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Microsoft, Fall Creators Update에서 Windows 10의 IoT 기능 본문

IT 관련 정보

Microsoft, Fall Creators Update에서 Windows 10의 IoT 기능

미운앙마 2017. 11. 7. 20:09

https://www.developer-tech.com/news/2017/nov/03/microsoft-details-windows-10s-iot-capabilities-fall-creators-update/

 

 

Microsoft는 Fall Creators Update가 IoT 솔루션 용 Windows 10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모든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 빌드는 16299 버전이며 Windows 10의 최신 1709 빌드와는 별개입니다. 과거에 Windows 10 IoT는 'Windows Embedded'로 알려져 있었으며 저전력 장치 용 OS 버전을 나타냅니다.

 

다음은 업데이트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 UWP 애플 리케이션을위한 더 풍부한 .NET API 표면. C # 또는 Visual Basic을 사용하여 Universal Windows Platform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 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관리되는 유형 세트에는 수천 개의 추가 API가 추가되어 .NET Standard 2.0을 준수합니다. Fall Creators Update의 이러한 추가 API 및 도구를 사용하면 기존 .NET 코드 및 라이브러리를 UWP로 이식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 UWP (Universal Windows Platform)는 자연스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앱을 제작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우리는 이제 Windows 10 IoT Core에서 잉크 지원 기능을 개선 하여 형광펜, 연필 및 벡터 기반 잉크 용 DirectInk API 를 활용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InkCanvas 및 InkToolbar를 포함하여 UWP 용 XAML 잉크 컨트롤을 추가했습니다.이 컨트롤은 눈금자 및 각도기와 같은 스텐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동시 펜 및 터치와 같은 멀티 모달 상호 작용은 이제 호환 가능한 하드웨어에서도 지원됩니다.

 

- 할당 된 액세스 는 Windows 10 IoT Enterprise의 기능으로 키오스크와 같은 단일 목적 장치가 사용자 계정에 단일 Universal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제한함으로써 사용자에게 특정 환경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Fall Creators Update 를 통해 할당 된 액세스 지원 을 확장 하여 클라우드에서 구성 할 수있는 잠겨있는 환경에서 여러 UWP 및 Win32 응용 프로그램 을 실행할 수있게했습니다.

 

- 우리는 한 언어 기능 업데이트 윈도우 10에서의 IoT 코어가 다음과 같은 언어 지원 , 중국어 (간체, 중국), 영어 (영국), 영어 (미국), 프랑스어 (프랑스), 프랑스어 (캐나다), 스페인어 (스페인 : 국제 정렬), 스페인어 (멕시코).

장치 별 문제 해결을 처리하기 위해 맞춤형 대역 외 관리 솔루션을 구축하는 대신 Windows 10 IoT Core에서 응급 관리 서비스 를 사용할 수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하면 운영 체제에 의존하지 않고 낮은 수준의 하드웨어 검사 및 기본 문제 해결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장치에 대체 통신 채널이 제공됩니다.

 

- 많은 IoT 디바이스는 GPIO, I2C, SPI 및 UART와 같은 표준 버스를 통해 다른 하드웨어 디바이스 또는 물리적 세계와 상호 작용합니다. 우리는 Windows 10 IoT Core와 마찬가지로 Windows.Devices API를 통해 Windows 10 IoT Enterprise에서 사용자 모드 버스 액세스를 활성화했습니다 .

 

- POS (point-of-sale) 솔루션과 같은 특정 유형의 IoT 장치 에서 저전력 라인 디스플레이 는 중요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중요합니다. 우리는 한 2 × 20 개 행 표시 고객 대면을 제어하기위한 지원 확장 커서 스타일, 밝기, 점멸 간격 및 문자 세트의 사용자 정의를 가능하게함으로써를. 또한 사용자 정의 글리프, 트랜잭션 설명자 및 스크롤 텍스트의 선택 윤곽 모드에 대한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 Windows 10 IoT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 하기 위해 Azure IoT 허브에 연결하는 장치 관리 (DM) 클라이언트 를 출시 하여 클라우드 기반 장치 관리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DM 클라이언트는 다른 장치 관리 솔루션에서 사용되는 Windows의 Configuration Service Provider (CSP) 인프라를 활용하므로 클라우드에서 이와 동일한 풍부한 정책 집합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GitHub 의 Windows IoT DM 클라이언트 사이트 를 방문 하십시오.

 

 

 

"모든 IoT 프로젝트 중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전체 솔루션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부분과 기술을 모으는 것"이라고 Microsoft의 파트너 그룹 프로그램 관리자 인 Rushmi Malaviarachchi 는 블로그 게시물 에서 말했다 . "Windows 10 IoT는 더 완벽한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이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소프트웨어 거인의 플랫폼은 다양한 전략 실패와 모바일 성장에 투자하지 못해 난항기에 접어 들었다. OS의 최신 버전에는 여전히 비판이 있지만 채택률은 업데이트의 긍정적 인 반응을 나타냅니다.

 

NetMarketShare에 따르면 Windows 10의 데스크톱 OS 시장 점유율은 약 29 % 입니다. 이로써 윈도우 7의 뒤를 잇는 최신 버전의 OS가 시장의 약 46 %를 차지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윈도우즈가 큰 규모의 연례 출시를 위해 저축하기보다는 개발 된 작은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수있는 'as-a-service'방식으로 전환하고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회사는보다 민첩하고 새로운 혁신과 시장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Windows 10의 IoT 기능을 개선하여 Microsoft의 새로운 접근 방식이 얼마나 효율적인지 보여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