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초보자를 위한 가장 쉬운 6가지 프로그래밍 언어 본문

IT 관련 정보

초보자를 위한 가장 쉬운 6가지 프로그래밍 언어

미운앙마 2017. 11. 17. 13:31

프로그램을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이용할 수있는 자원, 전담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에 대한 전문가가 많기 때문에 프로그래밍 학습은 이전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심지어 아이들 도 일찍 프로그래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프로그램을 배우는 것은 교화 과정만큼 올바른 언어를 찾는 것입니다. 여기 초보자를위한 가장 쉬운 6 가지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습니다.

 

 

"쉬운"단어

 

초보자를위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쉽게"배우게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일부 언어는 직관적 인 구문을 자랑합니다. 언어가 이론적으로 어려울 수 있지만 헌신적 인 커뮤니티와 같은 측면은 그 어려움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방대한 리소스와 전문 지식으로 인해 초보 프로그래머에게는 약간 더 프로그래밍 언어가 궁극적으로 쉽습니다.

 

 

자바 스크립트

 


자바 스크립트와 자바 스크립트를 혼동하지 마십시오. JavaScript는 주로 프론트 엔드 개발 스크립팅 언어이지만, Java는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JS는 크로스 플랫폼이기 때문에 엄청나게 널리 퍼져 있습니다. JS가 기본적으로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므로 컴파일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메모장 앱이나 숭고한 텍스트 만 있으면됩니다.


웹 개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JavaScript는 훌륭한 초보자입니다. 구문은 C의 구문과 유사하므로 JS를 학습하면 프로그래밍 교육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초보자를위한 자바 스크립트는 더 묵상하고 동적 유형 (유형이 지정되지 않음)입니다. 폭넓게 적용 할 수 있기 때문에 JS는 견고한 시작 언어입니다. 또한 C ++와 같은보다 복잡한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한 게이트웨이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매튜 몬브레아 (Matthew Mombrea)와 같은 일부 사람들은 자바 스크립트가 사실상 불충분하다는 것을 주장한다 . Mombrea는 JS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나쁜 예이며, 이미 JS가 실제로 잘 알려져 있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JS는 유형이 지정되지 않은 상태에서 프로그래밍하는 동안 효율성이 향상 될 수 있지만 런타임까지는 오류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바 스크립트는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경력을 쌓고 싶다면 시작점이 아니라고 주장한다. 그러나 프로그래밍 세계에 대한 소개로서, 그것은 견고한 선택입니다.

 

용도

 

- 웹 개발.

찬성

 

- 크로스 플랫폼 호환.
- 컴파일러가 없습니다.
- 다른 언어로가는 관문.

단점

 

- 가난한 OOP 예.
- 유형 없음.
- 디버그하기가 어렵습니다.

 


Ruby on Rails

 


Ruby on Rails 는 읽기 쉽고 누구든지 산 프로그래밍 경험을 할 수있는 큰 장점입니다. 동적 인 객체 지향 스크립팅 언어 인 Ruby는 웹 개발에 많이 사용됩니다. Groupon과 GitHub를 포함한 웹 사이트는 백엔드에 Ruby 코드를 사용합니다.

루비를 배우는 것은 당신이 많은 명령을 배울 필요가 없으므로 조금 더 쉽습니다. Ruby on Rails는 프레임 워크 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Ruby 바로 가기 모음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부트 캠프를 살펴보면 많은 사람들이 Ruby on Rails를 가르 칠 가능성이 높습니다.Ruby on Rails 는 Ruby on Rails 입니다.

이유 :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One Month가 지적한  것처럼 Ruby on Rails 개발자를 고용하는 많은 벤처 기업이 있으므로 초급 수준의 경험을하더라도 기상 이변 할 수 있습니다.Ruby on Rails 개발자는 엔트리 레벨의 경험을 통해서도 일찍 착륙 할 수 있습니다.

 

용도

 

- 웹 개발.

찬성

 

- 무겁게 사용됩니다.
- 바로 가기 모음.
- 좋은 직업 시장.

단점

 

- Ruby on Rails는 기본적으로 바로 가기 집합입니다.

 


파이썬

 


파이썬 은 초보자들에게 훌륭한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웹 및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두 사용되는Python은 많은 잠재적 인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동적 언어는 OOP, 프로 시저 및 함수 프로그래밍을 지원합니다.

또한 오픈 소스 언어이므로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으며 전용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동기 부여가 더 필요하십니까? 조엘 리 (Joel Lee)는 왜 파이썬이 유용한지를 설명합니다 .


하지만 파이썬은 초보자 용 프로그래밍만큼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세트 명명 규칙과 들여 쓰기를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러나 유연성과 광대 한 커뮤니티를 고려할 때 Python은 초보자에게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파이썬 은 초보자 용 프로그래밍만큼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세트 명명 규칙과 들여 쓰기를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세부 사항입니다. 그러나 유연성과 광대 한 커뮤니티를 고려할 때 Python 은 초보자에게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용도

 

- 웹 개발.
- 응용 프로그램 개발.

