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Google은 귀하의 기업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너 괜찮 니? 본문

IT 관련 정보

Google은 귀하의 기업 데이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너 괜찮 니?

미운앙마 2017. 11. 4. 16:14

https://www.infoworld.com/article/3236027/cloud-computing/google-can-read-your-corporate-data-are-you-ok-with-that.html

 

 


일부 클라우드 제공 업체는 다양한 위반에 대해 데이터를 스캔 할 수있는 권한을 보유하지만 회사 또는 직원이 이러한 서비스 약관에 동의했는지 여부를 아는 기업은 거의 없습니다.

 

할로윈에서 Google은 Google G Suite 사용자들에게 "오늘 아침에 Google 문서의 작은 비율을 악의적 인 것으로 잘못 표시 한 코드 푸시를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문서가 자동으로 차단되었습니다. 수정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고 모든 사용자가 자신의 문서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가져야합니다. "

 

클라우드 공급자가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든 사람들에게 상기시켜 줬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Google이 사용자의 문서를 실시간으로 스캔하여 자신이 의미가 있는지 또는 어떤 식 으로든 좋지 않은지 판단했습니다. 귀하는 실제로 Google G Suite의 서비스 약관 에서 그러한 감독에 동의합니다.


이러한 조항에는 개인 행동 규범 및 저작권 보호는 물론 "프로그램 정책"준수가 포함됩니다. G 스위트 서비스 이용 약관의 남용 및 기타 위반 사항을 점검하는 프로그램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무엇인가했다.

 

그런 용어를 가진 것은 Google뿐 아닙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직원이 사람들이 읽지 않고 동의하는 많은 계약에서 유사한 조건에 서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번 주 기업들의 큰 관심사가 구글 독스에 잠시 머물러있는 것이 아니라 구글이 문서와 다른 파일을 스캔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이것이 서비스 약관에서 밝혀졌지만, 그것은 Big Brother-ish에게 불편한 것이 었으며 기밀 정보와 안전한 기업 정보가 클라우드에 실제로 있는지에 대한 새로운 질문을 제기합니다. 

 

그렇다면 SaaS, IaaS 및 PaaS 제공 업체는 귀하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이 그들의 사업이 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들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는다면, 좋은 소식은 대부분이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Google을 통해 데이터를 스캔하고 데이터를 처리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진 사용자가 누구인지 알고 계십니까?

 

대부분의 기업은 엔터프라이즈 수준 계약에 대해 적절한 법적 검토를 수행하지만 클라우드 서비스 사용의 상당 부분은 IT 또는 법적 검토를받지 않은 개인 또는 부서에 의한 것입니다.

 

기업은 개인 및 부서에서 직접 설정 한 것을 포함하여 회사에서 사용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약관을 읽는 것에 대해 사전 대책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결국 귀하의 데이터이므로 사용 방법과 사용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용어는 협상 할 수 없으므로 조건을 받아 들일 수없는 클라우드 공급자를 차단하고 사용자에게 대안을 제공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제공 업체는 기업 규모가 클 경우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한 서비스 약관의 일부를 기꺼이 작성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무서운 부분은 공용 클라우드가 자신의 데이터를 체크 아웃하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공용 클라우드를 감사 할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이것은 신뢰를 얻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제공자가 할 수있는 일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신뢰할 수있는 사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