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포켓몬 Pokémon Ultra Sun과 Ultra Moon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본문

IT 게임 정보

[해외] 포켓몬 Pokémon Ultra Sun과 Ultra Moon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미운앙마 2017. 11. 18. 16:50

 

 

Pokémon Ultra Sun 과 Ultra Moon 은 RPG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게임과 비슷하지 않으며 작년의 Pokémon Sun 과 Moon 의 최종 리메이크와 같습니다 . 여기에는 각자가 다른 것과 다른 점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Sun 과 Moon을 이미 플레이하지 않았다면 , 그 차이점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것들이 없다면 독점 기술을 아는 것이 울트라 썬 (Ultra Sun) 또는 울트라 먼 (Ultra Moon)을 연주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주연하는 전설

Pokémon Ultra Sun 은 다시 한번 플레이어에게 강철 / 심령형 포켓몬 인 Solgaleo를 잡을 기회를줍니다. 한편, 울툰 문 은 심령 술사 / 유령 형 루나라는 별표를 씁니다. 그들은 각각 Sun 과 Moon 에서 얻을 수없는 새로운 형태의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

 

 

 

 


독점적 인 포켓몬

좋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큰 결정 요소가 있습니다. 울트라 선 (Ultra Sun) 이나 울트라 문 (Ultra Moon) 을 연주하는 동안 야생에서만 발견되는 특정 포켓몬 (Pokémon)과 독특한 포켓몬 (Pokémon), 울트라 비스트 (Ultra Beasts)이 있습니다 . 평범한 Pokémon과 관련하여, 최신 게임 세트는 작년 세트와 같은 독점 세트를 특징으로합니다. 아래의 트윗은 2016 년부터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곱 번째 세대의 데뷔를 몇 포켓몬 있습니다 울트라 태양 과 달 하지만. 그것은 게임에서 찾을 수있는 전설적인 포켓몬 군단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울트라 비스트를 포함 합니다. (그들은 새로운 게임에 도입 된 울트라 웜홀에 흩어져 있습니다.)

 

아래에는 울트라 썬 과 울트라 문 전용 전설이 있습니다. 엔테이 (Entei)와 루 기아 (Lugia) 같은 남자를 좋아하니? 울트라 문을 잡아라 . Dialga와 Groudon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울트라 썬 이 당신의 선택입니다.

 

 

 


이 또한 세 개의 새로운 울트라 짐승은 , 그 두 가지 버전의 독점이다. (세 번째, UB 접착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미스테리 선물 기능을 통해 배포됩니다.) 감각적 인 광대 - 롤리팝 ... UB 버스트가 울트라 썬 에 표시되는 반면 UB 어셈블리는 눈과 다리가있는 거대한 벽인 반면 인 울트라 달 의 특별 야수.

다른 새로운 것은이 시간에 수집 가능한 토템 포켓몬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Alola의 섬 재판의 최종 상사 역할을하는 대형 특급 Pokémon입니다. 세계 곳곳에 펼쳐지는 특별한 스티커를 골라 내면 토템 포켓몬을 자신의 컬렉션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울트라 썬 (Ultra Sun ) 에서는 거대한 Gumshoos에게 20 개의 스티커를, 재빠른 Lurantis에게는 50 개의 스티커를 선물했습니다. Ultra Moon 의 20 개 스티커 표시에서 플레이어는 Totem Raticate를 얻습니다. 50 개의 스티커가 토템 짜릿한 찬사를 보냅니다.

 

같은 올 '시간 차이
것처럼 태양 과 달이 한, 울트라 일 및 울트라 문은 독특한 일 밤 사이클에서 작동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주간 일 때, 그것은 울름 달 의 야간입니다 . Ultra Sun 은 실제 환경을 반영합니다. 이것은 특정 타이밍 기반의 진화에 차이가 있지만 야간에 많이 놀고 잠시 햇빛에 Pokémon을보고 싶으면 알기 좋습니다.

 

나머지는 당신에게 달린 것입니다.
이들은 당신이 당신이 선택하는 경우에 밖으로 놓칠 가장 큰 것들 울트라 달 동안 울트라 일 반대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따로 있기 때문에 Pokémon은 항상 개인적인 취향입니다.이 Nintendo 3DS 게임에 대한 모든 것은 동일합니다.

 

 

 

해외 원문 : https://www.polygon.com/2017/11/17/16668874/pokemon-ultra-sun-ultra-moon-version-exclusives-differenc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