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그들은 공포감을 느낀다 : '왜 Bitcoin의 가격이 급락하고있는가? 본문

IT 관련 정보/블록체인 (Block Chain)

'그들은 공포감을 느낀다 : '왜 Bitcoin의 가격이 급락하고있는가?

미운앙마 2018. 8. 15. 14:02

'그들은 공포감을 느낀다 :'왜 Bitcoin의 가격이 급락하고있는가?

 

 

 

 

비트 코인 (Bitcoin)은 6,000 달러 이하로 떨어졌고 크립토 코트 (cryptocurrencies)에서이 달의 매도로 인해 실망의 징조가 거의 보이지 않아 수십 개의 더 작은 디지털 토큰이 떨어졌습니다.

블룸버그 종합 가격에 따르면, 홍콩에서 가장 큰 디지털 통화는 홍콩의 오후 3:07 현재 6.2 % 하락한 5,887 달러로 6 월 이래 최저 수준이다. 이더는 Coinmarketcap.com이 추적 한 100 개의 가장 큰 cryptocurrencies 중 3 개를 제외한 모든 것이 지난 24 시간 동안 감소한 것으로 기록했다. 1 월의 8,350 억 달러의 최고봉에서 가상 화폐의 시가 총액은 1 천 2 백 2 십억 달러로 떨어졌고, 2017 년 말의 투기 적 광기 동안 많은 이익을 삭제했다.

블로 스트림 코퍼레이션 (Blockstream Corp.)의 삼손 모우 (Chief Strategy Officer) 삼손 모우 (Samson Mow)는 "대부분의 현금 흐름은 지나치게 과대 평가되어왔다"며 "이 같은 움직임을 특정 요인에 맞추기는 어렵지만 작년과는 달리 돈이 쌓인 사람들은 FOMO를 느꼈다. 이제 그들은 공포감을 느끼면서 쌓여 가고 있습니다. "

 

 

Bitcoin이 후원하는 상장 펀드가 새로운 투자자를 유치 할 것이라는 기대로 cryptocurrencies가 7 월에 반등했지만 미국의 감독 당국은 아직 그러한 상품에 대한 여러 제안을하지 않고있다. 이러한 하락은 초기 코인 제공을 통해 암호화 기금을 조성한 기업가가 현재 암호화 프로젝트를위한 인기있는 플랫폼 인 에테르 블록 체인 (ethereum blockchain)의 토큰 인 에테르 (Ether)와 같은 보유 자산을 현금화하고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Cryptocurrency 데이터 분석 회사 인 CoinFi의 최고 경영자 (CEO) 인 Timothy Tam은 전화 인터뷰에서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이야기는 Ethereum의 큰 약점입니다. "Bitcoin은 Ethereum 대 비교적 잘 견디고 있습니다. 미 달러 대비 여전히 약세 다. "

지난해 Ether의 집회가 열렸을 때, 디지털 코인은 Bitcoin의 39 %의 거리를 벗어나서 cryptocurrency 시가 총액의 32 %를 차지했습니다. Coinmarketcap.com에 따르면 Ether은 현재 약 14 %를 차지하고 Bitcoin은 54 %의 점유율을 차지하고있다.

 

"많은 돈을 모으는 ICO는 암호 보유가 가치를 잃어 감에 따라 많은 고통을 느끼고있다"고 Tam 씨는 말했다.

이코노미스트는 이달에 39 % 하락한 반면, Bitcoin은 약 22 % 하락했다.

 

투자 및 자문 사업을 담당하는 블록 체인 회사 인 케네 틱스 (Kenetic) 시장의 제임스 퀸 (James Quinn) 시장은 터키의 외환 위기로 인한 글로벌 시장의 난기류가 크립토 통화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홍콩에서 전화 인터뷰를 통해 "크립토 룩과 다른 자산 클래스 간의 역사적 상관 관계는 매우 낮다. "이 공간에 관심이있는 이유 중 하나이며 사람들이 왜이 공간에서 할당을 원하는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itcoin이 전세계 시장의 혼란으로부터 벗어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하는 사람들은 실망 할 것입니다. 이번 달에 대한 cryptocurrency의 하락은 터키 리라의 25 % 하락과 거의 비슷합니다.

 

 

 

 

출처 : http://fortune.com/2018/08/14/bitcoin-price-usd-today/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