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IT & Life

[해외] Python, R의 데이터 노트가 웹용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본문

프로그래밍/R

[해외] Python, R의 데이터 노트가 웹용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미운앙마 2017. 12. 3. 02:04

https://www.infoworld.com/article/3110427/analytics/data-notebook-for-python-r-gets-reworked-for-the-web.html

 

 

Python, R의 데이터 노트가 웹용으로 수정되었습니다.

JupyterLab은 Python, R 및 빅 데이터 프로그래밍의 다른 슈퍼 스타가 운영하는 강력하고 유동적 인 라이브 데이터 노트북을 만듭니다.

 


Jupyter 는 Python 및 R과 같은 언어로 시각화 및 분석을위한 대화 형 데이터 노트북으로서 새로운 제품인 JupyterLab에 조용하지만 중요한 재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Jupyter의 인기는 과학적 또는 기술적 응용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개발자는 HTML로 내 보낸 Jupyter 전자 필기장을 통해 코드 스 니펫, 샘플 출력 및 해당 출력에 대한 토론을 정기적으로 공유합니다.


그러나 기본 코드 및 API 세트와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인해 Jupyter 개발자는 프로젝트를 내부에서 재 작업하고 일치시킬 새로운 UI를 제공하게되었습니다.

지난 달, Jupyter의 개발자들은 JupyterLab의 정물에 대해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블로그에갔습니다. 코드는 알파 상태에 있습니다. 최신 릴리스 는 지난 주 버전 0.2입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초기 단계에서도 프로젝트의 기본 방향이 명확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JupyterLab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는 Microsoft의 Visual Studio와 같은 IDE, 도킹 가능한 패널 및 여러 워크 플로 스타일을 허용하는 탭 컨트롤과 유사합니다.


JupyterLab은 Visual Studio 또는 Eclipse와 같은 IDE에서 사용되는 탭 및 패널 인터페이스와 유사한 웹 기반 UI를 사용합니다. 노트북, 명령 줄 콘솔, 코드 편집기, 언어 참조 및 더 많은 항목을 PhosphorJS 프레임 워크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조합으로 배열 할 수 있습니다 .

 

"JupyterLab 전체 프로젝트는 코드 실행을 위해 커널과 대화하고 서로 통신 할 수있는 플러그인 모음으로 만들어졌습니다."개발자들이 썼습니다. "커뮤니티가 기본 시스템을 훨씬 뛰어 넘는 새로운 유스 케이스를위한 더 많은 플러그인을 개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JupyterLab은 언어 독립적 인 Jupyter의 패턴에 따라 플러그인 기반 프레임 워크로 구축되었습니다. Jupyter는 접착제 코드 및 UI / UX 구성 요소를 제공하며 Jupyter 내의 각 언어에 대한 지원은 타사 커널에서 제공합니다.

 

JupyterLab의 UI와 가장 잘 맞는 것은 웹 기반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하는 Visual Studio Code 와 같은 프로젝트 일 수 있습니다  . 그러나 JupyterLab은 웹 브라우저가 실행되는 곳이면 어디서든 UI를 제공 할 수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용자가 "노트 / 서사 초점에서 스크립트 / 콘솔 하나로 이동"할 수있는 "다중 워크 플로우 요구"로 설명합니다. 필요합니다.

 

Jupyter 팀을 제외하고 JupyterLab의 주요 파트너 는 이전에 Jupyter 핵심 프로젝트와 이에 대한 추가 기능 (예 : BQPlot  대화식 그래프 작성 / 플로팅 라이브러리) 및 Continuum Analytics를 모두 지원 한  Tech at Bloomberg를 포함  합니다. 후자의 의상은 엔터프라이즈 지원 및 클라우드 호스팅 옵션이있는 인기있는 파이썬 배포판 인 Anaconda를 만든 것입니다.

 

JupyterLab이 적절한 1.0 버전을 출시하면 클라우드 환경  에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수많은 플랫폼 을 위한 프론트 엔드로 클라우드 환경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Comments