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for kakao’,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본문

IT 게임 정보/게임 관련 뉴스 (News)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for kakao’,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미운앙마 2018. 8. 24. 12:56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 for kakao’,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NHN픽셀큐브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가 서비스 3주년을 맞아 친구와 함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실시간 1:1 대전 모드인 ‘도전 프렌즈팝 챔피언’을 선보이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들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1:1 대전을 할 수 있는 ‘친선전’ 모드와 누적 점수로 순위를 가르는 ‘랭킹전’ 중 한 가지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랭킹전’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참여 시 ‘랭킹 보상’ 및 ‘승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7일(월)까지 신규 대전 모드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들에게 대전 전용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렌즈팝 챔피언 빙고’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738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