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AWS, PostgreSQL과 호환되는 Aurora Cloud DB 서비스 제공 본문

IT 관련 정보

AWS, PostgreSQL과 호환되는 Aurora Cloud DB 서비스 제공

미운앙마 2017. 11. 18. 04:04

 

Amazon Web Services는 화요일 에 PostgreSQL과의 호환성 을 제공하는 Amazon Aurora 의 일반용 버전을 발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현재 MySQL과 PostgreSQL 모두와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또한 AWS는 다른 데이터베이스에서 Amazon Aurora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고객이 향후 6 개월 동안 무료로 AWS Database Migration Service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Amazon Aurora는 하이 엔드 상용 데이터베이스의 속도와 가용성을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의 단순성과 비용 효율성과 결합한 클라우드 최적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입니다.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상용 데이터베이스보다 10 분의 1의 비용으로 확장 성, 내구성, 가용성 및 보안을 통해 성능을 최대 몇 배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Pund-IT의 수석 애널리스트 인 Charles King은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제공 업체 중 Amazon의 경쟁 우위에 대한 호환성이 크게 향상 될 것이라고 전했다 .

 

"AWS는 경쟁 업체와 동등한 위치에 놓여 있습니다."라고 LinuxInsider는 말했습니다.

 

IBM Cloud는 6 월에 IBM Power Systems 프로그램에서 PostgreSQL 및 기타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지원을 발표했으며 Microsoft Azure는 5 월에 PostgreSQL 서비스를위한 Azure 데이터베이스를 발표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서비스가 성공한다면 AWS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기존 클라이언트를 유치하여 PostgreSQL 마이그레이션을 시험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전력 및 가격

 

오로라는 아마존에 따르면 비용의 10 분의 1에 하이 엔드 상용 데이터베이스의 성능과 가용성을 제공한다. 이전에는 상업용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고객이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평가할 때 성능과 가격 중 하나를 선택해야했습니다.

 

상업적 대안은 고성능을 제공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고 관리가 복잡하고 높은 고정 라이센스 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회사는 전했다. PostgreSQL 및 MySQL과 같은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는 자본 비용이 적게 들지만 지금까지 상용 데이터베이스의 성능이나 가용성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2015 년 Amazon Aurora를 처음 출시했을 때 Oracle 및 SQL Server와 같은 상업용 데이터베이스 대신 고객이 비용 효율적이고 고성능의 대안을 얻게되었습니다"라고 Raju Gulabani 데이터베이스, 분석 및 기계 학습 담당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WS. "이것이 AWS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있는 서비스 인 Amazon Aurora가 중요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PostgreSQL에 대한 지원은 사용자에게 훌륭한 조합을 제공한다고 Crate.io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인 Andy Ellicott은 말했습니다 .

 

PostgreSQL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지원되는 데이터베이스 중 하나입니다. 그는 LinuxInsider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AWS는 Aurora의 향상된 기능으로 특히 새로운 온라 인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의 성능 또는 가동 시간을 높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홍수에 대비 한 방책을 열었습니다."라고 Ellicott은 말했습니다.

 

 

그것이하는 일

 

Amazon Aurora는 오픈 소스와 관련된 비용으로 고급 상용 데이터베이스의 성능과 가용성을 모두 제공합니다. Aurora는 PostgreSQL, 복잡한 SQL 및 NoSQL을 지원합니다. 또한 JSON 지원 및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 언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

표준 MySQL 및 PostgreSQL에 비해 오로라의 향상된 속도 성능은 Amazon에서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기술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가 사용 가능한 컴퓨팅, 메모리 및 네트워킹 리소스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Amazon Aurora 스토리지는 자동으로 확장되므로 일관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 전체에서 입력 및 출력을 확장 및 재조정합니다.

 

Aurora는 자동으로 여러 가용 영역에 걸쳐 데이터를 복제하고 데이터를 Amazon S3 (Amazon Simple Storage Service)에 지속적으로 백업합니다.

데이터베이스 캐시를 손상 시키거나 다시 구축 할 필요없이 99.99 퍼센트 이상의 가용성을 제공하고 대부분의 데이터베이스 오류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30 초 이내에 자동으로 복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mazon Aurora는 인스턴스 상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합니다. 장애가 발생하면 데이터 손실없이 자동으로 읽기 복제본으로 장애 조치됩니다.

 

 

최고 성능

 

Aurora 서비스는 초기 비용이나 약속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사용하는 Amazon Aurora 데이터베이스 인스턴스마다 시간당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사용자는 다운 타임이나 성능 저하없이 스토리지 용량을 자동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ostgreSQL을 MySQL 및 다른 오픈 소스 데이터베이스 솔루션보다 더 강력한 데이터베이스로 간주한다고 Pund-IT의 King은 말했습니다.

그는 "새로운 서비스는 AWS의 일반적인 가치를 기반으로하는 유연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온 프레미스 DB 솔루션을 구현하고 지원하는 것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고 덧붙였다.

Amazon은 1,000 개 이상의 Aurora 서비스 고객이 Amazon Aurora의 PostgreSQL 호환성을 테스트 한 제품 미리보기에 참가하여 실제 응용 프로그램 작업 부하에 대해 수백만 시간을 실행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 업체로는 Verizon, Capital One, FINRA, Fannie Mae, C3 IOT, Urban Airship, FantasyDraft, BMC, Blackboard 및 Nielsen이 있습니다.

 

 

고객 확보

 

PostgreSQL에는 오라클 DB와 유사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중 버전 포함).

 

이것이 AWS가 지난 11 월 PostgreSQL을 지원하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을 때, 오라클의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를 추적하는 것에 대해 준결승 농담을 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킹 (King)은 "AWS가 오라클 및 SQL 서버와 같은 독점적 데이터베이스의 가치있는 대안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배치 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면서 "진실한 수위자가 얼마나 될지는 분명치 않다"고 말했다.

 

Amazon은 대기중인 신규 고객의 유입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합니다. Amazon Aurora의 MySQL 호환 버전의 성장은 회사의 기대치를 훨씬 초과했다고 Amazon의 Gulabani는 말했습니다.

 

"구시계 데이터베이스 공급 업체에서 출발하려는 많은 대기업 고객은 Amazon Aurora의 PostgreSQL 호환 에디션이 일반용으로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고객이 데이터베이스의 자유를 향한 또 다른 조치를 취할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성장 기회

 

엔텔 그룹 (Enderle Group)의 수석 분석가 인 롭 엔더 루 (Rob Enderle)는 오라클과 같은 록 인 공급 업체와의 협력 문제를 피하기 위해 MySQL을 선택했다 .

 

오라클은 썬 마이크로 시스템즈를 인수 한 후 MySQL을 죽이는 데 꽤 좋은 성과를 보였지만 리눅스 인 사이더 (LinuxInsider)에 말했다.하지만 저가의 고품질 대안에 대한 요구는 여전히 남아 있었다.

 

엔더 라이트는 기업들이 신뢰하는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라클을 적극적으로 수용 할 수있는 옹호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들이 할 수있는 일은 "오라클로부터 받아 들일 수있는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MySQL 지원을 거부당한 IT 업계를 따라 가면됩니다.

아마존은 실행 가능하고 강력한 오라클 대안을 만들 수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종이로 작성하면 Amazon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공간에서 플레이어가됩니다. Enderle은 "물론, 여전히 실행해야만하지만, Amazon의 실행에 대해 베팅하는 것은 늦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원문 : https://www.technewsworld.com/story/84914.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