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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의 필요 : 음식, 물 ... WiFi?

미운앙마 2017. 11. 17. 02:27

 

당신은 3분간 공기없이, 피난처없이 3시간 동안, 물없이 3일 동안, 그리고 음식 없이는 3주 동안 살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메시지 및 통화를 확인하거나 WiFi 암호를 묻지 않고 얼마 동안 생존 할 수 있습니까? 물론 이러한 기술 없이는 문자 그대로 생존 할 수 있지만 도움이되지는 않습니다. 필요합니다.

 

그의 1943년 논문 "인간의 동기 이론"에서, 심리학자 인 Abraham Maslow는 인간은 생리적, 안전, 사랑과 소속, 존중과 자기 실현과 같은 다섯 가지 필요를 계층 구조로 배열해야한다고 제안했다. 디지털 시대 이전에 만들어졌지만 인간의 생리학 및 심리학에 기반을두고 있지만 디지털 기술과 상관없이 여전히 적용됩니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 폰을 휴대하고 인터넷이 필요 해지는 21세기로 빠르게 전진 해 가면서 질문은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오늘날 매스로 우의 계층 구조는 어떻게 나타나 있습니까?

 


세계 경제 포럼 디지털 미디어 및 사회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및 디지털 미디어의 혁신은 "일상 생활의 근원"을 변화 시켰습니다. "사람들은 서로 다른 방식으로 상호 작용하고 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감성과 심리가 변하고 있습니다. 사생활과 직업 생활의 경계가 좁혀지고 즉각적인 정보에 대한 굶주림으로 인해 온라인 연결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인간의 상호 작용과 역 동성이 지난 70년 동안 급격하게 변화했지만 오늘날 Maslow의 요구 계층 구조는 여전히 사실로 유지됩니다. 일리노이 대 (University of Illinois)의 심리학자 인 Ed Deiner는 이론에 도전하는 연구를 주도했으며, Maslow의 요구 계층 구조는 필요성의 각 수준이 기본적이고 보편적이기 때문에 "대부분 정확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따라서 관련성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를 정의, 조정 또는 해결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생리 학적 필요성 : 우리의 '디지털 쌍둥이'에게 생명을주는 것

생존 (음식, 공기, 물 및 피난처)에 대한 우리의 근본적인 요구는 아마도 모든 것 중에서 가장 보편적 인 보편적 인 요구 일 수 있으며 기술로 (또는 적어도 아직은) 대체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스마트 폰, 태블릿 및 기타 휴대용 장치가 우리 자신의 연장선이됨에 따라 WiFi는 우리의 '디지털 자아'에 생명을 불어 넣고 우리의 물리적 자아의 필요를 제공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comScore의 조사에 따르면 더 많은 모바일 사용자가 휴대 전화를 통해 식량 및 의류를 구매하거나 부동산을 검색하는 등의 클릭만으로 모든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안전 요구 사항 : 사이버 위협 및 디지털 보안에 대한

Maslow의 안전 개념은 물리적 및 재정적 보안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이제 우리는 개인 정보를 온라인에 노출 했으므로 디지털 보안을 위험에 처했습니다. 우리는 도둑이 야간에 집과 회사에 들어갈까 두려워 할뿐 아니라 웹 사이트가 해킹 당하거나 온라인 은행 계좌가 불법적으로 액세스되거나 의심스러운 이메일에 매우 중요한 데이터를 지울 수있는 바이러스가 포함될 수 있다는 우려로 살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하는 모든 작업이 기록되며 모든 사람이 해킹 당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디지털을 잃을 것이 너무 많습니다.

 

 

사랑과 소속 요구 : 가상의 관계와 연결

의심 할 여지없이, 사랑과 소속의 필요성은 소셜 미디어 덕분에 대부분 기술로 해결되었습니다. 트위터, 페이스 북의 가족, 친구 및 동료 사진, 그리고 Instagram에서 먹을 음식에 관한 우리의 생각을 나누려는 충동에 빠져들고있는 지금, 우리는 이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밀접한 관계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어느 때보 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연결을 제쳐두고 데이트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도 디지털화되었습니다. 인터넷은 온라인 채팅방, 팬 페이지 및 온라인 게임을 통해 동일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디지털로 대화 할 수있는 또 다른 영역의 문을 열었습니다. 또는 Tinder, OkCupid 및 eHarmony와 같은 데이트 신청서를 통해 로맨스를 구하는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아무 것도 진짜만큼 좋은 것은 아니지만, 인터넷은 분명히 의사 소통을하고 더 쉽고 빠르게 연결합니다.

 

 

존중의 필요성 : 즉각적인 피드백의 고속도로

소셜 미디어에 대한 우리의 존재가 우리의 필요와 소속을 다루는 동안 우리의 자존심을 키우는 것은 우리의 네트워크와의 상호 작용 및 참여입니다. 디지털 세계에서 수용과 승인은 일반적으로 '좋아하는 것', '보기', '코멘트'및 '히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가 생성하는 긍정적 인 상호 작용이 많을수록 우리를 더 잘 느끼게합니다.

 

이 필요성은 비즈니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인 LinkedIn에서 입증 될 수 있습니다. LinkedIn에서는 연결 및 동료가 자신이 잘하고있는 기술에 대해 당신을 추천 할 수 있고 잘된 일을하도록 추천합니다.

 

그러나 피드백 차선은 양방향 도로에 있습니다. 즉각적인 만족감으로 더 좋거나 나 빠지거나 즉각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세계 웹은 의견의 고속도로가되었으며 우리의 자존심이 표적이되고 있습니다. 불행히도, 오늘날의 디지털 언어에서 트롤은 더 이상 장난감 인형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매스 로우는 자신의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할 필요성을 언급하면서 자기 실현의 필요성과 디지털 달성 방식에 대해 "사람이 할 수있는 일은 무엇인지"라고 설명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이 주로 자기 실현을 달성하는 데 많은 도움이되는 반면, 다른 문화, 글로벌 이슈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노출은 우리가 인생에서 원하는 것과 그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버드 (Harvard) 블로그에 따르면, "모바일 시대의 소셜 미디어는 디지털 시대에 다른 사람들과의 지속적인 친밀감과 지속적인 친밀감을 통해 자기 실현을위한 새로운 선택, 가능성 및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이 브랜드 주도 프로슈머 디지털 세상에서, 성공 또는 의미있는 결과를 설명하는 시간 초과 게시물은 실제로 사람들을 '록 스타'의 높이로 발길 수 있습니다. 실제 사람들과 브랜드를 연결하면 일반 도달 범위 나 영향력을 훨씬 넘어서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면에서 Maslow의 계층 구조는 디지털 기술의 진보와 발전에 의해 재정의되었으며 멈출 수 없습니다. 삶의 방식이 기하 급수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가 정체되고, 무관하며, 충족되지 못하게되고 싶지 않으면 우리 모두는 이러한 혁신과 혼란에 대처해야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요구가 지금 다루어지고있는 방법이라면, 그것이 20 년 동안의 모습을 상상해보십시오. 기다리지 마라. 빨리 움직이고, 따라 잡고 자기 실현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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