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리눅스) Linux PPA : 설치, 제거 및 보안 본문

프로그래밍/Linux

(리눅스) Linux PPA : 설치, 제거 및 보안

미운앙마 2017. 11. 16. 01:32

http://www.makeuseof.com/tag/linux-ppas-installation-removal-security/


PPA는 Personal Package Archive의 약자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본 Linux 운영 체제에 번들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Linux에서의 소프트웨어 설치 는 Windows 및 Mac에서와 약간 다릅니다. 대신 소프트웨어는 리포지토리에 제공됩니다.

 

그러나 PPA는 제 3 자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PPA는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의 광 범위를 자랑하지만 이러한 패키지 아카이브는 다른 운영 동태를 창출합니다.

 

개인 패키지 아카이브, PPA가 무엇인지, 보안 고려 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PPA 란 무엇입니까?

 


개인 패키지 아카이브 소프트웨어의 저장소입니다 기본 Linux 운영 체제 설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PPA는 Launchpad를 통해 고급 패키지 도구 (APT)로 소스 패키지를 업로드하는 수단입니다.

PPAs는 우분투 및 그 파생물 내에서만 사용됩니다.


종종 PPA는 하나의 특정 프로그램에 집중합니다.

 

예를 들어, PPA는 기본 Ubuntu 설치가 포함되지 않은 Docker와 같은 특정 프로그램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PPA는 Firefox와 같은 Ubuntu에 번들 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왜 PPA를 사용합니까?

 

미발매 소프트웨어와 함께 PPA 사용에 대한 분명한 동기가 있습니다. Ubuntu에 포함 된 소프트웨어에 PPA를 사용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PPAs는 Ubuntu의 바닐라 릴리스보다 빠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더 큰 제어가 가능합니다. 업데이트 할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고 Ubuntu에서 Ubuntu Update Manager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처리하기 때문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소프트웨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우분투 소프트웨어 센터를 사용하는 것보다 빠른 속도로 정기적 인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능률적 인 방법입니다.

 

 

 

PPA를 추가하는 방법?

 


PPA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명령 줄 ( Ctrl + Alt + T )을 열고 다음을 입력하여 필요한 저장소를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실행 한 다음 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십시오.

 

 

sudo add-apt-repository [repository name]
sudo apt-get update
sudo apt-get install [software name]

 


Open Broadcaster Software를 시작 합시다 . 명령 줄을 통해 OBS를 추가하려면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sudo add-apt-repository ppa:obsproject/obs-studio
sudo apt update && sudo apt install obs-studio

 

완료되면 소프트웨어가 올바르게 설치됩니다.

 

 

 

PPA를 제거하는 방법

 

대부분의 설치와 마찬가지로 PPA를 제거하려는 경우가 있습니다. PPA를 추가하는 것이 소프트웨어 센터를 통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과는 다른 것처럼 PPA도 제거됩니다. 이것을 달성하기위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GUI 사용

 


소프트웨어 및 업데이트 아래에 PPA 목록이 있으므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를 사용하여 PPA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및 업데이트로 이동 하고 기타 소프트웨어 탭을 클릭 하십시오. 목록에서 제거 할 PPA를 찾아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화면 하단의 제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PPA를 제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제거 플래그 사용

 

--remove플래그를 사용하여 PPA를 설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PPA를 설치 한 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명령 행에서 다음을 실행하십시오.

 

 

sudo apt-add-repository --remove ppa:ppa_name/ppa

 

이것은 명령 줄을 사용하여 PPA를 제거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APT 방법 사용

 

또는 PPA 제거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do apt-get install ppa-purge

 

그런 다음 삭제를 완료하려면 공식 저장소를 통해 제공된 패키지를 다운 그레이드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 소스 목록 아래에있는 PPA의 URL을 사용해야합니다.

 


sudo ppa-purge ppa-url


 

이것은 조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특히 소프트웨어 소스 목록에서 PPA URL을 찾아야하는 경우 GUI 제거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미 URL을 알고 있거나 클립 보드에 있으면 URL을 사용할 가치가 있습니다.

 

 

 

PPA 보안 고려 사항

 


Windows의 EXE와 마찬가지로 PPA는 보안 문제로 인해 도착합니다. 세 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PPA의 안전성을 명확히합니다.

 

 

 - 메이커.


 - 사용자 수.


 - 업데이트 빈도.

 

PPA를 만든 사람은 신뢰성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PPAs는 커뮤니티 제작이므로 누구나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와인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식 PPA는 찾기에 안전합니다. 잘 알려진 유지 관리자의 PPA는 일반적으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Rando Calrissian Ubuntu 사용자의 PPA는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았거나 의도하지 않게 손상된 패키지처럼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수는 단순히 패키지 안전에 관한 더 큰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그것은 소프트웨어 또는 토렌트 다운로드와 동일한 개념입니다 ( 합법적 인 토렌트 만 사용하십시오 ). 더 많은 시더가있는 토렌트가 더 빨리 다운로드되므로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고도로 배치 된 급류에는 비디오 및 오디오 품질과 같은 측면에 대한 사용자 의견이있는 번성하는 의견 섹션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PPA가 많은 사용자 일수록 더 신뢰할 수있는 사용자 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빈도가 있습니다. 더 많은 업데이 트가 점점 더 믿을만하고 안정적인 PPA 신호. Linux 운영 체제 업데이트에 대한 PPA 업데이트의 1 : 1 비율을 찾습니다.

 

 

 

가능한 최고의 PPA

 


PPAs가 풍부합니다. 그러나 Linux 설치에 가장 적합한 PPA 는 무엇입니까? LibreOffice는 추가 할 우수한 PPA입니다. LibreOffice가 기본 우분투 설치에 포함되어 있지만, 우분투는 종종 LibreOffice 를 다음 반복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습니다 . 따라서 LibreOffice PPA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Linux의 드라이버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Xorg-Edgers 및 Oibaf는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공합니다. 이 PPA는 오픈 소스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합니다. 그러나 독점적 인 AMD 또는 Nvidia 드라이버를 실행하는 경우이 PPA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게이머는 PlayDeb 및 GetDeb PPA를 설치해야합니다 . 이들은 소프트웨어와 게임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설치합니다. 이러한 PPA 사전 패키지 소프트웨어를 중앙 위치에 배치하기 때문에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이 훨씬 간단합니다.

 

Java는 기본 Ubuntu 저장소에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여전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수동 방법은 꽤 귀찮은 방법입니다. 대신 Webupd8 Java PPA를 사용하면 Linux에서 Java를 훨씬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PPA에는 Java 6, 7 및 8 용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Linux에서 Windows 게임 및 프로그램 을 실행하고 싶 습니까? 음, 와인은 가장 좋은 건입니다. Wine을 사용하려면 PPA를 추가해야합니다. Wine PPA는 가장 많이 활용되는 PPA 중 하나입니다. Wine과 PlayOnLinux 프론트 엔드 는 오래되고 새로운 Windows 게임 을 즐길 수있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