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애플 Apple, 월스트리트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

애플 Apple, 월스트리트에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미운앙마 2017. 11. 4. 19:16

 

애플이 월스트리트를 스마트 폰이 할 수있는 것의 사실상 표준으로 설정하고 소비자 요구가 시간이지나면서 진화하는 것처럼 보일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주장을 전달할 수 있었다. 4 분기에 큰 타격.

 

애플은 이미 이번 분기에 업계 관계자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더 나아질 것으로 보이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리고 간단히, 보고서 이후, 애플의 시가 총액은 9000 억 달러를 넘었다.

 

애플이 월스트리트에 서명 한 이래로, 애플은 차세대 스마트 폰으로 1 조 달러의 시가 총액을 쫓아 내고 새로운 수요와 그 스마트 폰을 사용하도록 사람들을 묶어주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촉발시킨 것으로 보인다. 이 보고서가 나오기 전에 올해는 인상적인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그 결과 애플은 차세대 아이폰이 애플의 성장 엔진을 능가하고 재 점화 할 것이라는 신호를 보냈다. 월스트리트는 과거 몇 안되는 상황에서 애플이 아이폰 8과 아이폰 X의 출시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이는 아이폰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촉발시킬 방법을 찾고 있었다.

 

이 수치는 월스트리트가 전반적으로 효과적으로 찾고있는 것보다 우수합니다.

 

그 구체적인 내용은 나중에 살펴 보겠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중요한 점은 회사가 원시 성능을 발휘할 때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Apple의보고 된 수익은 4/4 분기에 대한 회사의 예상치보다 높습니다. 지난 분기의 수익 보고서에서 추정 한 수익과 비교하여 수익이 어떻게 축적되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은 애플에게 큰 분기가 될 것이다. 이 회사는 월스트리트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곳으로 착륙 할 것이라는 신호를 보냈다. 이는 다음 전화에 대한 기대치가 높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보고서는 아이폰 X의 발표 전에 나왔다.

 

첫인상은 대체로 긍정적이었고, 애플은 차세대 스마트 폰의 모습을 주장하고있다. 애플이 그렇게 할 수 있다면, 소비자의 새로운 물결이 매장으로 쏟아져 나오고 훨씬 더 값 비싼 전화로 업그레이드 할 수있다.

 

애플은 전통적으로 스위트 룸이었던 고급형 스마트 폰 브래킷에서 점점 더 경쟁을 벌여야했다.

 

삼성 전자와 구글의 픽셀, 필수 폰과 같은 신생 업체와 경쟁해야한다. 에센셜 폰은 가격 인하로 전화를 줄이려고한다. 실제로 iPhone X는 재생 하류가 아닙니다. 대신 더 상위 제품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게임입니다.

 

그것이 소비자들과 어울릴 지 여부는 여전히 중요한 질문이지만, 이미 iPhone X의 발송 날짜는 5 주에서 6 주 사이 인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제 애플은 휴무 분기로 향했다. 아이폰 X에 대한 수요가 업데이트 된 아이폰 8과 함께 더 높을지도 모른다. 애플은 거기에서도 큰 신호를 보내고 있으며, 2017 년 1/4 분기 아이폰 6과 아이폰 6 플러스를 탑재 한 휴대폰의 크기를 뛰어 넘은 이후로 보지 못했던 새로운 성장 시대에 발을 들여 놓았다는 것을 보여줄 수있다.

 

 

오늘의 보고서는 또 다른 3 % 상승으로 그것을 더욱 높게 책정했으며, 월가가 애플이 (크게 상징적 인) 표식을 통과 할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여부를 결정했다.

 

액면가에서 3 %의 급등은 그리 높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애플과 같은 회사의 경우 1 조 달러로 치닫는 시가 총액에 수십억 달러가된다.

 

 

 

 

해외 원문 : https://techcrunch.com/2017/11/02/apple-delivers-on-its-much-hyped-promise-to-wall-street-in-spade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