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여성향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 CBT 사전 예약자 모집! 본문

IT 게임 정보

여성향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 CBT 사전 예약자 모집!

미운앙마 2017. 11. 1. 22:37

소설책을 읽는 듯한 짜임새 있는 스토리 라인 및 시나리오 압권

감성적인 시나리오, 시선 사로잡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여심 흔들

CBT 사전 예약 참여자 모집,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혜택 제공 예정


 

 

 


국내 최초로 여성들을 위한 감성적인 여성향 모바일 RPG가 출시된다.


프렌드타임스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여심을 강하게 자극하는 여성향 RPG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연내 정식 출시에 앞서 CBT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레드로터스 for kakao’는 억울하게 목숨을 잃은 여주인공 적화가 환생 후 황실의 비밀 호위 소굴에 잠입, 무예를 익혀 복수를 다짐하는 시나리오를 담아 내고 있으며, 마치 소설을 읽는 것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또한 감성적인 시나리오와 함께 여심을 강하게 흔드는 아름다운 일러스트도 압권이며, 각 캐릭터 특성에 맞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착시킬 수 있는 코스튬은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기존 RPG와 달리 러브리안, 관직, 결혼, 가족경영, 육아 시스템 등 게임 내에서 새로운 일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요리하기, 말재주 대회, 원예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중무장했다.


현재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CBT 사전 예약 참여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방침이다.


프렌드타임스 관계자는 “섬세한 여성 유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는 만큼 긴밀하게 소통하는 스킨십 운영 정책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만들어 나갈 방침”이라며 “다양한 게임 콘텐츠와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관리를 통해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레드로터스 for kakao’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작성 : 김지은기자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6540&page=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