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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구글(Google)의 Waymo, 무인 자동차 자율주행

미운앙마 2017. 11. 18. 03:50

 


회사는 로봇 자동차가 졸음,주의 산만하거나 술에 취하지 않기 때문에 인간의 운전자보다 더 안전하다고 전했다.


디트로이트 : 구글 이 만든자가 운전 자동차 회사 가 운전대 뒤에서 사람의 백업 드라이버를 잡아 당기고 뒷좌석에있는 직원 만이있는 공공 도로에서 차량을 테스트 할 것이다. 애리조나 주 챈들러 피닉스 근교에있는 자동 크라이슬러 퍼시 피카 미니 밴으로 10 월 19 일에 시작된 Waymo

의 움직임 은 공공 도로에서 인간의 백업없이 스스로를 운전하는 차량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이다.


Google의 모회사 인 Alphabet 가 소유하고있는 Waymo는 Delphi, General Motors, Intel, Uber , Apple 및 Lyft 와 같은 다른 회사와 경쟁하여 자치 차량을 대중에게 선보입니다. 회사는 로봇 자동차가 졸음,주의 산만하거나 술에 취하지 않기 때문에 인간의 운전자보다 안전하다고 전했다.

 

Google은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건너 뛰고 완전히 자율 주행을하는 의도를 오랫동안 밝혔습니다. 뒷좌석에있는 Waymo 직원은 미니 밴을 조종 할 수 없지만, 모든 승객들과 마찬가지로, 필요한 경우 밴을 안전하게 정지시키기 위해 버튼을 누를 수 있다고 Waymo 씨는 말했다.

 

``몇 달 안에 ''자율 밴은 백업 드라이버 사용을 포함하는 Phoenix 지역 테스트에 참여하고있는 자원 봉사 승객을 태우기 시작할 것입니다.

 


포르투갈의 컨퍼런스에서 화요일에 발표 할 Waymo의 CEO 인 John Krafcik은이 회사가 600 평방 마일의 피닉스 지역 전체로 테스트를 확장하여 결국이 기술 을 전 세계의 더 많은 도시 로 가져올 계획이라고 말했다 . 그는 자신의 시스템이 인간 개입없이 공공 도로의 ​​모든 상황을 처리 할 수 ​​있다고 확신했다.

"휠체어에 사람이없는 공공 도로에 차량을 갖기 위해, 우리는이 미니 밴에 몇 가지 독특한 안전 기능을 내장했다"고 Krafcik은 회의 준비에 언급했다. "우리 시스템은 매초 수천 개의 수표를 실행합니다. 이러한 점검을 통해 우리 시스템은 문제를 즉시 진단하고 필요한 경우 안전하게 중단 할 수 있습니다. "

이 회사는 또한 이중 제동, 조향, 전력 및 컴퓨팅 시스템을 갖추고있어 사람의 운전자에게 의존 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Navigant Research의 선임 분석가 인 Sam Abuelsamid는 인간의 백업이없는 Waymo의 테스트는 정상 속도에서 공공 도로에 대한 지식이 처음이라고 말합니다. 이 회사는 기상 조건이 눈이 내리지 않고 비가 내리지 않는 테스트에 이상적이기 때문에 Phoenix를 선택했다고 Waymo는 카메라, 레이더 및 레이저 센서로도 궂은 날씨에도 시스템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것은이 차량이 최소한이 환경에서 기능 할 수있는 Waymo의 자신감을 보여줍니다."라고 Abuelsamid가 말했다.

 

그는 제너럴 모터스 (GM)와 크루즈 자동화 자율 주행 장치가 인간의 백업없이 테스트를 발표하는 다음 단계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MIT)의 자체 운전 소프트웨어 시작 기술을 인수 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델파이가 뒤 따랐다.

 

Waymo는 얼마나 많은 차량이 초기 테스트에 포함될 것인지, 정확히 얼마나 넓은 지역을 커버 할 것인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테스트는 처음에는 작은 지역에서 이루어지며 피닉스 지역의 5 개 도시와 100 평방 마일의 지역으로 퍼집니다. 결국 그것은 전체 지하철 지역으로 갈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얼마나 많은 미니 밴이 초기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피닉스에 100 개의 자치 밴을 보유하고 있으며, 500 대를 추가 할 계획입니다.

 

Waymo는 자동차 컴퓨터에서 질문에 대답 할 수있는 운영 팀을 보유하고 있지만 승용차가 운전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지난 8 년간 500 만 마일 이상의 공공 도로에 자율 시스템을 테스트 해왔다고 밝혔다. 자동차 산업 과 첨단 기술 기업

간의 자동차 운전 경쟁 은 치열합니다. 말뚝은 너무 높아서 Waymo는 현재 승마를하는 회사 인 Uber를 고소하고있다. Uber는 이전 관리자 중 한 명이 정교한 계획의 일환으로 2016 년 Uber에 합류했을 때 영업 비밀을 훔쳐 갔다. 그 고자세 사건에 대한 재판은 12 월 초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Waymo는 자사의 기술을 현재 파트너, Lyft 및 대형 장비 운송 회사와 같은 승객들을위한 서비스에 집중하고자합니다. 그것은 또한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와 같은 자동차 제조사에 자사의 자동화 시스템을 라이선스 할 예정이며, 이는 퍼시 피카 미니 밴을 만든다.

 

 

 

해외 원문 : https://cio.economictimes.indiatimes.com/news/internet-of-things/googles-waymo-rolls-out-autonomous-vehicles-without-human-drivers/615561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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