두 찾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Skyrim, 세계의 인후 (Throat of the World)에서 가장 높은 지점까지 올라가는 것입니다. 거기에서 그들은 당신이 움켜 잡을 가슴에있을 것입니다. 항목 자체는 현재 수준으로 확장되므로 먼저 시간을 들인 후 항목을 가져와야합니다. 게임의 이야기는 궁극적으로 그 위치로 데려다 줄 것이므로 특별히 찾고 있는지 여부와 관계없이 장비를 구해야합니다.


이 아이템을 찾았을 때 게임이 지시하지 않게하려면 젤다의 전설 게임에서 스위치로 amiibo를 탭하면됩니다.이 장난감으로 세 아이템 중 하나를 잡을 수 있습니다. 방사형 메뉴를 불러 오려면 "B"버튼을 누르고, 마법을 선택하려면 왼쪽을 탭하고, 힘까지 스크롤하면 amiibo 로고를 볼 수있어 amiibo를 두드리는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Zelda amiibo는 항상 세 가지 장치 중 하나를 제공하지는 않으며 매일 amiibo를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환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장비를 찾는 것처럼 각 아이템의 힘은 일단 떨어지면 레벨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가슴에서 기어를 찾는 것과는 달리이 작업을 여러 번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설명되고 위의 비디오에 표시됩니다. 원하는 항목을 얻으려고 계속해서 스위치를 사용하는 날을 조정한다는 아이디어는 매우 사악한 책략입니다.

 

그러나 젤다 전용 아미 오가 없어도 스위치에있는 모든 아미오를 두드리면 자유로운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 무료 장비를 좋아하지 않습니까?

 

 

 

해외 원문 : https://www.polygon.com/2017/11/17/16671492/zelda-gear-skyrim-switch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