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안드로이드(Android) TV 앱 : 추천 8개 본문

IT 모바일 (Mobile)/안드로이드 (Android)

안드로이드(Android) TV 앱 : 추천 8개

미운앙마 2017. 11. 18. 01:56

기존에 몰랐던 8 가지 놀라운 Android TV 앱

 


2010 년 4 월으로 돌아 가자. 애플은 방금 태블릿 혁명에 맞춰 첫 번째 아이 패드를 출시했다.iPad , 태블릿 혁명에 시작 총을 발사.

 

초기 애플이나 안드로이드 태블릿 중 하나가 있다면, 아마도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완전히 비참한 경험을 기억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는 태블릿의 큰 화면 크기로 제품을 채택하지 않아 사용자가 대신 스마트 폰 버전을 설치해야했습니다.

 

물론이 문제는 더 이상 타블렛과 함께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안드로이드 TV 플랫폼에 존재합니다. 물론 모바일 앱이나 태블릿 앱을 사이드로드하여 설치할 수 는 있지만 Android Android 앱을 사용하는 것만 큼 즐겁지는 않습니다.

 

종종 Android TV 리모컨을 사용하여 사이드로드 된 앱을 탐색 할 수도 없습니다.


고맙게도 개발자들은 따라 잡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Android TV 관련 버전을 제공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인기있는 앱을 공개 할 예정입니다.

 

 

1. 플렉스

 

우리는 MakeUseOf에서 Plex의 거대한 팬입니다. 컴퓨터의 미디어 라이브러리와 비슷한 것이 있으면 집안의 모든 화면에서 재생을 관리, 구성, 전송 및 제어하는 ​​데 더 좋은 앱이 없습니다.

Plex는 Android TV 앱을 세련된 제품으로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회사의 노력으로 성과가 나타났습니다. 이 앱은 빠르고 매끄럽고 탐색하기 쉽습니다.

 


안드로이드 TV의 Plex는 이제 매우 독창적으로 사용되어 새로운 기능을 선 보이게되었습니다. Plex News 와 Plex TV는 모두 다른 플랫폼보다 먼저 Android TV에 상륙했습니다.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lexapp.android 

 


2. Plex Media Server

Android TV에서 Plex를 미디어 서버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TV는 서버 기능을 제공하는 유일한 비 데스크탑 플랫폼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와 별도로 Plex 서버를 설치해야합니다.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lexapp.mediaserver.smb

 


3. Reddit을위한 HopWatch

 

Reddit은 마침내 Play 스토어에 공식 Android 앱 이 있지만 타사 앱 과 거의 비슷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이 기사의 관점에서 공식 앱은 Android TV와 호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Android TV에서 전문화 된 Reddit 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큰 타격이 될 것입니다. 어디를보아야하는지 알면 YouTube 에서처럼 Reddit에서 동영상,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보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코드 커터의 병기에 귀중한 도움이됩니다.

 


다행히 HopWatch 모양의 Android TV 호환 Reddit 앱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미디어 기반 하위 목록을 입력 할 수 있으며 화면 왼쪽의 숨겨진 패널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최근에 상향 된 콘텐츠가 표시되지만 주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지난 주, 월, 일 사이에 모드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gglynoodle.hopwatch

 


4. Haystack TV

Haystack TV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가장 저평가 된 앱 중 하나입니다.

케이블 구독자가 아닌 경우 실시간 뉴스 를 찾는 것이 매우 어렵다는 것을 감안할 때 더 많은 사람들이 케이블 구독자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혹시 알고 계시지 않는 경우, Haystack은 알고리즘 기반 맞춤형 라이브 뉴스 피드입니다.

 

더 많이 볼수록 앱에서 듣는 것을 더 많이 알게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아할만한 콘텐츠로 연중 무휴로 피드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Haystack은 Android 및 iOS의 모바일 버전에서 얼마 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전용 Android TV 버전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놀라운 일은 아닙니다. 앱의 특성은 큰 화면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aystack.android

 

 

5. VLC 및 MX 플레이어

 

지난 몇 년 동안, VLC Media Player는 " 최고의 안드로이드 미디어 플레이어 "라는 타이틀로 MX 플레이어와 엄청난 전투를 벌 였습니다 .


