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모든 캐릭터에 진(眞) 업데이트 적용 완료! 본문

IT 게임 정보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모든 캐릭터에 진(眞) 업데이트 적용 완료!

미운앙마 2017. 12. 5. 02:27

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모든 캐릭터에 진(眞) 업데이트 적용 완료!


클라이언트 용량 절반 수준으로 축소 등 최적화 작업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30일(목), ‘다크나이트’, ‘격투가’, ‘미스틱’ 등 3종 캐릭터에 ‘깨달음의 완성: 주 무기 기술의 새로운 힘, 진(眞)’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진’ 업데이트는 56레벨 달성 이후 각성 무기를 획득한 뒤에도 주 무기 기술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지난달부터 매주 순차적으로 실시돼왔다. 이 업데이트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새로운 주 무기 기술 ‘진’은 각성 무기에 버금가는 막강한 공격력을 갖추고 있어, 각성 이후 주 무기 기술의 사용 빈도가 줄어 아쉬워했던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30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검은사막>의 모든 캐릭터가 ‘진’ 기술을 구사할 수 있게 됐으며, <검은사막>은 각 캐릭터가 보유한 ‘진’ 기술 간의 밸런스를 지속 조정해 이용자들이 한층 더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은 51기가바이트(GB)에 달하던 클라이언트 용량을 절반 수준으로 줄이는 등 최적화 작업을 실시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 사냥이 아닌 PVP 콘텐츠 ‘붉은 전장’을 즐기는 동안에도 전투 및 스킬 경험치를 모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게 기존 시스템을 변경했다.

 


이 밖에도 <검은사막>은 NPC ‘하콘’과 힘을 합쳐 물리쳐야 하는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광기의 머스칸’을 선보였다. 핏빛 수도원에서 소환서를 사용해 만날 수 있는 이 보스는 ‘하콘’을 보호하며 함께 사냥할 경우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고, 사냥에 성공할 경우  '머스칸의 신발', '진 마력의 수정-히스트리아' 등의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12월 1일(금)부터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접속 시 각종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2월 한 달간 특정 시간에 <검은사막>을 즐기는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 경험치 등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OBT 이후 ‘세렌디아’, ‘발레노스’, ‘카마실비아’ 서버를 비롯해 초보 이용자를 위한 5개의 ‘올비아’ 서버와 이벤트 서버 ‘아르샤’, 2개의 PC방 서버 ‘파트리지오’를 추가하며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꾸준히 환경을 개선해왔다. <검은사막>은 한국을 필두로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여러 지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278&page=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