찬성

 

- 데스크톱 및 웹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됩니다.
- 오픈 소스.

단점

 

- 좋은 명명 규칙과 같은 명세가 필요합니다.

 


자바

 


오라클의 Java는 가장 오래된 프로그래밍 언어 중 하나입니다. Java는 웹 및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 운영 체제 등의 기본 요소입니다. 이 객체 지향 클래스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는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가장 인기있는 언어 중 하나입니다.

Infoworld에 대한 2016 년 1 월 5 일자 기사 는 자바 를 모두 통치하기위한 하나의 언어로서의 부활에 무게를 두었습니다.

자바는 엄청난 사용과 인기에도 불구하고 보급형 언어와 병행 할 때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Java는 C 및 C ++과 같은 구문에서 많은 부분을 파생하므로 많은 프로그래밍 학교 및 부트 캠프가 Java로 전환하기 전에 C / C ++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자바는 프로그래머를 프로그래머처럼 생각하게 만듭니다. 컴퓨터가 정보를 처리 하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 분석 프로그래밍 지식의 견고한 기반을 조성함으로써 Java는 초보자를위한 환상적인 프로그래밍 언어이지만 다소 힘들어합니다. 또한 헌신적 인 커뮤니티와 오랜 기간의 재임 기간으로 인해 Java에 대한 질문에 이미 답변 해 놓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용도

 

- 웹 개발.
- 응용 프로그램 개발.

찬성

 

-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 오래 간 언어.
- 많은 자원.
- 도전 과제는 꾸준한 프로그래밍 기반을 구축합니다.

단점

 

- C / C ++에서 구문을 가져 오므로 거기에서 시작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 매우 분석적인 사고가 필요합니다.

 


C / C ++

 


C와 C ++은 훌륭한 입문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에 사용되는 C 및 C ++ 구문은 다른 많은 언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따라서 C ++ / C를 배우면 Java 나 복잡한 언어 등으로 논리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웹 사이트 에서 C 및 C ++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


C ++은 C와 달리 클래스를 비롯한 OOP 요소를 제공합니다.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 C ++은 웹, 모바일 및 데스크톱 앱 외에도 게임 및 게임 엔진 개발에 사용되기 때문에 좋은 시작 언어가 될 수 있습니다.

 

C와 C ++ 둘 다 프로그래밍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컴퓨터 과학에 대한 즐거운 소개를 제공합니다.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에 집중하더라도 C / C ++에서 제공하는 기본 기능은 매우 중요합니다.

 

C ++은 초보자들에게는 처음에는 도전적 이었지만. 당신이이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다면, 보상은 풍부합니다.

 

용도

 

- 응용 프로그램 개발.

찬성

 

- 우수한 컴퓨터 과학 배경.
- 소프트웨어 및 게임 개발에 적합합니다.

단점

 

- C ++은 C보다 약간 더 어렵습니다.

 


C#

 

C #은 초보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시작 시간은 매우 간단합니다. SQL Express와 같은 모든 필수 요소를 포괄적으로 설치하기 위해 Visual Studio Express를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C #은 웹 개발에서 콘솔 응용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구문은 C를 기반으로하므로 C ++ 및 C와 마찬가지로 뛰어난 컴퓨터 과학 기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Visual Studio에는 자동 완성 기능과 자동 생성 프로젝트 파일과 같은 기능이 있으므로 C #이 더 복잡 할 수 있습니다. C 및 Ruby와 같은 언어와 달리 여러 작성자와 통역사가 있습니다. 그러나 IDE를 사용하기 쉽고 광범위하게 사용하면 C #을 초보 프로그래머에게 좋은 선택으로 만듭니다.

 

 

용도

 

 - 응용 프로그램 개발.

찬성

 

- 광대하게 사용 된.
- Visual Studio는 시작을 간단하게 만듭니다.
- 탁월한 Comp Sci 이해.
- IDE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단점

 

- 복잡한 컴파일러.

 


인트로 프로그래밍에 대한 최종 생각

 

특히이 목록에는 HTML이 없다. 왜, HTML은 배우기 쉽고 중학교 수준에서조차 가르치는지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사실, HTML은 내가 배운 첫 번째 언어 였고, 몇 시간 만에 초보자부터 적당히 유능한 사람까지 발전했습니다. HTML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닌 마크 업 언어입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기준에 맞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어에 대한 나쁜 소개는 아니며 널리 사용되는 HTML입니다. 따라서 HTML 은 초보자를위한 쉬운 언어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님) 로 존경스런 언급을 얻습니다 . HTML은 여전히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보강하고 웹 개발에서 널리 사용되며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CSS (다시 말하면 진정한 프로그래밍 언어가 아닌 HTML과 같은)를 배우고 결국 JavaScript와 같은 본격적인 프로그래밍 언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