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 패치 7.23 본문

IT 게임 정보/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

리그오브레전드 (League of Legends) 패치 7.23

미운앙마 2017. 11. 8. 00:13

League of Legends의 다음 빅 컨텐츠 패치는 7.23이며 Zoe, Twilight의 Aspect, 균형 및 버그 수정 호스트를 소개합니다.

 

이 패치로 도착한 3 개의 새로운 PROJECT 스킨의 출시를 축하하기위한 새로운 게임 모드 인 Overcharge가 있습니다.

 

PBE에서 직접 얻은 모든 정보를 아래에서 살펴보십시오.

 

LoL 패치 7.23 릴리스 날짜

 

패치 7.23의 정확한 출시 날짜는 아직 알지 못하지만 일정은 격주로 예정되어 있으므로 11 월 22 일 수요일에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Riot에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지만 최신 업데이트 에 대해서는 서버 유지 관리 페이지 를 계속 주시 하십시오 .

 

 

 

LoL 패치 7.23 새로운 챔피언 : 조이

 

 

Zoe, Twight of Aspect가 항성을 헤엄 쳐서 Summoner 's Rift에 패치 7.23으로 도착합니다.

Zoe는 거품이 많고 흥분하며 움직일 수있는 버스트 마법사입니다. 상대방의 주문을 회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의 : 조이는 PBE에서 아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그녀의 통계는 모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HP 성장 : 92
- 기본 HP : 526
- 기본 HP Regen : 1.3
- HP 재건 성장율 : 0.12
- 기본 방어력 : 20.8
- 방어력 증가 : 3.5
- 기본 MR : 30
- MR 성장 : 0.5
- 기본 광고 : 56
- 마나 성장 : 50
- 공격 속도 증가 : 2.5
- 광고 성장 : 3.3
- 공격 범위 : 525
- 기본 이동 속도 : 340

 

 더 많은 스파클!

- Zoe의 다음 기본 공격은 주문 시전 보너스 마법 피해를 입 힙니다.

 

 패들 스타 (Q)

- 범위 : 800
- 마나 비용 : 50/55/60/65/70
- 재사용 대기 시간 : 7.5 / 7 / 6.75 / 6.5 / 6.25
- Zoe는 미사일을 발사하여 직선 이동 거리가 멀어 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재방송하여 미사일을 조 주변의 새로운 위치로 이동시킵니다.

 

철자 도둑 (W)

- 적 소서너 주문 및 액티브 아이템은 40 초 동안 지속되는 마법 주문을 시전합니다. 일부 하인들은 조이가 그들을 죽일 때 마법 주문을 떨어 뜨립니다.
- 액티브 : 주문 시전자를 수집하면 해당 주문의 시전이 1 회 가능합니다.
- 패시브 : 조이가 소환사 주문 또는 철자 도둑을 시전 할 때, 이동 속도를 얻고 공격 대상에서 최대 3 개의 미사일을 버립니다.

  각 미사일은 더 많은 반짝임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졸린 트러블 버블 (E)

- 범위 : 800
- Zoe는 마술 피해를 입히는 버블을 떨어 뜨리며, 아무것도 굴리지 않으면 함정에 머물러 있습니다. 버블의 범위는 벽을 뛰어 넘을 때 확장됩니다.
- 지체 후, 피해자는 2 초 동안 잠든다. 공격과 주문 공격으로 수면이 깨지지만 2 배의 피해를 입 힙니다.
- 적이 잠들 때 Sleepy Trouble Bubble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단축됩니다.

 

포털 점프 (R)

- 범위 : 575
- 마나 소비 : 50
- 쿨 다운 : 11/8/5 초
- Zoe가 1 초 동안 근처 위치로 깜박 인 다음 다시 깜박입니다.
- 조이는이 시간 동안 시전하고 공격 할 수는 있지만 움직일 수는 없습니다. 그녀는 벽을 볼 수도 있습니다.

 

 

 

 

LoL 패치 7.23 챔피언 변경

 

 

럭스 - 네  페르드

 

럭스 잔액 변경

Base AD는 53.544에서 53.54로 하락했다.
HP 재연은 1.0848에서 1.08로 감소했습니다.

 

 

 


LoL 패치 7.23 새로운 스킨

 

 

두 번째로 중요한 것은 화장품입니다. 사랑스럽고 멋진 화장품. 시각 매체를 조금 더 보자. 그래서 우리는 각 피부의 최고의 비디오와 아름다운 그림을 잡았다. 상대적으로 간단한 변화가있는 반면, 다른 것은 VO, 새로운 애니메이션, 새로운 입자 및 나머지 등 게임 플레이 수 밖에있는 챔피언의 모든 부분에 대한 총 재 작업입니다. 일반적으로 비용은 얼마인지에 따라 정의되므로 자세한 내용도 설명합니다.

 

 

사이버 팝 조이


Zoe는 아직 PBE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이 스킨에 대한 추가 정보가 있지만 다음은 스플래쉬입니다.

 

 

 

프로젝트 : Vayne

 


 

 

LoL Patch 7.23 : Overcharge 게임 모드


 

Overcharge는 새로운 3 개의 PROJECT 스킨의 도착을 축하하는 새로운 게임 모드입니다.

과충전은 적 플레이어를 죽임으로써 50 점을 획득 한 첫 번째 팀이되는 3v3, 스코어 만의 맵입니다.

 

맵 주변에있는 Augmentation 파편을 캡처하면 팀원이 피해를 입지 않고 25 초 동안 상당한 스탯을 올릴 수 있습니다.

Overcharge는 LoL의 가장 복잡한 새로운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텔레포트 패드, 건강 증진, 스탯 수정 자 등이 있습니다.

 

다음은 게임의지도 인 Substructure 43의 미리보기입니다.

 

PROSTRACT 스킨이 집으로 전화하는 Ionia의 디스토피아 적 미래 버전을 설정합니다.

 


 

 

LoL 패치 버전 로그인 화면

 

 

각 패치에는 고유 한 음악이 포함 된 자체 로그인 화면이 있습니다. 7.23 's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지만 항상 우수한 편입니다. 다음 주 정도에 기대할 수 있습니다. Zoe 또는 새로운 PROJECT 스킨을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