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데이터 또는 메타 데이터? IoT는 둘 다 중요합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IOT

데이터 또는 메타 데이터? IoT는 둘 다 중요합니다.

미운앙마 2017. 11. 4. 14:36

https://www.networkworld.com/article/3229845/internet-of-things/data-or-metadata-for-the-iot-theyre-both-important.html

 

 

 

머신에서 생성 된 데이터의 크기에 따라 메타 데이터를 통해 인덱싱하는 것이 중요해질 것입니다.

 

오늘날 세계에서 성공할 수있는 가장 성공적이고 광범위하게 확장 된 네트워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아니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며, Really, Really Big Networks를 의미합니다 . 그것없이 현대 문명이 매우 다른 것들. 전화 시스템. 복합 운송 컨테이너 운송 . 항공 교통 관제. 또한 네트워크 대역폭을 구성하는 전자 또는 물리 스트림에 고유하지 않은 제어 계층 (Control Layer)을 모두 확장 성있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전화를 들어, 그건 시스템 7 신호 방식 수십 년 동안 음성 통화의 세계를 실행할 수있게되었다. 복합 운송의 경우 컨테이너 적하 목록입니다. 항공의 경우 ATC. 그리고 그들은 진정으로 세계를 운영합니다.

 

제어 계층이란 무엇입니까?

 

아날로그 시대에 전화 통화는 전화를 처리하는 동일한 회선을 따라 전송 된 톤을 사용하여 "전환"되었습니다. 이것은 대역 내 신호 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술로는 사용 가능했지만 무료 국제 전화 ( 프리 킹 (phreaking ) 이라고도 함) 신호를 쉽게 가로 채 거나, 통화가 일단 진행될 때 전화가 걸릴 수있는 경로를 변경하지 못하거나, 청구 또는 관세와 직접적인 연관성 및 기타 문제. 전통적으로 정부가 운영하는 전화 회사의 규제 완화 시기가 왔을 때오늘날 전화 서비스를 대량으로 제공하는 수많은 기업을위한 프레임 워크를 구축하면 통화 처리의 비즈니스 및 기술적 요소가 진화해야했습니다. 그로 인해 SS7이되었습니다. 주요 교리 중 하나는 호출, 과금 및 라우팅에 대한 제어권을 호출 자체와는 별도의 제어 계층으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사업자 간 "온더"방식으로 통화를 전환 할 수 있으며, 회사 간 청구 및 기타 많은 기능이 대역 외 (알려진대로) 신호로 전환 됨으로써 활성화되었습니다.

 

선적 컨테이너는 대역 외 신호로도 도착했습니다.

 

1960 년대 초반에 세계 인구가 증가하면서 국제 자원 (식량과 물품)에 대한 식욕이 점차적으로 증가하면서 (해외 군대가 해외로 진출하면서 제 2 차 세계 대전 중에 크게 창출 됨) 컴퓨터 화 된 재고 및 공급망 처리의 증가로 인해 특정 유형의화물을 위해 제작 된 선박, 트럭 및 열차는 수요에 따라 확장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일부 진취적인 사람들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표준화 된 선적 컨테이너 를 생각해 내었습니다. 이로 인해 물품 운송 방법 및 장소와 통제 계층 이 통제 되고 통제 되었습니다.종이를 기반으로하고 결국에는 전자 지형지 물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로 인해 엄청난 유연성과 비용 효율성이 실현되었습니다. 이러한 것이 없다면 월마트와 아마존이 그 비율로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항공사를 갔다.

 

2 차 세계 대전 중에 시드는 또 다른 강림은 세계 제트 여행의 아이디어였습니다. 대중은 세계화의 시작을 목격했으며, 동시에 제트 엔진으로 구동되는 압축 된 항공기 (초기에는 고도가 높은 폭격기)가 가능하게되었습니다. 이러한 급진적 인 속도 증가로 인해 거리 및 승객 수송 능력이 승객의 항공 여행에서 수계 기반 터미널에서 지상 기반 터미널로의 이동과 함께 항공기가 언제 어디서 이동했는지 제어하는 ​​것이 조종석 밖으로 나올 필요가있었습니다 그리고 ATC가 된 '네트워크'로 옮겨 갔다. 가능한 한 효율적이지는 않지만 ATC는 근본적으로 안전하고 신뢰성이 있으며 수십 년 동안 지속적으로 확장되어 왔습니다 . 다가오는 무인 항공기를 수용하기 위해 다시 한번 진화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 하십시오 .

 

이제 IoT가 Control Layer를 갖춰야 할 때입니다.

 

IoT에 의해 이미 생성 된 정보의 양, 또는 추상적으로 기계 생성 데이터 ( machine-generated data , MGD) 의 양은 진정으로 비틀 거리며 줄어드는 징후를 보이지 않습니다. 사실, 당신이 이미지, 특히 소비자가 만든 비디오를 방정식 에서 제외하면 , MGD는 이미 인간이 시간의 시작부터 생산 한 것을 능가합니다. 우리는 전화 통신, 글로벌 물류 및 항공 분야에서 경험하고있는 "요구 사항을 조정할 필요성"에 빠르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MGD의 특성으로 인해 이러한 "물리적 세계"네트워크에 훨씬 더 가깝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우리가 경험해온 것보다 훨씬 큽니다. 우선, 이것은 누군가를 죽일 수있는 데이터입니다.. 도로 센서 데이터로 인해 도시의 모든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또는 댐의 수문을 열어 라. 또는 열차를 전환하십시오. 또한 동일한 데이터에 대해 잠재적으로 다양한 용도가있을 수 있습니다. 교통 신호를 변경하는 것 외에도 헤지 펀드의 양적 분석가에게 보험료를 책정하거나 보험료를 책정하기 위해 보험 통계 계산에 MGD의 동일한 흐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IoT 데이터로 컨텍스트 문제

 

위와 같은 경우 MGD / IoT 데이터 사용의 심각성을 감안할 때 사용자 (회사, 정부 기관 또는 로봇)가 최대한 많은 문맥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센서의 유형 및 유형, 센서가 위치하는 곳 (예 : 움직이는 차량 내부, 전원 막대에 부착 된 곳) 및 소스 장치가 유지되고 있는지 여부와 같은 세부 사항의 출처를 식별하는 출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보정. 이 경계 정보는 모두 데이터 스트림 자체에서 발견되고 이상적으로 전달됩니다. 출처를 추적 하고 제어 계층을 분리하여 유지하는 것도 주요 보안 이점을 제공 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대부분의 IoT 구현은 그러한 제어 계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타 데이터는 IoT의 제어 계층입니다.

 

IoT를위한 SS7 / Container Manifests / ATC에 상응하는 표준 수립을 위한 표준 노력이 진행 중이다 . 이러한 성공적인 스키마와 달리 MGD에 대해이를 달성하면 이전에 처리 된 것보다 더 많은 변수가 발생합니다. MGD를위한 대역 외 시그널링의 초기 사례는 수직 산업 부문 내에 있습니다. 이들은 컨트롤 레이어에서 센서, 데이터 출처, 규제 및 규정 준수 문제, 그리고 물론 수익 창출을 설명하는 범용 형식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이것은 정의되고 메타 데이터로 전달됩니다. 이 모든 것이 어떻게 당신과 당신의 조직에 영향을 미치는지 숙고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안과 밖에서 모든 산업을 다룰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