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아이폰X iPhone X의 티어링이 반짝이는 외관 내부 본문

IT 관련 정보

아이폰X iPhone X의 티어링이 반짝이는 외관 내부

미운앙마 2017. 11. 4. 19:06

 

아이폰 8이 예상 키트 로 가득 차 있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애플의 엔지니어들이 완전히 새로운 아이폰 X를 집어 넣어서 재미 있었는지 알아 내려고 노력해 왔으며 , 실망시키지 않았다. iFixit의 탁월한 기능 은 수년 동안 기기의 가장 큰 재 설계 안에 이상한 새로운 구성 요소를 발견합니다.

 

박쥐 오른쪽에서 배터리를 두 부분으로 나눌 수있는 흥미롭고 처음의 선택이 있습니다. 주로 다른 부분의 볼륨에 대한 예산 편성 후에 남아있는 공간을 더 잘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하나의 조각으로 나옵니다. 보통 직사각형보다 조금 더 L 자형입니다.

 

사용자는 Lightning 포트가 강화되었다는 소식을 듣게되어 기쁩니다. 전화의 몸체 안에는 좀 더 많은 공간과 구조가 주어져서 너무 빨리 마모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근본적으로 소형화 된 1 세대 Kinect 인 전면 카메라 어레이 는 많은 놀라움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비교적 쉽고 한 조각으로 나왔습니다.

 

정말로 인상적인 로직 보드입니다. 작은 자리에서 벗어나면 실제로 iPhone 8보다 작아 보입니다. 그것이 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이 특정 로직 보드가 양면임을 나타냅니다.

 

 

보드 뒤쪽에 몇 개의 조각을 넣는 것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다른 레벨로 옮겨야합니다. 실제로는 매우 얇고 매우 조밀하게 패킹 된 로직 보드 2 개로, 스페이서 PCB와 연결되고 데이터를 통과 할 수있는 터널이 거의 없습니다.

 

이를 통해 iPhone X의 로직 보드는 30 % 더 적은 공간을 차지하고 35 % 더 많은 부품 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소형화에 대한 훌륭한 공적입니다. 그러나 말하자면 뒤집힌 측면은 하나의 바구니에 많은 양의 전자 알을 넣는 것입니다. 1 비트로 문제가 발생하면 가장 복잡한 모바일 로직 보드를 교체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아이폰의 가장 흔한 실패 인 화면이 깨지기 쉽고 수정하기가 상대적으로 쉽다는 것입니다. Face ID 하드웨어를 가지고있는 그 노치는 화면과 별개이므로 베이비 Kinect를 교체하지 않고 유리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도 교체가 비교적 쉽습니다. 그러나 뒤 패널을 관리하십시오. 파편이 생기면 실제로 껍질을 벗기려하지 않는 한 당신은 그 일에 매달릴 것입니다.

 

 

 

해외 원문 : https://techcrunch.com/2017/11/03/iphone-x-teardown-finds-major-changes-inside-the-gleaming-exterio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