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Assassin 's Creed : Origins : 벤치 마크 본문

컴퓨터 H&W 벤치마크/Software

Assassin 's Creed : Origins : 벤치 마크

미운앙마 2017. 10. 28. 11:17

 


Assassin 's Creed : Origins의 PC 버전이 이전 버전에 비해 크게 수정되었습니다. 이것은 눈에 띄게 예쁘게 보이는 그래픽과 매우 광범위한 옵션 메뉴로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래픽 카드 및 프로세서에 대한 요구 사항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강력한 메뉴와 PC 용 그래픽

Assassin 's Creed는 1 년 후에 돌아 왔습니다. 기술적으로, 창조적 인 휴식은 확실히 가치가있었습니다. 게임 게임이 이미 콘솔에서 잘 보이고 새로운 그래픽 차원에서 PC의 시리즈를 올리기 때문입니다.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아름다운 게임 중 3 위를 차지하며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합니다. 이집트 시나리오와 변경된 그래픽 세트는 기술 자체뿐만 아니라 도움이됩니다.


Ubisoft는 최근 Ghost Recon : Wildlands 에서 제공 한 독점 AnvilNext 2.0 엔진 을 사용하여 예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유래는 최신 기술 반복에 의존하며 세련된 조명, 막대한 비전 및 상세한 캐릭터 모델로 점수를 매기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광학적 인 약점은 시험 도중주의되지 않았다.

PC 버전은 콘솔 버전과 병행하여 개발되었습니다.

PC 버전은 이전 버전보다 훨씬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콘솔 버전과 동시에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옵션 메뉴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는 매우 광범위 할뿐만 아니라 잘 설명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메뉴 항목 외에도 스크린 샷이 표시되어 그래픽의 차이점을 보여줍니다.

암살자의 신조 기원 : 발사 예고편 - 고대 이집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콘솔에서 자주 사용되는 옵션으로 PC에도 적용되는 적응 해상도가 있습니다. 활성화 된 경우 30 FPS, 45 FPS 또는 60 FPS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네이티브 해상도에서 해상도를 동적으로 줄임으로써 일관되게이 프레임 속도를 유지하려고합니다. 이것은 품질의 손실과 함께 작동하지만 매우 둥근 게임 흐름을 보장합니다. FPS 리미터 (꺼짐, 30FPS, 45FPS, 60FPS, 90FPS) 외에도 다운 샘플링 및 업 샘플링을 통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HUD의 모양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최대 50 %까지 설정 해상도를 줄이거 나 최대 200 %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AC : Origins는 AMD 또는 Nvidia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AMD 또는 Nvidia 개발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Ansel 과 같은 특수 그래픽 효과 나 기능이 누락되었습니다 .

 

그래픽 메뉴의 권장 사항

Assassin 's Creed : Origins에는 가정용 컴퓨터의 그래픽 품질을 조정하는 6 가지 사전 설정이 있습니다. 극단적 인 고화질 프리셋은 가능한 최대 품질이지만 동시에 매우 까다로 우며 특히 고해상도의 경우 너무 빠릅니다. 또는 "매우 높음"또는 "높음"으로 다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것은 더 나 빠지고 심지어 높은 곳에서도 신음하기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중간 프리셋과 아래의 모든 변형은 더 이상 권장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LOD가 매우 공격적으로 작용하고 캐릭터 앞에서 3 미터가 느껴져서 모든 지상 세부 사항이 어디에도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뚜렷하고 혼란 스럽습니다.

 

칭찬은 안티 에일 리 어스에서 Assassin 's Creed : Origins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잘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가장자리는 1,920 × 1,080에서 잘 처리되고 부드럽게 처리됩니다. 또한 사실상 번거로운 흐림도 없습니다. 또한 시간적 구성 요소는 모든 깜박임이 효과적으로 처리되도록합니다. 따라서 최신 Ubisoft 개발은 1920x1080으로 거의 깜박 거리지 않으며 더 이상 고해상도에서는 더 이상 없습니다.

숨겨진 설정 인 "Low", "Medium"및 "High"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 뒤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는 불분명하다. Origins 사후 처리 변형에 사용 된 성능은 성능에 거의 영향을주지 않으므로 가장 높은 설정을 사용해야합니다. 측정 할 수 있다고해도, 이것은 거의 파워 딥을 일으 킵니다.

