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애플 Apple의 기록적인 서비스 수익은 Apple Pay, Apple Music 본문

IT 관련 정보

애플 Apple의 기록적인 서비스 수익은 Apple Pay, Apple Music

미운앙마 2017. 11. 4. 18:58

https://techcrunch.com/2017/11/03/apples-record-services-revenue-suggests-growth-in-applepay-apple-music/

 

 

목요일에 종 이후 종업원들이 좋아하는 거의 1 조 달러에 달하는 회사 가 4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관심의 대부분은 아이폰 판매 에 달려 있지만, 애플은 사람들이 자사의 서비스 사업이 훌륭하게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한다.

 

"서비스 매출은 사상 최고치에 도달했습니다."라고 보도 자료의 헤드 라인이되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 수익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글쎄, 그것은 많은 것들을 통합합니다. "데이터 요약" 에 따르면 애플의 서비스 수익에는 디지털 컨텐츠 및 서비스, 애플 케어, 애플 페이, 라이센스 및 기타 서비스의 수입이 포함된다. 애플 뮤직, iCloud 및 앱 스토어도이 범주의 일부이다.

 

이 광범위한 비즈니스 그룹은 Apple의 최근 분기 매출이 85 억 달러로 Apple의 526 억 달러 매출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34 % 증가한 수치입니다.

 

카테고리 분류가 상세하지는 않지만 Apple 음악은 점점 더 다양 해지고 있습니다. Spotify와 Pandora에서 계속해서 이익을 얻으면서 작년 이후로 구독료가 75 % 나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회사의 모바일 결제 솔루션 인 Apple Pay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개발 하고 새로운 국가로 확장 함에 따라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재 설계된 App Store 는 또한 더 많은 앱 다운로드를 이끌어 냈습니다.

 

 

애플의 "다른 제품들"카테고리는 또한 인상적인 이득을 보았다. 이것은 "Apple TV, Apple Watch, Beats 제품, iPod touch 및 Apple 브랜드 및 타사 액세서리의 판매를 포함하는 부문"입니다.

 

이 그룹은 32 억 달러의 수입을 올렸으며 이는 작년 같은 기간보다 36 % 증가한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큰 카테고리는 물론 아이폰이었다. 부분적으로는 분기말에 나온 iPhone 8의 출시로 전체 매출액이 289 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맥은 72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다. iPads는 48 억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애플은 2017 년에 주식 시장에서 좋은 활약을 보이고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