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Google, Launchpad Studio의 AI 중심 신생 기업 첫 번째 배치를위한 medtech 겨냥. 본문

IT 관련 정보

Google, Launchpad Studio의 AI 중심 신생 기업 첫 번째 배치를위한 medtech 겨냥.

미운앙마 2017. 11. 2. 23:51

https://techcrunch.com/2017/11/01/google-takes-aim-at-medtech-for-launchpad-studios-first-batch-of-ai-focused-startups/

 

 

Google은 인공 지능과 기계 학습에 대한 모든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그 중 일부는 개발자 도구에서 신생 기업에 이르기까지 성장하고있는 생태계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그들의 최신 노력 인 런치 패드 스튜디오 (Launchpad Studio )는 한 번에 하나씩 수직적 인 목표를 세우고, 최첨단에 뒤쳐져있는 산업에 깊은 변화를주기 위해 신생 기업을 육성합니다. 첫 번째 배치는 데이터가 풍부한 의료 세계를 겨냥한 것입니다.

 

Studio는 Google의 가속기 및 투자 기관과는 독립적이며 사실상 함께 작동하는 회사에 전혀 투자하지 않습니다. 신생 기업에서 발견되는 지식과 굶주림을 활용하여 향후 투자 및 개발 분야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Google이 프로그램이 수익을 창출하거나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생성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은 오히려 경쟁 우위입니다. 그것은 선의의 아이디어와 첨단 알고리즘에 대한 지원과 실사를 지원하는 돈을 태울 수 있으며, 근본적으로 R & D 및 기회 헌팅의 일부를 아웃소싱하여 영업권을 창출합니다.

 

런치 패드 (Launchpad) 프로그램 매니저 인 말리 카 칸토 (Malika Cantor)는 "업계를 살펴봄으로써 추출 할 수있는 많은 지식과 그 산업 전반에 기계 학습이 적용될 수있는 모든 방법이 있다는 것이 우리의 가설이다. "우리는 신생 기업이 앞으로 6 개월 내에 다가올 대형 기계 학습 문제를 해결하는 프로젝트 제안서 초안을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기술적 과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

 

의료계는 어떤 방식 으로든 논리적 출발점입니다. 왜냐하면 생성 된 데이터의 양이 많기 때문이며 데이터에서 숨겨진 통찰력을 해독 할 수있는 잠재적 이점이기도합니다. 도로상의 규제 장애물, FDA로드 블록 및 기타 충돌은 신생 업체가 주로 용인해야하며 Google은 아무런 이해 관계가 없지만 앞으로의 노력을 염두에두고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게 전부 꽤 냉소적 인 소리지만, 회사는 진짜 좋은 일을하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약물 발견과 특허 취득을 시도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6 개월 프로그램의 첫 번째 회사는 쉽게 이용할 수있는 데이터를 사용하여 환자 결과를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BrainQ의 설립자 인 Yotam Drechsler는 뇌졸중 환자의 전자기 치료 계획을 개선하기 위해 뇌파 데이터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합니다. 이제는 뇌파가 1 세기 오래되고 시끄럽고 종종 피상적 인 두뇌 활동의 측정이기 때문에 대체로 뇌파 기반 연구 및 제품에 회의적입니다.

 

그러나 나쁜 또는 시끄러운 데이터는 "인공 지능의 진보가 나타나는 곳"이라고 Drechsler는 말했습니다. 컴퓨터 학습이 오디오, 이미지 및 기타 도메인의 노이즈와 신호를 분리하는 데 의존 할 수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여기에서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론입니다. 그것이 효과가 있으면 영향을받은 팔다리에 감각과 움직임을 되돌려줌으로써 환자의 발걸음을 늦추거나 손을 더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CytoVale은 특히 패혈증과 관련하여 병원에서 개선 된 결과를 목표로 한 또 다른 치료법입니다. 심각한 혈액 감염은 신속하게 치료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불행히도 발견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회사는 초당 수천 개의 세포를 검사하고 컴퓨터 비전을 사용하여 패혈증의 징후를 관찰하기 위해 고속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매 순간마다 감염으로 간주되므로 외부 실험실이나 혈액 샘플 등을 필요로하지 않는 검사는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

Google Glass는 Augmedix 에서 예기치 않은 수익을 내며 의사 기록에 환자 기록을 남기고 터미널이나 간호사 나 전문가 페이지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바라건대 그들은 협의 중에 트위터를 확인하지 않을 것입니다. Google Glass를 소비자 제품으로 구매 한 적이 결코 없지만이 같은 틈새 상황에서는 진정으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AI가 오는 곳은 누구나 추측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Byteflies 는 임상 시험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 할 수있는 모듈 식 웨어러블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 Google의 보도 자료에 따르면 " 언제 어디서나 중요한 표식 "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

이는 혈당 모니터를 구축 할 여력이없는 팀이나 처음부터 의료기관에서 비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없는 팀에게도 마찬가지로 큰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는 큰 약속입니다. Byteflies는 또한 장치에 의해 생성 된 데이터를 처리하여 ML 기반 분석을 제공합니다.

 

모든 회사는 수많은 전문가와 투자자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하드웨어 및 크레딧에 노출 될 것이지만 Google은 종자 라운드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 대한 첫 번째 거부와 같은 특별한 권리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느슨한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접촉을 유지할 것이지만, 가속기는 "투자가에 무관심하다"고 Malika는 말했다.

 

Launchpad Studio를 통해 얼마나 많은 신생 기업이 나올지에 대해서는 언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등록 일정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어느 시점에서 팀은 다른 산업, 주택 또는 농업 분야로 옮길 것입니다. 이전 수직 계열에서 얻은 교훈이 나중에 쌓여 더 큰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이라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