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키보드없이 윈도우(Windows)에 로그인하는 방법 본문

유용한 컴퓨터 SW 소개

키보드없이 윈도우(Windows)에 로그인하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18. 00:31

 

 

키보드없이 Windows에 로그인하는 방법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당연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컴퓨터를 사용하려고 할 때 이러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정말 실망 스럽습니다.

 

이것은 PC를 부팅하자마자 발생합니다. 키보드없이 어떻게 로그인해야합니까?

 

고맙게도 Windows에는 로그인 할 수있는 화상 키보드가 있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7, 8.1 및 10에서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Windows 로그인 화면에서 화살표가있는 시계 모양의 액세스 용이성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Windows 7에서는 화면의 왼쪽 하단에 나타납니다.

   Windows 8.1 사용자는 같은 위치에서 찾을 수 있지만 먼저 잠금 화면을 클릭해야합니다.

   Windows 10에서는 잠금 화면을 통과 한 후 아이콘이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 화상 키보드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 간편 접근 아이콘을 열면 Windows 내레이터의 음성을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각 장애가있는 사용자가 메뉴를 탐색하는 것을 돕기위한 것입니다.

 - 잠시 후 화면에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암호 상자 안을 클릭하여 텍스트를 입력 한 다음 키를 클릭하여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 Enter를 누르고 Windows에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한 후 키보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대의 문제가있어 로그인 화면에서 마우스를 사용할 수 없다면 절망하지 마십시오.

 

그냥 사용 탭의 암호 상자를 선택하고 평소와 같이 암호를 입력하는 키를 누릅니다.

 

키보드 전문가가되고 싶습니까? 키보드 바로 가기 만 사용하여 Windows 를 탐색 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