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닌텐도 스위치 금일 (12월 1일)정식 발매 본문

IT 게임 정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닌텐도 스위치 금일 (12월 1일)정식 발매

미운앙마 2017. 12. 4. 23:21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 닌텐도 스위치 금일 정식 발매


닌텐도 스위치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 가능

디스가이아5만의 새로운 시스템을 영상으로 공개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니폰이치 소프트웨어(대표 니이카와 소헤이)와 협력하여 Nintendo Switch™용(이하 ‘닌텐도 스위치’)  시뮬레이션 RPG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한국어판)” 를 12월 1일, 금일부터 정식 판매를 개시한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에는 지금까지 판매되었던 PlayStation®4의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와 패치가 수록되어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개발되어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시리즈에는 ‘집어들기&던지기’, 최대 4명까지의 ‘연계공격’, 500종류의 ‘특수기’, ‘마체인지’ 등 그 동안의 시리즈에서 볼 수 있던 유니크한 시스템이 그대로 탑재되어 있으며 『억을 넘는 대미지』나 『레벨 9999』와 같은 파고들기 요소 또한 건재하다.

 


그 외 새롭게 추가된 시스템으로는 ‘마체인지’에 ‘마체인지’를 더하는 ‘더블 마체인지’, 결정한 반란군으로 일제 공격을 가하는 ‘부대 총공격’, 캐릭터 간의 관계에서 발동되는 ‘합체기’, 단숨에 전세를 역전하는 ‘리벤지 모드’, 마왕 클래스의 악마가 가지는 ‘마오의’ 등이 그것이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의 자세한 게임 소개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영상은 인트라게임즈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5”는 금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판매처에서 구입할수 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출처 : 브레인박스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305&page=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