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카카오게임즈(KAKAO GAMES),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FESTA’ 2일 개최! 본문

IT 게임 정보

카카오게임즈(KAKAO GAMES),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FESTA’ 2일 개최!

미운앙마 2017. 12. 4. 21:12

카카오게임즈, 대규모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FESTA’ 2일 개최!


서울 DDP 알림 2관에서 개최, 이용자 400명 참석 예정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 발표 및 다양한 현장 이벤트 마련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일(토) 오후 1시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고객 초청 행사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

 


'검은사막 FESTA'는 <검은사막>의 OBT 3주년을 맞아 기획된 대규모 유저 초청 행사로, 400장 한정으로 준비된 입장권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성황리에 매진됐다.

 


<검은사막>은 이번 행사를 통해, OBT 3주년 기념 프로젝트 ‘New Age’의 일환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하여 이용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2대2 PVP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과 흑정령의 모험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 특히 참가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검은사막 SPECIAL 패키지'도 증정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검은사막 FESTA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검은사막 FESTA’ 및 <검은사막>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