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Amazon Echo Spo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본문

IT 관련 정보/IOT

Amazon Echo Spo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미운앙마 2017. 12. 3. 21:13

http://www.makeuseof.com/tag/everything-know-amazon-echo-spot/

 

 

Amazon Echo Spo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아마존의 연설자 에코 라인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2017 년에 우리는 2 세대 Echo, Echo Plus, 스타일에 민감한 Echo Look 및 최고의 Echo Show를 보았습니다.

 

아마존은 아직 일 년 내내 완료되지 않습니다. 에코 스팟 알렉사 음성 비서 기능을하는 최신 독특한 장치입니다.


 

단순한 음성 쿼리만으로도 많은 수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재생에서부터 스마트 홈 장치 제어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알렉산드 거리에 있습니다.

 

Echo Spot을 살펴보고 Amazon의 라인업에 맞는 방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또한 우리는 고유 한 기능 중 일부를 강조하여 사용자가 찾고있는 Alexa 장치인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Echo Spot 란 무엇입니까?

 

아마 알 수 있듯이 에코 스팟의 가장 큰 매력은 둥근 2.5 인치 터치 스크린입니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Echo Dot과 High-end Echo Show 의 결혼과 같습니다 .


무게는 14.8 그램, 너비는 4.1 인치, 높이는 3.8 인치, 앞면에는 전면 카메라와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스피커 그릴이 바닥에 있습니다.

 

뒷면에는 볼륨 컨트롤 버튼, 마이크 및 카메라 켜기 / 끄기 컨트롤, 4 개의 마이크 어레이, 전원 포트 및 3.5mm 출력이있어 큰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Echo Spot의 버전에서 흰색 또는 검은 색 케이싱과 테두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cho Spot의 조절 식 스탠드 (선택 사양)를 구입 하여 화면 각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흑백과 같은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터치) 화면 시간

 

엄청 놀랍지는 않겠지 만, Echo Spot은 많은 사람이 음성으로 제어 할 수있는 많은 기술을 이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현재 20,000 개가 넘으며 그 수가 매일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정확히 도움이되지 않지만 , "Alexa"라고만 말하면서 유용한 진정한 유용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Echo Spot의 가장 큰 장점은 화면과 카메라의 결합입니다.

 


더 큰 Echo Show에는없는 고유 한 기능은 사용자가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시계 얼굴입니다. 12 개의 얼굴에는 다양한 디지털 및 아날로그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존이 소프트볼 크기의 에코 스팟 (Echo Spot)을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곳 중 하나가 귀하의 야간 열차에 있기 때문에 확실히 이해하기 쉽고 대중적인 (그리고 강력한) 현대식 알람 시계가 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물리적 인 스누즈 버튼은 없지만 Alexa 명령을 사용하거나 화면을 두드리는 것만으로 알람을 끌 수 있습니다.아마존 은 소프트볼 크기의 에코 스팟 (Echo Spot)을 당신의 스탠드 위에 올려 놓을 것을 기대합니다. 그것은 분명히 많은 의미를 가지며, 장치를 대중적인 (그리고 강력한) 현대식 알람 시계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물리적 인 스누즈 버튼은 없지만 Alexa 명령을 사용하거나 화면을 두드리는 것만으로 알람을 끌 수 있습니다.

 

화면에는 노래 가사 표시 및 터치 스크린을위한 다른 기술 표시와 같이 큰 형제가 처리 할 수있는 모든 항목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Echo Spot의 화면이 작고 둥글므로 일부 비디오 콘텐츠는 공간에 맞게 최적화되어 동작의 중심에만 집중됩니다.

 

따라서 아마존과 다른 소스에서 실제로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지만 경험은 최적이 아니며 단안으로 TV를 보는 것과 비슷합니다.아마존 및 기타 소스, 경험은 최적이 아닌 단안으로 TV를 보는 것과 비슷합니다.

 

 

영상 채팅 용

 

이 카메라는 또한 사용자가 다른 Echo Show, Echo Spot 또는 Amazon Alexa 스마트 폰 앱 사용자와 비디오 채팅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Amazon Alexa 스마트 폰 앱 사용자.

 


이 때문에 드롭 인 기능의 일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또는 Android 용 Alexa 앱 또는 다른 Echo Show 또는 Echo Spot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카메라에 들어가서 즉시보고 듣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완전 선택 기능은 연락처별로 양 당사자가 사용할 수 있어야하지만 여러 상황에서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드롭 다운의 처음 몇 초 동안 화면이 흐릿 해져 상대방이 통화를 완전히 거부하거나 오디오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Echo 라인업의 음성 통화 및 메시징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완전한 스마트 홈 제어

Echo Spot의 화면이 빛나는 또 다른 장소는 스마트 홈을 제어 할 때입니다.

 

에코 라인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스마트 홈 장치를 제어하는 ​​가장 쉽고 광범위한 방법이되었습니다.

조명에서 잠금 장치까지의 모든 스마트 장치는 Alexa 명령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통해 사용자는 Nest, Ring, August, Arlo, TP-Link, EzViz 및 기타 제조업체의 다양한 감시 카메라 및 스마트 초인종의 라이브 피드를 볼 수 있습니다. "Alexa, [카메라 이름]을 보여주세요." 라고 말하면 됩니다. Echo Show 와 마찬가지로이 기능만으로도 입회 비용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는 것을 기대하지 마라.

 

Echo Spot에서 음악을 연주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큰 경고가 있습니다.

장치의 크기가 에코 도트 와 비슷하기 때문에 고품질의 오디오 환경을 위해 Spot 자체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1.4 인치 스피커 만 장착하면 3.5mm Aux 케이블을 통해 또 다른 더 큰 장치를 연결하거나 음악과 오디오에 관심이 있다면 Bluetooth를 통해 연결해야합니다. 다른 Echo 장치와 마찬가지로 Amazon Music , Spotify, Pandora 및 기타와 같은 다양한 소스에서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그 반점을 치는 또 다른 에코?

 

 

상상하기 힘들지만 원래의 에코는 3 년 조금 넘게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Amazon은 Alexa로 가능한 것을 확장하고 Echo 하드웨어 생태계를 성장시키는 훌륭한 일을했습니다.Amazon 은 Alexa로 가능한 것을 확장하고 Echo 하드웨어 생태계를 성장시키는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Echo Spot은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은 아니지만 Echo 라인업의 중요한 부분을 채 웁니다. 구매자가 에코 쇼보다 훨씬 적게 터치 스크린과 카메라의 추가 기능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2 세대 에코보다 조금 더 유용합니다.

 

덕분에 에코 스팟은 시간을 알려주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있는 자명종을 찾는 사람들에게 알렉사의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