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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izzCon 2017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의 다음 확장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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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izzCon 2017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의 다음 확장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

미운앙마 2017. 11. 4. 19:56

https://www.gameskinny.com/cba3n/blizzcon-2017-what-to-expect-from-world-of-warcrafts-next-expansion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다음 확장팩 인  Azeroth 전투가 어제 블리즈컨에서 대회 개막식의 일환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물론, 블리자드가 점점 더 늘어나는 게임 라이브러리를 통해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선수들에게 흥분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즉, 블리즈컨은 주말 내내 계속됩니다. 그래서 워크래프트 팀은 게임의 What 's Next 패널에서 Azeroth 를 위한 배틀을 과시하기 위해 더 많은 무대 시간을 얻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

 

모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 과 마찬가지로 , 7 번째 버전이 될 것입니다. 엄청난 컨텐츠 덤프가 될 것입니다.

 

발표 도중이 트레일러는 두 개의 새로운 대륙 Kul 'Tiras와 Zandalar를 괴롭혔다.

이 두 대륙에는 6 개의 새로운 구역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지역은 레벨 120에 도달 한 플레이어에게 열리며, Legion 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자신이 시작하는 구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세계 퀘스트는 Emissary 기능과 함께 레벨 120에서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적 영역으로의 벤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항상 호드와 얼라이언스 간의 끊이지 않는 전쟁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이 확장은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서사시 "전쟁 캠페인"은 아제로스 전투에서 각 진영이 전쟁에 집중하는 자체 캠페인을 실시하면서 각면이 적의 영토로 진출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사실, 플레이어는 이제 상대 진영의 땅에 전초 기지를 건설 할 것입니다.

 

 

탐사에 관한 모든 것


적의 영토에 들어가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어느 편도 통제 할 수없는 지역을 탐험 할 것입니다. 이 때문에 충돌 가능성이 큽니다.

플레이어는 Azerite (이전에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전쟁 노력에 필요한 마법의 자원)를 찾기 위해 미지의 섬으로 모험 할 것이고, 같은 일을하는 적 플레이어에게 뛰어 드는 위험을 감수 할 것입니다.

최종 결과는 두 그룹 사이에 급경사가 될 것이므로 작은 PvP에 대비하십시오.

 

탐색 테마를 계속 진행하면서 블리자드는 "롤에 의존하지 않는 3 인조"협동 시나리오를 추가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어떤 역할 조합에 속한 세 명의 플레이어가 여러 번 지역을 탐색하고 매번 다른 결과를 낼 수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한 번의 방문으로 도움이되는 NPC와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다음 번엔 같은 NPC가 플레이어의 외모로 인해 조금 더 쏟아 질 수 있습니다.

다른 시간에 적대적인 야생 짐승으로 그 지역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협동 시스템은 상대 팀을 대표하는 고급 AI에 맞춰 플레이어를 구출하거나 상대 팀의 3 명의 팀으로 자신의 기량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시나리오의 플레이어가 있더라도 Azerite를 많이 가지고 집에 올 수 있습니다.

 

 

PvP 's All New


또한 Tiragarde와 Zuldazar에는 새로운 PvP 경기장이 생기고 새로운 전쟁터 인 Seething Shore가 생깁니다. 전장은 실리더스 연안에 위치한 사막입니다. 그것은 단지 싸울 곳이 아니지만 Azeroth를위한 전투 에서 이야기의 특징을 들려 줍니다.

 

PvP에 대해 말하자면, 변화가 마침내 세계 PvP 룰셋으로 - 약 12 ​​년 내에 발생하지 않았던 - 그리고 PvE 선수에게는 무서울 수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PvE와 PvP 서버 사이의 분리를 제거 할 것입니다.

 

즉, PvP에 참여하는 것은 여전히 ​​선택 사항입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다른 사람이 참여하도록 선택해야합니다. 최종 목표는 플레이어가 세계 퀘스트의 일환으로 PvP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유기적 인 만남'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선수를위한 냄비를 달게하기 위해, 블리자드는 세계 PvP를 선택하기위한 보너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던전과 습격


아제로스 전투 에서 10 개의 새로운 던전이 나올 예정 입니다.

 

각 진영은 120 레벨에 도달했을 때 상대방에게 개방되는 전용 레벨링 던전을 보유합니다.

이 패널에서 확장에 도달 한 모든 것을 대략적으로 설명 할 수있는 제한된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개발 팀은 몇 가지 주요 사항에 대해 짧은 설명을했습니다.

 

Freehold와 Atal'Cazar의 던전 중 2 개가 BlizzCon 층에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톨 다고르 (Tol Dagor), 웨이 크래스트 매너 (Waycrest Manor), 폭풍의 신전 (Shrine of the Storm), 보랄 루스 포위 공격 (Siege of Boralus), 에스 트랄리스 신전, 언더 로트, 킹스 레스트 및 케 잔을 포함합니다.

마지막 하나는 고블린 출발 지대에 있습니다.

 

 

공격대


정복 할 새로운 습격이 없다면 와우 확장 이 아닐 것 입니다.

 

개발팀은 패널 중 두 가지를 조롱했습니다. 첫 번째는 우디 르 (Uldir), 통제의 홀 (Halls of Control)입니다. 이 시설은 격리 시설에서 진행되며 8 명의 보스가 있습니다. 결국, 플레이어들은 잔 달라의 부패에 맞서 싸울 것입니다. 블리자드는 이것을 확장의 "하이얼"로 청구했습니다. 다른 공격대는 현재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는 Azshara 여왕과 얼굴을 맞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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