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IoT가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3 가지 방법 본문

IT 관련 정보/IOT

IoT가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3 가지 방법

미운앙마 2017. 11. 4. 14:06

https://www.networkworld.com/article/3229384/internet-of-things/3-ways-iot-can-drive-business-value.html

 

 

요즘에는 IoT의 추진력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 사물의 인터넷 (Internet of Things)은 밀렵 에서 코뿔소 를 구하기에서 벗어나 길잃은 개를 이용해 범죄와 싸우는 데 사용됩니다 . (아니, 정말로, 농담이 아니에요 ...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공급 업체가 IoT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지출하더라도 비즈니스 고객이 실제로 IoT의 이점을 얻는 방법이 언제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도전은 똑같이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음). Forrester 의 사려 깊은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대답은 세 가지 기본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있습니다.

 

디자인 : 새 제품 또는 기존 제품 또는 환경 변형
운영 : 보다 나은 정보 및 디지털 자동화로 물리적 프로세스 향상
소비 : 타사 IoT 고객 및 컨텍스트 데이터로 서비스, 운영 또는 제품을 향상시킵니다 .

라는 보고서, 수습 귀하의 IoT 전략 : 세의 IoT 시나리오 및 그들은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 으로 프랭크 E. 질레트 , 모든 회사 주장은 만약 IoT에 적어도 하나의 그 시나리오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다소 낙관적이지만 프레임 워크는 기업이 IoT를 활용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복잡성은 IoT 프로젝트의 적이다.

 

가능한 비즈니스 사용 사례의 복잡성, 엄청난 다양한 IoT 장치 및 무수히 많은 이점과 이해 관계자가 IoT의 비즈니스 이점과 문제점을 해결하기가 어렵다는 것이 보고서에서 제시합니다. 세 가지 시나리오는 기술 및 비즈니스 리더가 특정 조직에 대해 어떤 종류의 IoT 응용 프로그램이 적합한 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혼동을 피하기위한 것입니다. 각각을 살펴 보겠습니다.

 

시나리오 1 : 제품 및 경험 설계

 

이 시나리오는 종종 "연결된 제품"또는 "스마트 제품"이라고 불리는 것을 포함합니다.이 제품은 "제품의 IoT 또는 제품 디스펜서"( John Deere의 FarmSight, Field Connect 및 HarvestLab )에서 " 소매 상점 및 스포츠 경기장 과 같은 장소에서 경험있는 공간에 소비재 제품 모니터링을위한 내장형 센서 패키징 (약 병용 활력 GlowCap(MLB Advanced Media의 MLB.com Ballpark 앱)가 모두 IoT 센서 및 데이터로 향상되었습니다.

 

시나리오 2 : 비즈니스 프로세스 운영

 

"IoT 센서는 비싼 가동 중지 시간을 방지하고 자산 활용도를 향상시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oT는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사용자 정의, 더 빠른 전달 및 더 나은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직원이나 소비자를위한 웨어러블; 환대, 여행,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경기장을위한 고객 경험 향상; 산업 및 비즈니스 환경 개선. 다른 예 : 장비 및 기계 장치의 작동 추적; 뿐만 아니라 전체 도시를 포함한 건물 및 대규모 건설 기반 시설을 포함합니다.

 

시나리오 3 : 통찰력 소비

 

이 세 번째 시나리오는 포함 데이터가 아닌 자신의 IoT 네트워크를 운영에서, 타사의 IoT 소스에서 오는 경우에도 "자사의 제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실제 데이터로부터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사업".

 


여기에는 다양한 상황에서 사람의 안전, 건강 및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물론 차량에서 산업 장비 및 기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 및 상태를 추적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날씨에서 수질에 이르기까지 환경 정보를 추적하는 것도 중요 할 수 있습니다.

 

IoT 성공을위한 큰 이점

 

IoT의 이점은 크다고 보고서는 약속합니다.

 

"IoT 시나리오를 구현하는 기업은 단순한 원 샷 이익을 보지 못합니다. IoT는 다양한 제품, 환경, 운영 및 데이터 분석 프로세스를 포괄 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 가치의 풍부하고 확대 된 스펙트럼이 있습니다. "

 

이 보고서는 기업들이 거기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전략을 제시합니다.

 

운영 전략 외에도 IoT 설계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
운영에서 IoT를 사용하여 얻을 수있는 초기 최적화 이점을 넘어서 계획하십시오.


고객 경험으로 시작한 다음 내부 작업으로 되돌아갑니다.
사용자 여행이 IoT 가능 자산 또는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곳을 학습하여 IoT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이 구조는 의미가 있으며, IoT라고 불리는 놀라운 범위의 구조화되지 않은 혼란을 조직하는 데 도움이되는 모든 요소가 환영할만한 도구입니다.

 

당신이 만약 IoT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고 무엇을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넘어 갈 필요가있을 때 여전히 큰 단계는 오는 당신의 회사가 실제로 그것에 대해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