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 브랜드 강화 위한 정책 개편 본문

IT 게임 정보/게임 관련 뉴스 (News)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 브랜드 강화 위한 정책 개편

미운앙마 2018. 8. 22. 21:09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 브랜드 강화 위한 정책 개편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게임(kakaogame)’ 브랜드 강화를 위해 퍼블리싱 브랜드 ‘카카오게임 S’, 카카오프렌즈 게임 브랜드 ‘카카오게임 프렌즈’ 등으로 나눠 구분했던 브랜드를 ‘카카오게임’ 하나의 브랜드로 통합 ▲브랜드별로 나눠 운영되던 인게임 및 영상 광고 스플래시를 ‘카카오게임’으로 통일 적용 ▲서비스 게임명 및 BI(브랜드이미지)에 ‘for kakao(포 카카오)’ 제외 등의 내용으로 구성된 개편안을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카카오게임즈가 PC 온라인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해 퍼블리싱, 채널링 등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의 브랜드를 통합, 관리하는 것을 골자로 브랜드 이미지를 이용자들에게 각인시키고, 보다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동시에 파트너사들의 편의성까지 한 단계 높임으로써, 글로벌 전문 게임사로의 도약을 위한 행보에 본격 나설 계획이다.

 

 

 

 

출처 : 브레인박스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737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