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평창 올림픽 G-100, 광화문 광장서 대규모 K-Pop 콘서트 열린다! 본문

생활 라이프

평창 올림픽 G-100, 광화문 광장서 대규모 K-Pop 콘서트 열린다!

미운앙마 2017. 11. 1. 03:35

문체부-한콘진, 1일 광화문 특설무대서 평창 동계올림픽 G-100 기념하는 K-Pop 콘서트 개최

양희은ㆍ윤미래ㆍ타이거JKㆍ엑소ㆍ방탄소년단ㆍ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 펼쳐져…SBS 통해 생중계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이 주관하며, 평창올림픽조직위원회와 서울시, 강원도, 경기도가 후원하는 ‘평창 문화올림픽 G-100 성화봉송 축하 K-Pop 콘서트’가 내일(1일) 오후 6시부터 120분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행사일인 1일은 평창올림픽의 시작을 알리는 성화가 1988년 서울올림픽 이후 30년 만에 국내로 들어오는 첫 날이자, 평창올림픽 개최 100일 전(G-100)을 기념하는 날로서, 국내 최정상급 K-Pop 가수들이 총출동해 평창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무대를 만든다. 이번 콘서트의 슬로건은 ‘하나 된 열정, 하나 된 대한민국’으로 국민통합의 상징이 된 광화문 광장에서 열려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이번 콘서트는 평창올림픽 주관 방송사인 SBS를 통해 총 3부로 생중계된다. 1부에서는 ‘다시 하나 되는 대한민국’을 주제로 국민가수 양희은을 필두로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 트랜스픽션이 무대를 꾸민다.


2부에서는 ‘평창올림픽은 평화올림픽’을 주제로 성화 도착 및 점화 장소인 인천 송도를 연결해 생생한 성화봉송의 현장과 올림픽 홍보대사 태양(빅뱅)의 공연을 이원생중계 한다. 워너원이 알려주는 ‘평창올림픽을 즐기는 방법’ 영상도 상영될 예정이다.


3부 ‘K-Pop 한류스타가 응원하는 평창올림픽’에서는 엑소, 방탄소년단, 비투비, 트와이스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공연을 펼치며 평창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G-100의 밤을 환하게 밝힐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27일 멜론 티켓과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 등을 통해 티켓 예매를 진행,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석이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팬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요청에 따라 31일 오후 6시 멜론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티켓 일부를 추가 배포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멜론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설무대 좌석이 아니더라도 열린 공간인 광화문 일대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광화문에서 교보문고까지 양방향으로 교통이 전면 통제된다.

 

 

 

 

출처 : 브레인박스

작성 : 김지은기자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649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