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소닉 3D시리즈 최신작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 PlayStation®4/Nintendo Switch™ 발매일 결정 본문

IT 관련 정보

소닉 3D시리즈 최신작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 PlayStation®4/Nintendo Switch™ 발매일 결정

미운앙마 2017. 10. 27. 21:50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소닉 시리즈 최신작인 3D 액션 타이틀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을 PlayStation®4플랫폼은 2017년 11월 8일(수)에, Nintendo Switch™ 플랫폼은 2017년 12월 1일(금)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금일부터 PlayStation®Store에서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소닉 포시즈’ 양대 플랫폼 발매일 결정

소닉팀이 개발하는 세가의 대표 액션 게임 ‘소닉’ 시리즈 최신작 ‘소닉 포시즈’가 PlayStation®4플랫폼은 2017년 11월 8일(수)에, Nintendo Switch™ 플랫폼은 2017년 12월 1일(금)에 발매된다. 본 타이틀은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제작된 스테이지를 초음속 고슴도치 ‘소닉’이 고속으로 질주하는 액션 게임이며, 개발 스튜디오 ‘소닉팀’이 본 타이틀을 위해 개발한 ‘헤지호그 엔진 2’를 사용하고 있다. 소닉 시리즈 특유의 상쾌함이 넘치는 플레이를 화려한 스테이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는 신작 3D 타이틀이다.


플레이어가 생성하는 ‘아바타’ 시스템 도입으로 다채로운 액션 가능

‘소닉 포시즈’의 게임 플레이는 소닉은 물론, 다른 차원의 ‘클래식 소닉’과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외형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캐릭터인 ‘아바타’까지 3개의 캐릭터를 조작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3개의 캐릭터는 각각의 액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스테이지에 따라 다른 캐릭터를 플레이한다. ‘소닉’으로 음속을 체감할 수 있는 3D 타입의 액션, ‘클래식 소닉’은 횡스크롤 타입의 액션, 그리고 ‘아바타’는 특수 무기 ‘위스폰’을 장착하여 기존 소닉 시리즈와는 다른 새로운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소닉’과 ‘아바타’가 팀을 이루어 공략하는 스테이지가 존재하는 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새롭게 그려지는 스토리

‘소닉 포시즈’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된다. 소닉과 그의 동료들이 사는 세계는 천적 ‘에그맨’이 이끄는 악의 군단에 의해 99%가 지배되어 있는 상황이다. 소닉은 세계를 되찾기 위해 레지스탕스와 함께 에그맨에게 도전한다. 악의 군단에는 시리즈 역대 보스 캐릭터들과 그들을 연결하는 미스터리한 리더 ‘인피니티’라는 강적이 등장한다. 


예약 판매 및 특전

금일부터 PlayStation®Store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게임 내 아바타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쉐도우 코스튬’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가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캐릭터인 초음속 고슴도치 소닉은 1991년 ‘소닉 더 헤지호그’에서 탄생한 이래 다양한 게임기용 작품으로 발매되어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5억개를 넘어서고 있다(다운로드 판매 포함). ‘소닉 포시즈’와 함께 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출처 : 브레인박스

작성 : 김지은기자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587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