 

 

테스트 시리즈, 테스트 시스템 및 그래픽 설정

그래픽 카드는 벤치 마크에있는 인텔 코어 i7-8700K 듀얼 채널 모드로 메모리 32 기가 바이트와 총 DDR4-2.666의 속도 (16-16-16-38, DualRank)가 장착되어 수행.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케이스가있는 Windows 10이 선택한 운영체제입니다. 드라이버는 Crimson ReLive 17.10.2 또는 GeForce 388.00 입니다. 두 드라이버 모두 Assassin 's Creed : Origins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벤치 마크 장면

시험 순서는 오픈 세계 도시시와에서 활약하고 수많은 집, 나무와 특히 NPC들 이상에서 낮에 넓은 산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도전적인 장면이지만, 최악의 시나리오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시험 순서는 동일하게 그래픽 카드와 프로세서를 장착.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매우 아름답지만 도전적인 게임입니다. 따라서 최대 그래픽 세부 정보는 1,920 × 1,080에서만 사용됩니다. 2560 1440 × "높음"으로 다시 3,840 × 2,160 한 단계 더 매우 높음 프리셋으로 돌아 것이다.


AMD가 계속해서 제공하는 HBCC는 표준 설정에서 Radeon RX Vega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별도의 테스트 시리즈에서는 확장 메모리 관리가 수동으로 활성화되었습니다.


풀 HD에서 울트라 HD까지의 그래픽 카드 벤치 마크

어쌔신 크리드에서 :는 CPU 한계에 최고 속도로 낮은 해상도에서 실행하는 AMD 그래픽 카드, 엔비디아 드라이버이의 명확하고, 따라서 조종하면서 : 기원 현상이 오랫동안 같은 극단적 인 형태로 볼되지 않았 음을 알 수있다 GPU 성능은 대폭 향상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GPU 사용량의 표시에 의해 확인 :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는 99, 약 75 ~ 80 주위에 밥 라데온-RX-베가 모델 퍼센트 ~ 100 %에서 1,920 × 1,080도 있지만. 고해상도에서만 Vega 그래픽 카드에서 사용률이 증가하고 Ultra HD에서만 사용률이 지속적으로 디스플레이에서 100 % 증가합니다.

따라서 GeForce GTX 1080 Ti는 Assassin 's Creed : Origins의 그래픽 카드 중 가장 빠른 그래픽 카드입니다. GeForce GTX 1080은 2 위를 차지했으며 Radeon RX Vega 64를 따를뿐 부분적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문제로 인해 AMD의 1.920 × 1.080 주력은 여전히 ​​GeForce GTX 1070보다 9 %가 필요합니다. GeForce GTX 1060도 훨씬 느립니다.

 

 

 

 

고해상도에서는 문제가 명확 해 지므로 거리가 명확 해집니다. 따라서, 지포스 GTX 1080은 라데온 RX 베가 (64) 2560 × 1440보다 28 % 더 빠른 풀 HD에는 8 퍼센트 후 상당히 낮은이며, 3840 × 2160의 차이는 6 %이다.

Radeon RX-Vega 시리즈에서 멀어지면 Radeon 가속기의 GPU 성능이이 문제에 너무 많이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지포스 GTX는 전통적으로 더 많은 CPU 무거운 1060의 평균 FPS 휴가, 라데온 RX 전에 7 %의 최대보다 580 프레임 시간 측정, 감지,하지만 가장 빠른 폴라리스 모델은 좌절 될 것이다. 따라서 Full HD의 GeForce GTX 1060은 Framesimes보다 월등히 우수합니다 (2.560 × 1,440). 단 10 %에 불과합니다.

기원 때문에 아직도 약간 느린 경쟁 엔비디아에 비해 있지만, 차이는 작다 : 충분히 높은 GPU 사용률이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AMD 그래픽 카드를 렌더링합니다.

Vega 64 및 GTX 1080의 프레임 시간

지포스 GTX 1080 어쌔신 크리드에 있습니다 기원 약간 부드러운 프레임 시간 테스트 시퀀스의 마지막 세 번째에서 라데온 RX 베가 (64)가, AMD의 그래픽 카드는 엔비디아의 대응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계 중 최소수록. 이것은 추적하지만, 게임 자체 수 없습니다.

 

 

HBCC가 장착 된 Radeon RX Vega 64

새로운 베가 아키텍처는 제공하는 고 대역폭 캐시 컨트롤러 (HBCC에게) 메모리로 그래픽 카드의 메모리를 공유 확장 할 수있는 능력을. 행정부가 GPU를 인수하고 CPU가 외부에 있습니다.

이것은 그래픽 카드에 설치된 그래픽 카드가 더 이상 충분하지 않은 경우 액 체 프레임이 공급할 수있는 다른 것들 중에서도 GPU입니다. AMD에 따르면 게임에서 메모리 관리를 전송하면 성능이 향상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 값의 경우, 테스트 시스템은 모든 테스트 시리즈에서와 같이 32 기가 바이트 시스템 메모리로 채워집니다.

 

 

Assassin 's Creed : Origins에서 HBCC는 최소한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것은 3,840 × 2,160에 기록됩니다. 새로운 기술로 프레임 율은 3 ~ 4 %, 프레임 시간은 4 ~ 6 % 증가합니다. 낮은 해상도에서는 그 혜택이 최대 3 %로 현저히 낮아집니다. 게임에 열두 기가 바이트 메모리 확장이 약간 빠른 16 기가 바이트 버전보다 항상 것으로 비춰지고 있습니다.

