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2017년 6월 출시 예정 PC 게임 본문

컴퓨터 H&W 벤치마크/Software

2017년 6월 출시 예정 PC 게임

미운앙마 2017. 10. 23. 01:29

 

 

어느덧 2017년 5월도 끝이 났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2017년 6월이 한 발자국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COMPUTEX 2017을 비롯해 2 분기 말 ~ 3분기 초에는 여러 IT 신제품 출시도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PC 유저들이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으리라고 생각됩니다.

PC를 업그레이드 하는 가장 큰 이유로 꼽을 수 있는 것은 다름 아닌 "게임"일텐데, 과연 2017년 6월에는 어떤 게임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2017년 5월 출시 예정 PC 게임(링크)에서는 베데스다를 통해 다시금 돌아온 수작 "PREY"를 필두로 "Dead Cells"나 "영웅전설 천공의 궤적 3rd" 등이 높은 관심을 얻었습니다. 또한, "로드 오브 폴른"으로 유명한 Desk13 인터렉티브의 신작 "The Surge"의 경우 다이렉트게임즈를 통해서 2017년 6월에 한국어 버전을 제공하기로 예정이 되어 있어 한국어 게임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안겨주기도 했었습니다.

 

 

2017년 6월에도 다양한 게임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으며, 특히 눈여겨볼 만한 것은 바로 "대전 액션" 분야입니다. 그간 PC용으로는 만나볼 수 없었던 작품이 최초로 PC 출시를 기다리고 있어 화제가 되었던 철권 시리즈 최신작 "철권 7"과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최신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스팀 에디션"이 6월 출시될 예정입니다. 최근 게임 스틱에 대한 많은 수요가 있어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어떤 스틱이 좋은지에 대한 공방이 이루어지기도 했는데, 핵으로 인한 피해가 가장 크게 작용하는 대전 액션 게임인 만큼 두 회사가 어느 정도로 핵 방지에 대한 의지를 지니고 있을지 주목됩니다.

 

물론 대전 액션 분야만 출시한다면 이를 즐기지 않는 게이머들이 상당히 서운하겠죠. 다행스럽게도 2017년 6월에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뮬레이션에 가까운 레이싱의 즐거움을 안겨주는 DiRT 시리즈의 최신작 "DiRT 4", 모토 레이싱 게임으로 유명한 MotoGP 시리즈의 최신작 "MotoGP 17", 이미 많은 슈팅 마니아들의 추억 속에 잠들어 있었을 게임 "식신의 성", PS VITA로 이미 출시된 바 있었던 단간론파의 PC 이식작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 Ultra Despair Girls", 공포 게임 F.E.A.R.와 Condamed를 적절히 섞은 듯한 인상을 받는 게임 "Get Even" 등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 예정에 있어 2017년 6월은 제법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1. 2017년 6월 출시 예정 게임

 

 

 

 

 

 

 

 

 

 

 

이하 생략된 원문 기사는 플레이웨어즈에서 확인 바랍니다.

 

출처 : 플레이웨어즈 | 작성자 : 플레이웨어즈 JesuaR

http://playwares.com/gamereview/541334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