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용 3D액션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12월 1일 발매! 본문

IT 게임 정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용 3D액션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12월 1일 발매!

미운앙마 2017. 12. 4. 21:23
Nintendo Switch™ 용 3D액션 「소닉 포시즈」 한국어판12월 1일 발매!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7년11월8일 선행 발매된 PlayStation®4버전에 이어 2017년 12월 1일 소닉 시리즈 최신작 ‘소닉 포시즈’의 Nintendo Switch™ 버전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닉 포시즈의 추가 콘텐츠인 ‘쉐도우 에피소드’ 역시 금일부터 배포된다.

 

 

 

 

「에피소드 쉐도우」 2017년 12월 1일 패치 배포!

 

‘소닉 포시즈’의 발매일인 12월 1일에 배포되는 ‘쉐도우 에피소드’에서는 새로운 3개의 스테이지를 포함하는 ‘쉐도우’ 전용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다. ‘소닉 포시즈’는 게임을 더욱 즐겁게 할 다운로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소닉 포시즈’ 는?

 

소닉팀이 개발한 세가의 대표 액션 게임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제작된 스테이지를 초음속 고슴도치 ‘소닉’이 고속으로 질주하는 액션 게임이며, 개발 스튜디오 ‘소닉팀’이 본 타이틀을 위해 개발한 ‘헤지혹 엔진 2’를 사용하고 있다. 소닉 시리즈 특유의 상쾌함이 넘치는 플레이를 화려한 스테이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진화를 보여주는 신작 3D 타이틀이다.

 


세가의 마스코트 소닉

 

세가의 세계적인 인기 게임 캐릭터인 초음속 고슴도치 소닉은 1991년 ‘소닉 더 헤지혹’에서 탄생한 이래 다양한 게임기용 작품으로 발매되어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3.5억개를 넘어서고 있다(다운로드 판매 포함). 수많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아 온 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작성 : 브레인박스

원문 : https://www.brainbox.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4733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