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액티비전(Activision), 지난 9 개월 동안 개발에 7억 5천만 달러를 사용 본문

IT 게임 정보

[해외] 액티비전(Activision), 지난 9 개월 동안 개발에 7억 5천만 달러를 사용

미운앙마 2017. 11. 4. 10:27

https://www.tweaktown.com/news/59734/activision-spent-750m-development-last-9-months/index.html

 

 

 

 

 

 

액티비전의 최신 3/4 분기 재무 정보는 재미있는 정보를 담고있다.

 

1분기에 얼마나 많은 순 수익이 발생했는지를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Activision이 게임 개발 및 마케팅과 같은 비용과 비용에 얼마나 투자했는지 논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회사의 3 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액티비전은 지난 9 개월 동안 7 억 5 천만 달러의 제품 개발 비용을 지출하여 전년 대비 11.44 % 증가했습니다.

 

이 비용은 9 개월 동안 게시자의 총 순 수익의 대략 15 %를 나타냅니다.

 

또한 Overwatch, Hearthstone, Destiny 및 World of Warcraft와 같은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소매 비용과 유지 보수를 강조하면서 게임 운영 및 배포에 7 억 1700 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9월 30일이 끝나는 3 개월 동안 Activision은 개발에 2억 7300만 달러를 지출하여 전년 대비 9.63 % 증가했으며 총 매출액의 약 17 %를 차지했습니다.

 

보다 흥미로운 점은 액티비전이 수십억 달러의 제국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드는 비용과 비용에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 했는가하는 점이다. 얼마나 많은 회사가 지출하고 있는지 이해하면 lootbox 및 microtransactions를 통해 반복되는 수익과 같은 현재 업계 동향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액티비전은 3 분기 순 매출이 16 억 1800 만 달러에 달했지만, 매출 및 마케팅 비용이 가장 많이 들었고, 제품 개발 및 게임 운영 및 유통 비용이 뒤 따르는 비용으로 이러한 수입 중 84 % 또는 13 억 6000 만 달러를 지출했다.  

 

이러한 데이터 포인트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액티비전은 매 분기마다 마케팅, 개발 및 게임 운영에 많은 돈을 투자합니다. 그러나 게이머가 게임 개발의 진정한 비용에 의문을 제기하는 시대에 나는이 재미있는 음식을 공유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