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윈도우8(Windows 8) 컴퓨터에서 BIOS에 액세스하는 방법 본문

유용한 컴퓨터 SW 소개

윈도우8(Windows 8) 컴퓨터에서 BIOS에 액세스하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18. 00:27

 

 

 

 

 

 

 

 

 

 

 

 

 


Windows 8 과 함께 제공 되는 많은 변경 사항과 이를 위해 고안된 새로운 컴퓨터에는 컴퓨터 BIOS에 액세스하는 방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부팅 과정에서 BIOS를 나타 내기 위해 특정 키를 누르지 않아도됩니다. 대신 BIOS에 액세스하는 옵션은 Windows 8의 부팅 옵션 메뉴에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컴퓨터는 부팅 프로세스가 시작될 때 "F2 키를 눌러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라는 메시지를 표시했습니다.

 

이 키를 누르면 컴퓨터의 BIOS로 들어갑니다. 그러나 Windows 8 하드웨어는 Mac처럼 UEFI를 사용하여 기존 BIOS를 대체합니다.

 

일부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가 장착 된 Windows 8 PC는 부팅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키 조합을 누르는 데 200 밀리 초 (0.2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Windows 8 하드웨어와 기존 컴퓨터 (Windows 8)

 

이 새로운 방법은 Windows 8이 설치된 새 컴퓨터를 구입 한 경우에만 적용되며 UEFI를 사용 합니다.

 

그러나 레거시 BIOS 시스템을 사용하는 기존 컴퓨터에 Windows 8을 설치 한 경우 부팅 프로세스 중에 나타나는 키를 눌러 BIOS와 항상 같은 방식으로 액세스하게됩니다.


이 키는 대개 F2 또는 삭제 이지만 다른 키일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키는 컴퓨터에 따라 다릅니다. 부팅 과정에서 화면에 적절한 키가 표시되지 않으면 컴퓨터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부팅 옵션 액세스

 

Windows 8의 부팅 옵션 메뉴에 액세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PC 설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가장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Windows 키 + C 를 눌러 Charms 표시 줄을 표시하고 설정을 클릭 한 다음 PC 설정 변경을 선택 하여 액세스하십시오.

 

 

 


PC 설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일반 범주를 선택하고 고급 시작 아래의 지금 다시 시작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 컴퓨터가 다시 시작되고 Windows 8의 부팅 옵션 메뉴로 들어가면 UEFI BIOS에 액세스하고 다른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할 수있는 Shift 키를 클릭 한 상태에서 다시 시작을 에 종료 메뉴 부팅 옵션 메뉴로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것은 시스템의 어느 곳에서나 Charms에서 Shut Down 버튼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에 부팅 옵션 메뉴로 재빨리 다시 시작하는 방법 입니다.

 

 

 


명령 행 괴짜 는 컴퓨터를 부팅 옵션 메뉴로 직접 다시 시작하기 위해 명령 프롬프트 창에서 특별한 shutdown.exe 명령 을 실행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행복 할 것 입니다.


다음은 사용할 명령입니다.

 

Shutdown.exe /r /o

 

 

 

 


UEFI BIOS 액세스

 

부팅 옵션 메뉴는 사람들이 BIOS에 들어간 몇 가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옵션을 통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USB 드라이브 , DVD 또는 CD 또는 다른 장치에서 컴퓨터를 부팅하려면 부팅 옵션 메뉴에서 장치 타일 사용을 클릭하고 부팅 할 장치를 선택합니다.


컴퓨터의 UEFI BIOS에 액세스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문제 해결 타일을 클릭하십시오 .

 

 

 


이렇게하면 다양한 도구가 있는 고급 옵션 화면 이 나타납니다 . UEFI 펌웨어 설정 타일은 컴퓨터의 BIOS로 연결됩니다.

(UEFI에서는 "Unified Extensible Firmware Interface"를 의미합니다. 펌웨어 설정 메뉴는 기존 PC의 BIOS와 동일합니다.)

 

 

 


여기에 UEFI 펌웨어 설정 타일이 없으면 컴퓨터는 UEFI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부팅하는 동안 특정 키를 눌러 기존 방식으로 BIOS에 액세스 해야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위의 첫 번째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를 부팅하는 중 오류가 발생하면 BIOS를 잠그지 않고 컴퓨터를 시작할 때 부팅 옵션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Windows를 복구하거나 BIOS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 변화?

 

이것은 약간 불편할 수 있지만, Windows로 부팅하지 않고 정상적으로 BIOS에 액세스 할 수있는 방법이 없으므로 반드시 필요합니다.

 

Windows 8 구축 블로그에 대한 Microsoft의 블로그 게시물은 이 새로운 시스템의 모습을 설명합니다. 부팅 속도가 빨라짐에 따라 일부 시스템 에서는 키 를 누를 기회가 200 밀리 초 미만이었습니다 .

 

Microsoft의 최고의 키 - 태퍼조차도 250ms마다 한 번만 키를 누를 수있었습니다.

BIOS에 액세스하고 광란의 도청, 행운을 빕니다. 몇 번의 컴퓨터 재부팅이 모두 필요했습니다.


또한 Windows 8 컴퓨터에 필요한 일관성을 제공합니다. 모두 일관된 방식으로 BIOS에 액세스합니다.

현재 다른 컴퓨터는 시작할 때 다른 키를 사용합니다.

 

Windows 8은 일부 사람들이 싫어하는 디자인에 대해 의심스러운 결정 을 내릴 수도 있지만 ,이 중 하나가 아니어야합니다.

BIOS에 액세스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고 잘 구현되었습니다.

 

 

 

해외 원문 : http://www.makeuseof.com/tag/how-to-access-the-bios-on-a-windows-8-comput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