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인텔, 엔비디아와 경쟁하기 위해 AMD와 제휴 본문

IT 관련 정보

인텔, 엔비디아와 경쟁하기 위해 AMD와 제휴

미운앙마 2017. 11. 8. 01:28

 

 

커스텀 레이디언 그래픽을 갖춘 코어 프로세서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 날씨를 확인했다. 그리고 지옥은 얼어 붙지 않았다 .

 

인텔 은 경쟁 제품인 AMD와의 협력을 통해 게임 성능에 중점을두고 칩 패키지 내에 커스텀 라데온 (Radeon) 그래픽을 탑재 한 새로운 코어 프로세서를 개발할 것이라고 발표 했다.

 

귀하의 캘린더를 확인하는 것을 귀찮게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11 월에 있으며 이것은 만우절 날 장난이 아닙니다.

에보고 한 후 월스트리트 저널은 이른 아침에 뉴스를 부러 인텔은 협력을 확인, 그 이유를 설명하는 공식 발표를 기록했다.

 

 

인텔은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게임용 랩톱 제품을 살펴보면서 프리미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보다 얇고 가볍고 강력한 열광적 인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 할 수있는 기회가 있음을 알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대부분의 열광적 인 모바일 PC에는 인텔 코어 H 시리즈 프로세서와 고출력 디스크리트 그래픽이 포함되어있어 높이가 평균 26mm 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이 제품을 16mm 이하로 얇고 가벼운 노트북과 비교해보십시오. 우리는 이것을 11mm로 얇게 만들었습니다.이를 개선 할 방법을 찾고 싶었습니다.


새로운 칩 패키지는 인텔의 8 세대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의 일부이며, 코어 H- 시리즈 CPU와 2 세대 고 대역폭 메모리 (HBM2) 및 AMD의 맞춤형 개별 그래픽이 결합된다. 인텔은이 새 부품의 실리콘 풋 프린트가 마더 보드의 표준 분리형 그래픽 구성 요소의 절반에도 못 미치므로 성능 저하없이 랩탑을 얇고 가볍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Intel과 AMD는 트리플 A 게임 및 컨텐츠 제작에 관심을 기울여 큰 규모의 제품을 개발하려고합니다.

 

AMD 라데온 테크놀로지 그룹 (Radeon Technologies Group)의 스콧 허켈만 (Scott Herkelman)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인텔과의 협력을 통해 AMD 라데온 GPU의 설치 기반을 넓히고 고성능 그래픽을위한 차별화 된 솔루션을 시장에 선보였다. "우리는 함께 게이머와 콘텐츠 제작자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AAA 게임 및 컨텐츠 제작 애플리케이션에서 분리 된 성능 계층 그래픽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얇은 - 및 - 가벼운 PC를 가지고.이 새로운 반 커스텀 GPU는 성능과 라데온의 기능을 넣 가능한 최상의 시각적 경험을 원하는 확장 된 애호가들의 손에 그래픽을 추가하십시오. "

 

이 아이디어는 새로운 칩에 대한 협력에 관해 AMD에 접근 한 Intel 사의 것이었다 . 두 회사의 임원들은 PCWorld에 말했다 . 처음에 AMD는 라데온 코어를 Xbox One X 및 PlayStation 4와 같은 게임 콘솔 용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그래픽과 비슷한 단일, 준 맞춤형 디자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인텔은이 프로젝트를 위해 새로운 연결을 만들었습니다. 설계의 핵심에는 이질적인 실리콘이 가까운 거리에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할 수있게 해주는 작은 지능형 브리지 인 임베디드 멀티 다이 상호 연결 브리지 (EMIB)가 있습니다. 이는 높이 요구 사항을 줄이는 데 중요하며 제조 및 설계 복잡성을 줄여줍니다. 인텔은 이것이 EMIB를 활용 한 최초의 제품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인텔이이 프로젝트를 위해 설계 한 새로운 전원 공유 프레임 워크가 있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의 세 요소 사이에 정보를 조정하는이 세미 맞춤형 GPU에 고유 한 소프트웨어 드라이버와 인터페이스를 추가했습니다. 실시간으로 온도, 전력 공급 및 성능 상태를 관리하는 것은 물론 시스템 디자이너 성능 게이밍과 같은 작업 부하 및 용도에 따라 프로세서와 그래픽 간의 전력 공유 비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라데온 GPU 용 드라이버에 대해 AMD와 초기 코드를 작성하고 인텔은이를 다운로드하여 사용자가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한다. 목표는 AMD와 Nvidia가 현재 게임 그래픽 제품에서하는 것과 같이 출시 된 날짜 또는 직전에 새로운 게임에 대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협력은 시간 내에 답변 될 몇 가지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 중 하나가 AMD의 모바일 APU와 함께 인텔 고유의 통합 그래픽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입니다. 이것이 Nvidia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