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TCS는 Nielsen으로부터 최대 규모의 거래로 총 22 억 2 천만 달러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본문

IT 관련 정보

TCS는 Nielsen으로부터 최대 규모의 거래로 총 22 억 2 천만 달러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미운앙마 2017. 12. 28. 12:34

http://www.businesstoday.in/sectors/it/tcs-nielsen-tv-ratings-outsourcing-contract-2.25-billion-2025-biggest-deal/story/266558.html

 

 

인도 최대 IT 서비스 수출 업체 인 타타 컨설팅 서비스 (Tata Consultancy Services )는 TV 등급 업체 인 닐슨 (Nielsen)과 22 억 2 천만 달러 규모의 아웃소싱 계약을 체결했다. 인도 IT 기업이 확보 한 최대 규모의 이번 거래는 2025 년까지 기존 계약을 마무리 짓는다.

 

미국에 본사를 둔 소비자 조사 기관은 2007 년 뭄바이에 본사를 둔 회사에 10 년 동안 12 억 달러의 계약을 처음으로 수여했다. 2013 년에 Nielsen은 TCS 와의 계약을 2020 년까지 3 년 연장했으며 그 가치를 두 배 이상 증가시켜 25 억 달러로 책정했습니다.

 

이 협약은 Chandrasekaran이 2 월 Tata Sons 회장에 합류하기 위해 이사했을 때 N Chandrasekaran을 TCS의 CEO로 대체 한 CEO이자 MD Rajesh Gopinathan에게 큰 도움이되었다. 새로운 계약에 따라 계약 기간은 5 년 연장되어 2025 년 12 월 31 일에 만료되며 닐슨에게 3 년 연장 옵션이 부여된다고 미디어 조사 회사는 밝혔다. 미국 SEC.

 

"Nielsen은 TCS로부터 효력 발생 일부터 2017 년까지 연간 3 억 2 천만 달러의 서비스를 구매하겠다는 약속을 포함하여 계약 잔여 기간 (최소 약정액) 인 22.5 억 달러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하기로 약속했습니다. 2020 년까지 2021 년에서 2024 년까지 연간 186 백만 달러의 서비스와 2025 년에는 1 억 3 천 5 백만 달러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이 서류 제출은 뭄바이에 본사를 둔 회사가 BPO, 고객 서비스 지식 프로세스 아웃소싱, 관리 과학, 분석 및 재무 계획과 같은 IT 관련 전문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 개발 및 유지 관리 포함)를 전세계에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6 세의 CEO는 Business Today의 Nevin John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디지털은 매출의 20 %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주로 성장 의제가되는 부분입니다.

"기술의 핵심은 제품의 중심이되어 일반적으로 비용의 60 퍼센트에 달한다. 우리는이 두 가지 모두에서 놀아났다. 기업의 전체 지출의 75 퍼센트를 차지한다"고 Gopinathan은 말했다.

 

2 분기에 TCS는 북미 지역에서 51.9 %의 사업을 창출했으며, 그 다음으로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뒤 따랐습니다. 인도는 6.3 %를 차지했다. 금융, 금융 서비스 및 보험 (BFSI)은 33 %의 비즈니스에서 가장 큰 종목이었으며 소매 및 소비재 (11.9 %)가 그 뒤를이었습니다. TCS에는 37 명의 대규모 고객 (1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이 있습니다.

 

TCS는 2016/17 년에 122,187 루피 (Rs)의 연결 수익에서 9.35 %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이윤은 8.3 % 오른 26,357 루피에 달했다. 그러나이 회계 연도의 첫 6 개월 동안 수입은 2 %가 넘는 61,903 루피에 그쳤으며 이익은 루피 상승과 임금 인상으로 인해 4 % 하락한 12,410 루피에 그쳤다. 회사의 평균 시장 가치는 2016 년 10 월부터 2017 년 9 월까지 4.67 lakh crore였습니다.

 

Chandrasekaran이 2009 년 10 월 CEO로 취임 한 후 TCS의 연결 매출은 3 만 루피였습니다. 지금은 1 라크 크라우트 이상입니다. 재직 기간 동안 이익은 7,000 루피에서 24,000 루피로 증가했습니다. Chandrasekaran과 그의 팀이 적응력을 발휘함에 따라 이동성, 큰 데이터, 소셜 미디어, 클라우드 컴퓨팅 및 로봇 공학과 같은 5 가지 디지털 군대가 TCS 운영 방식을 변화 시켰습니다.

 

TCS는 Reliance Industries를 2012 년 5 월에 처음 평가했다. 앞으로 7-8 개월 동안은 목과 목이지만 TCS는 거기에서 벗어나 2015 년까지 간격을 계속 확장했다. 그 이후로 그 격차가 줄어 들었습니다. RIL은 통신 사업 인 Reliance Jio의 고객 기반을 통합 한 후 2017/18 년에 TCS를 추월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