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라이트온(Lite-On), 외장 ODD ES-1 전격 출시 및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본문

IT 관련 정보

라이트온(Lite-On), 외장 ODD ES-1 전격 출시 및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미운앙마 2017. 12. 4. 23:06

라이트온, 외장 ODD ES-1 전격 출시 및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벤트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여행용 파우치 증정

신제품 ‘ES-1’ 구입 시 C&U 모바일 상품권 추가 증정

두께 13.5mm & 220g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초경량 외장 ODD

 

 

 

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유통사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이 세계에서 제일 가벼운 외장형 ODD ‘ES-1’(이하, ES-1) 제품 출시와 더불어 X-MAS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12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제품으로 세계에서 제일 가벼운  ES-1 뿐만 아니라, 내장 ODD 제품 군인 ▲IHAS124 ▲DS-8ACSH ▲DU-8AESH 까지 총 4개 제품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고급 여행용 세면 파우치를 증정한다. 더불어, ES-1을 구입할 시 CU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외장형 ODD인 ES-1은 220g의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와 13.5mm 두께의 슬림하고 컴팩트한 외관으로 휴대성이 대폭 향상된 제품이다. 노트북과 더불어 휴대에 있어 무게가 중요한 외장형 ODD에 있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별도의 전원이 필요하지 않으며 USB만으로 전원 및 데이터를 처리하여 실 사용 환경에서 무게의 부담을 크게 줄이고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데이터를 CD/DVD 레이어에 새기는 방식으로 반영구적 보관이 가능한 ‘M-DISC 테크놀로지 기술’을 적용하여 데이터 안전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이러한 안정적인 기록 방식을 통해 빛, 열, 습기에 강하게 설계되어, 최대 저장 기록 시간이 약 1,000년으로 반영구적인 데이터 보존이 가능하다.

 


윈도우는 물론 리눅스, 맥 OS에서도 호환되어 간편한 연결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단독으로 TV에 연결하여 영화, 사진, 음악 등의 컨텐츠를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로 활용이 가능한 확장성을 지니고 있다.

 


ES-1의 디자인은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게 무광택 서페이스를 기반으로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하며, 하이그로시 코팅과 부드러운 곡선미를 기반으로 한 디자인으로 사용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디스크를 로딩 시 자동으로 속도를 조정하여 효율적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SMART-X 기능, 버퍼언더링 방지 및 OPC기능을 제공하는 SMART-Burn 시스템, 소음방지 및 진동방지에 최적화된 ABS SYSTEM을 적용하여 쾌적한 작업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는 12월 1일부터 진행되며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의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브레인박스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316&page=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