HBCC에서 직접 체험 해보십시오.

베가 선수들은 HBCC를 시도해야합니다. 그러나 주 메모리와 선택한 설정의 크기가 결정적인 이유는이 기능을 사용자 정의해야하는 이유입니다.

그래픽 메모리 요구 사항이 낮습니다.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부분적으로 매우 상세한 매우 아름다운 텍스처에 아름답습니다. 그러나 그래픽 메모리 요구 사항이 적습니다. 3.840 × 2.160에서도 4,096MB로 문제없이 가장 높은 수준의 세부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CPU 코어 스케일링

그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많은 게임에서 네 개 이상의 CPU 코어가 사용될 때 거의 기쁘게 생각할 수 있지만,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단지 하나만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 두 가지를 설정합니다. 이 게임은 6 개의 코어로도 확장됩니다.

Core i7-8700K는 높은 클럭의 Asus GeForce GTX 1080 Ti Strix OC와 함께 분명히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 이 프로세서는 1920x1080의 Core i7-7700K보다 1920 배 더 빠른 속도로 12 배 빠른 프레임 시간을 제공합니다. 심지어 다른 게임보다 훨씬 큰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Ryzen 7 1800X는 잘 작동합니다. AMD의 소비자 기함은 Core i7-8700K에 대한 기회가 없지만 Core i7-7700K를 따라 잡을 수 있으며 조금이라도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텔 프로세서는 게임에서 약 10 % 더 빠릅니다.


스레드가 8 개보다 적 으면 Assassin 's Creed : Origins가 약간 미쳐갑니다. 코어 i7-7700K와 같은 코어가 4 개 이상 있지만 하이퍼 스레딩이 필요없는 코어 i5-7600K는 대형 모델보다 27 % 더 느립니다. 프레임 타임에서 Core i5-7600K는 완전히 단계에서 벗어나 38 % 더 느립니다. 이것은 이미 게임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펜티엄 G4560으로 재생할 수 없습니다.

두 개의 코어와 네 개의 스레드가있는 Pentium G4560은 모든 댐을 손상시킵니다. CPU는 초당 프레임의 24 %를 잃어 버리고 프레임 시간은 29 % 나 더 나 빠진다. 결과 : CPU가 멍청하지 않도록 GPU 한도로 게임을 충분히 밀어 넣을 수 없습니다. 펜티엄 G4560은 Assassin 's Creed : Origins의 디테일 수준이 너무 느립니다. Core i5-7600K조차도 빠른 프로세서의 성능에 접근하지 못하므로 재생 가능성이 위험에 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Assassin 's Creed : Origins과 최고 수준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스레드가 4 개인 경우에도 2 코어 프로세서가 너무 느립니다. 종종 프로세서는 테스트에서와 같이 비슷한 역할을하는 역할을하지만 항상 그렇습니다. 4 개의 코어가있는 프로세서조차도 절대 한계에서 작동합니다. 8 개의 스레드에서 상황이 크게 완화되고 더 이상 어려움이 없습니다.

불행하게도, Assassin 's Creed : Origins의 복제 방지가 결국 법안을 망쳐 놓았습니다. 불행히도 CPU 변경 한계에 도달하여 추가 프로세서를 테스트 할 수 없습니다.

결론

Assassin 's Creed : Origins는 전임자보다 훨씬 좋아 보이며 PC에서 그래픽으로 최고의 타이틀을 사용합니다. 품질은 다른 공개 게임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PC 구현 자체가 Ubisoft에서도 많은 옵션을 제공했기 때문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좋은 그래픽이 많은 컴퓨팅 능력을 필요로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Nvidia 그래픽 카드의 성능은 좋지만 Ubisoft는 저해상도에서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AMD와 재결합해야합니다. Full HD에서 Radeon 그래픽 카드, 특히 Radeon RX Vega는 완전히 활용되지 않아 부분적으로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고해상도에서는 문제가 해결됩니다.

AC : Origins는 완전한 성능을 위해 8 개의 스레드가있는 CPU가 필요합니다.

그래픽 카드 외에도 Assassin 's Creed : Origins에는 빠른 프로세서가 필요합니다. 대중적이고 자주 구매되는 Core i5-7600K는 최대 세부 사항에서 최대 성능을 얻기에는 너무 느립니다. 펜티엄 G4560 가격은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이 내용은 전체 세부 사항에만 적용되지만 낮은 설정에서는 더 이상 문제가 없지만이 양식에는 한 번도 없었습니다. 게임이나 엔진은 CPU 코어의 수와 함께 매우 잘 조정됩니다.

 

 

 

 

 

출처 : ComputerBase

작성 : Wolfgang Andermahr

원문 : https://www.computerbase.de/2017-10/assassins-creed-origins-benchmark/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