확실한 승자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전쟁은 최신 전장 인 Android TV로 옮겨졌습니다. 두 개발자 모두 Android TV와 호환되는 버전의 앱을 신속하게 스토어에 가져 왔으며 이제 모바일 Android에서와 마찬가지로 안락하게 두 리더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두 응용 프로그램은 거의 무제한의 파일 및 코덱 인식, 완벽한 라이브러리 관리 도구 및 다른 장치의 콘텐츠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합니다. 어느 쪽을 선택해야할까요? 그 결정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운로드 : VLC (무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videolan.vlc


다운로드 : MX 플레이어 (무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xtech.videoplayer.ad

 

 

6. AirScreen

 

어떤 사람들은 Apple과 iOS 생태계에 크게 의존 할 것이지만 여전히 Android TV 기기를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그들은 (맞다) 애플 TV 박스가 경쟁 업체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고 판단했을 것이다. 아니면 새 스마트 TV에 안드로이드 TV가 내장되어 있을지도 모른다.

 


Apple 가제트에 저장된 많은 비디오 및 음악을 가지고 있고 Android TV로 스트리밍하고 싶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AirScree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앱으로 Android 기기가 Apple AirPlay 서버로 바뀝니다. 간단히 말하면, 그것은 당신의 안드로이드 TV가 애플 TV 박스라고 생각하게한다.iPhone 은 Android TV가 Apple TV 상자라고 생각합니다.

AirScreen은 모든 버전의 Android에서 작동하지만, iPhone 또는 iPad의 콘텐츠를 탐색하기 위해 리모컨을 사용하기 쉬운 Android TV 관련 릴리스가 있습니다.iPhone 또는 iPad .

 

 

다운로드 : AirScreen (무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onitech.airscreen

 

 

7. 거의 모든 주문형 비디오 응용 프로그램

 

주문형 스트리밍 앱을 모두 개별적으로 나열하여 보람을 느끼기보다는 하나에 그룹화하는 것이 더 합리적입니다.

Netflix, Hulu, Amazon Prime Video, Sling TV, PlayStation Vue, SHOWTIME, HBO Now, HBO Go, CBS 올 액세스, FOX Now, FOX 등 전용 안드로이드 TV 호환 응용 프로그램을 생각할 수있는 모든 최상위 스트리밍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스포츠 이동, 그리고 더 많은.Amazon Prime Video, Sling TV, PlayStation Vue, SHOWTIME, HBO Now, HBO Go, CBS 올 액세스, FOX Now, FOX Sports Go 등이 포함됩니다.

 


불과 18 개월 전만해도 그건 그렇지 않았습니다. 시장에는 중요한 구멍이있었습니다. Chromecast를 사용하여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스트리밍해야했습니다. 오늘은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실제로 Android TV 앱이없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상대로 모든 앱은 TV의 더 큰 화면 크기를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메뉴를 탐색하기 쉽고 축소판 및 포스터에 높은 수준의 중요성이 부여되며 모든 것이 원격을 사용하여 탐색 할 수 있습니다.

 

 

8. 트 위치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하는 것을 지켜 보는 것은 스포츠를 보거나 음악 콘서트에가는 것과 같이 즐겁습니다.

그러나 스포츠 팬과 음악 애호가는 케이블 TV로 수십 년 동안 TV 화면에서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었지만 게이머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았습니다.

 


게임 스트리밍 앱 트 위치의 등장으로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 Android TV 앱 덕분에 모바일이나 태블릿에서 시청하는 것만이 아니고 70 인치 고화질 화면에 몇 초 만에 콘텐츠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고 로그인 한 다음 브라우징을 시작하여 사용 가능한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 트 위치 (Fre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tv.twitch.android.app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