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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사에 가장 적합한 브라우저를 선택하는 방법

미운앙마 2017. 11. 11. 04:06

웹 브라우저의 세계에서 Big 3 - Internet Explorer, Google Chrome 및 Mozilla Firefox -는 모두 비즈니스 용으로 장단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기업의 눈으로 상위 브라우저를 분류합니다.

 

대기업에 배포 할 브라우저를 아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 옵션은 Internet Explorer이지만 대부분의 악성 프로그램을 유치하는 것으로 여겨지는이 오래된 브라우저는 많은 사용자가 싫어합니다.

 

Chrome은 요즘 대부분 주목을 받고 있으며 (증가하는 시장 점유율로 입증 됨) Mozilla Firefox는 우수한 호환성과 속도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브라우저를 확인하려면 최신 개선 사항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빅3를 기업에 추천합니다.

 


Microsoft Internet Explorer

 

Internet Explorer는 가장 오래되고 비즈니스 중심의 브라우저로 대부분 기업이 대기업 용 표준 데스크톱의 일부로 배포하고 다른 Microsoft 제품과 함께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가장 쉽습니다. IE 11의 최근 업데이트에는 ActiveX 컨트롤 및 기존 웹 응용 프로그램과의 호환성을 향상시키는 엔터프라이즈 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ite Discovery Toolkit과 같은 새로운 도구를 통해 관리자는 어떤 앱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오픈 소스 콘텐츠 관리 시스템 인 Magnolia International의 대변인 크리스토퍼 저스티스 (Christopher Justice)는 기업 개발자의 이점은 IE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브라우저라는 점이며 모든 Windows 컴퓨터에 설치되므로 최종 사용자가 옵트 아웃 및 다른 브라우저를 선택하더라도 여전히 호환성 옵션이 있습니다.

 

IE는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널리 사용되는 공격 경로이기도합니다. 닷넷 어플 리케이션은 IE의 모든 버전에서 34 %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반면, 크롬은 13 %, 파이어 폭스는 8 % 미만이다. 이것은 IE를 선도자로 만들고 브라우저 비즈니스 사용자는 무시하거나 대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복잡하고 악성 코드를 유인하기 쉽습니다.

 


"IE의 경우, 버전 수의 단편화와 표준 지원의 부족이 문제입니다. 그러나 보안은 진정한 약점입니다. IE는 더 나은 보안 감사에 투자해야하며 민감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서는주의해서 사용해야합니다. "라고 Justice는 말합니다.

 

 

구글 크롬

 

Chrome은 빠른 성능, 우수한 호환성 및 많은 혼란을주지 않는 매끄러운 깨끗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웹을 대신 차지합니다. Chrome은 모든 Android 휴대 전화 및 태블릿의 기본 브라우저로 포함되어 있으며, Android OS는 현재 비즈니스에서 독보적 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Apple iOS 기기와 경쟁하여 최고의 모바일 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Net Applications에 따르면 Chrome은 Internet Explorer의 모든 버전에서 약 34 %, Mozilla Firefox에서 약 8 %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며 약 13 %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Chrome은 Internet Explorer의 "번호 2"브라우저가 아닙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IE를 제거 할 때 설치하는 첫 번째 브라우저입니다.


기업은보다 안전한 엔터프라이즈 급 Chrome for Work 버전을 배포 할 수 있습니다.이 버전은 브라우저 자동 업데이트 및 허용되는 타사 애드온 및 응용 프로그램 관리를위한 100 개 이상의 정책을 지원합니다. 회사는 자체 Chrome 앱 스토어를 만들고 큐레이팅 할 수 있습니다. Chrome은 각 탭을 자체 메모리 공간에서 실행하므로 하나의 탭이 손상 되더라도 전체 브라우저가 중단되지는 않습니다. 브라우저는 여러 사용자 인증을 지원합니다.

 

Justice는 Chrome의 가장 큰 장점은 속도, 유연성 및 방대한 확장 기능이라고 말합니다. 최종 사용자는이 브라우저를 Google Android의 파트너로보고 동일한 Google Play 스토어를 사용하여 부가 기능을 검색합니다. Google은 다양한 디버깅 도구를 제공하므로 개발자가 선호하는 도구이며, 추가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사용자 용 Chrome에 대한 주요 챌린지는 바로 Google에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Chrome은 유쾌한 제품이며 수집하는 데이터의 범위를 아직 알지 못하지만 Google이 알고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데이터를 Google에 제공합니다."라고 Justice는 말합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

 

모질라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가 부끄러워지지 않는 기업 사용자들에 대한 감각이 커지고 있습니다. 8 % 미만의 시장 점유율은 크롬보다 13 % (및 증가)에 떨어졌습니다. 이는 IE의 시장 지배력 (브라우저가 모든 Windows 태블릿, 노트북, 데스크톱 및 전화와 함께 사전 설치되는 방식 때문)의 시장 지배력보다 훨씬 낮습니다.


Mozilla는 관리자가 "공식"버전을 배포하고 데스크톱 배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되는 확장 지원 릴리스 (Extended Support Release)가 있지만 Firefox의 비즈니스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사용자는 개인 검색과 같은 소비자 중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기능은 IE와 Chrome에서도 제공됩니다.

 

파이어 폭스의 주요 차별화 요소는 비즈니스 사용자의 경우 다양한 웹 애플리케이션과 가장 잘 호환되는 경향이있다. (모질라는 비즈니스 중심 버전이나 비즈니스 중심 기능에 대한 어떠한 진전 요구에도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불행히도 모질라의 경우 파이어 폭스를 잃어 가고있는 것 같다. 구글은 최근 구글에서 야후로 기본 검색 엔진을 바꿨다. 회사가 구글 우산에서 멀어지고있다. (회사는 캘리포니아 주 마운틴 뷰에있는 기술 대기업을 위해 거리를 가로 질러 위치한다.) "파이어 폭스는 사용이 감소하고 제품 로드맵, 성능 및 호환성면에서 일련의 실수를 범했습니다 "라고 Justice는 말합니다.

 

파이어 폭스 (Firefox)는 애플 사파리 (Apple Safari)에 대한 시장 점유율을 잃을 수도있다. 사파리가 모멘텀을 얻기 시작한 한 가지 이유는 기업에서 아이 패드와 아이 패드를 널리 사용하기 때문이다. iOS에 Chrome 브라우저를 쉽게 추가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사용자는 사전 설치된 브라우저에 고정되어 있다고 Justice는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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